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실속만점 e-room

[필리핀 어학연수]바콜로드 이룸어학원 타쿠 경험기7-바콜로드음식점편

by 필리핀푸우짱 2011. 4. 7.
728x90

[필리핀 어학연수]바콜로드 이룸어학원 타쿠 경험기7-바콜로드음식점편

 

안녕하세요 타쿠입니다.

오늘은 제가 바콜로드에서 먹은 음식 중에서 맛있었던 몇가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우선은 피자

 

 

 

새우와 가리비, 오징어..학생들한테 인기 있는 해산물은 정해져 있어요

팔라팔라라는 가게인데 여기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사서 옆의 요리하는 가게에 가져다주면 원하는대로 요리를 해줍니다^^

새우는 칠리소스새우, 가리비는 찜 또는 그릴, 오징어는 튀김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한명당 약 5000원으로 해산물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ㅋ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돼지통구이

 

 

여기에서는 레촌이라고 부르네요.필리핀에서는 크리스마스나 특별한 날에 먹는 전통요리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한마리에 약 3000~5000페소( 8만원)정도 합니다.

모양새만 보면 돼지모양이 그대로 있어 무섭지만 ㅋㅋ 맛은 끝내줍니다..껍질은 바삭바삭 고소하고, 고기는 수육이랑 맛이 똑같아요^^

 

 

뒷모습만 보니까 먹을만하죠? ㅋㅋ 콜라와 옆의 봉지에 들어있는 소스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장 맛있게 먹은 이나살(치킨)

 

 

이룸어학원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치킨 이나살입니다

가격은 100페소 정도로 많이 저렴하며, 한끼 식사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여기에 오는 모든 학생들도 바콜로드에서 맛있는 위에 음식들을 꼭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는 학생의 인터뷰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첨부파일 타쿠의 일곱번째 연수후기(바콜로드 음식).docx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