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10번째 탐방 - 세부 라이프세부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07. 1. 3.
728x90

올해에만 벌써 3번째 라이프세부 방문이네요

 

올해들어서 유난히 많이 라이프세부를 가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신축건물로 이사하면서 기대심리가 많아 지는것 같습니다.

 

라이프세부건물인 윈드타원에 가니 임철수 원장님이 저를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우선 휴게실부터 둘러 보았습니다.

 



중앙복도 맨끝쪽에는 휴게실과 매점이 같이 있구요

 

한국으로 전화를 할 수 있는 전화기가 설치되어 있구요

 

전화를 하는 학생들의 모습과 공강시간에 선생님과 학생들이 담소를 나누는 모습도 볼 수 있구요

 


텅빈 도서관과 꽉찬 인터넷실이 비교가 되네요 ^^;;

 

우리 필받은 가족들은 부디 인터넷실이 아닌 독서실에서 사진이 찍히길 바란답니다.

 

도서관은 약 50여석정도 되구요

 

인터넷실은 10여석정도 된답니다.

 


네이티브 수업을 받는 모습이구요 클럽학생이 지혜가 몰두해서 공부를 하고 있네요 ^^

 


맨투맨 수업을 하는 미란이의 모습도 ~~^^

 

라이프세부는 기본 커리큘럼이 맨투맨 4시간에 그룹수업 2 또는 네이티브 수업 2시간입니다.

 

보통 네이티브 수업보단 1:4 소그룹을 더 많이 듣는 편이니 참고하면 좋겠네요

 


이건 라이프세부의 그룹 옵션 클라스입니다.

 

보통 하루 8시간을 4타임으로 나누어서 3타임 수업을 받습니다.

 

이 옵션 수업은 토익,스피치,무비,서바이벌 잉글리쉬같은 과목이 있구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답니다.^^

 

미리 본인이 원하는 수업을 공지사항에서 신청을 한답니다.^^


월간 레벨테스트에 대한 공지도 나오니 참고하시구요

 

학원 수업강의동은 4층이고 5층부터 9층이 숙소로 이용됩니다.

 

5층 9층이 여자 기숙사구요 6층 7층이 남자 기숙사랍니다.

 

중앙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되구요 엘리베이터 앞에는 언제나 가드가 지키고 서 있답니다.

 

라이프세부는 이번에 이전을 하면서 방크기가 상당히 넓어졌습니다.

 

아마 2인실 방크기론 가장 넓은 편에 속하리라 생각되네요

 


방은 상당히 넓고 책상과 수납공간도 풍부한 편이구요

 

방 입구에 있는 싱크대와 별도 수납공간이 상당히 맘에 든답니다.

 

방마다 넓은 창문이 있어서 차광상태도 무지 좋은 편이구요 바람도 솔솔 ~~

 

여긴 박미란양의 2인실 방이구요 저희클럽에서 준 기내용가방이 눈에 확 띠네요 ㅋㅋ

 

하지만 욕실 부분이 좀 좁은 편이구요 욕실에는 복도와 이어지는 유리창문이 있어서 주의해야

 

할껏 같네요 ^^;; 소리나면 민망할듯~~ㅎㅎ

 

현재 라이프세부 9층은 10층이상 필리핀 사람들이 입주와 공사로 좀 시끄러운 편이니

 

이점 양지하시구요 이해해주시면 좋겠네요

 


복도에는 인터넷을 위한 무선 인터넷 공유기가 있으니깐 노트북을 가져가면 좋을껏 같네요

 

라이프는 현재 150여명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전에 골든픽 호텔 사용할 때 비해서 학습 분위기를 잡아가구 있구요

 

숙소 출입 부분도 더 철저해 졌답니다.

 

라이프세부는 맘에드는 선생님을 만나면 연수 끝가지 같이 수업을 할 수 있구요

 

수업 변경은 매주 금요일이랍니다.

 

수업변경때는 대학교 수강신청 할때와 같은 대란을 겪는답니다.

 

이부분 라이프 가시는 분들은 꼭 알고 가시면 좋을 껏 같습니다.^^

 

기숙사도 깔끔하고 강의실도 깔끔한 라이프세부

 

명문 어학원으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필리핀 어학연수의 현명한 선택

 

싸이월드 최고의 필리핀 어학연수 클럽

 

필받은 필리핀 어학연수   skyuhak.cyworld.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