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실속만점 e-room

[필리핀 어학연수]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아야카 경험기36-바콜로드 마스카라축제편

by 필리핀푸우짱 2011. 10. 18.
728x90

[필리핀 어학연수]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아야카 경험기36-바콜로드 마스카라축제편

 

10월은 바콜로드에 마스카라 축제가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바콜로드 시내 대부분의 호텔이 꽉찹니다

또한 바콜로드 국내선 항공권 금액이 2배정도 올라갑니다..

이때 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은 빨리 예약을 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발권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겪는 축제라서 나름 재미 있네요.

 거리에는 광고포스트로 가득차고, 공원에는 춤 연습하고 있는 아이가 있고,

SM몰옆에는 특설무대가 설치 되었습니다.

 관람차와 유령의집, 길거리 음식점, 게임장 등이 크지는 않지만 입점해 있고

밝은 조명으로 매우 화려하게 장식합니다.

 

 

관람차는 3개가 설치되어 있네요

 

 

빙글빙글 도는 놀이기구

 

 

회전목마

 

 

고리던지기라든가 축제에 자주 등장하는 게임가게도 많이 줄지어 있습니다

 

 

이전에 다른 도시의 축제분위기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지만 바콜로드 축제가 규모면에서는 더 큽니다.

 

 

그리고 어릴때의 기억을 터올리며 공포열차, 유령의 집에 들어가봤습니다.

진짜 사람이 귓가에서 저희를 위협하네요..너무 무섭습니다.

 

 

 

 

연수기간동안 2번은 구경하지 못할 광경이기 때문에 연수중인 학생들은 한번쯤 경험해보시기 바라며,

기회가 된다면 다른 지역에 연수중인 학생들도 10월에 바콜로드로 구경하러 오세요

 

 

필리핀 어학연수가서 필리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현장속으로~~GOG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