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탐방기 10 - pca 어학원과 세부시내

by 필리핀푸우짱 2005. 7. 7.
728x90


필인터 어학원을 둘러보고 세부에 새로 생긴 pca 어학원을 가게 되었습니다.

cpils  와 비슷한 규모의 400명 규모라서 많이 궁금해하던 학원이었구요

제가 보았을 때와 지금은 좀 많이 변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때는 공사가 한참 진행중이었구요

지금은 공부하는 학생도 있으니깐 ㅋㅋ

우선 pca 어학원은 필인터어학원에서 차로 약 20분정도 들어간것 같아용

음.....이어학원 오면 주중에는 학원에서 못나가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세부시내가 먼곳이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필리핀에서 쇼핑몰은 꼭 가야하는 곳이기에 ....


이학원은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앞이 바다란 점입니다.

거기다가 대형 수영장도 있구요


딱 생각든게 캠프를 운영하긴 최고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 워낙 부지도 넓고 대형이라 저도 좀 놀랐습니다.

원장님 이야기론 6500평이라고 하시더군요 놀라움.....

이런 어학원이 꽉 찰려면~~~

객실이 250개라고 하니 정말 크죠 ㅋㅋ

뭐 학생이 그 때는 없어서 수업하는 장면이나 이런것을 못 찍어서 넘 아쉬웠습니다.

다시 가고픈 생각이 많이 들고

근데 진짜 덥더라구요

앞에 바다인데 원래 해변가면 더 덥잖아요

가뜩이나 더운 도시인데 ....

자동 다이어트 될 것 같은 느낌이.....

pca 학원을 나와서 세부시내로 갔습니다.

한 40분 정도 걸리더군요

마젤란의 십자가니 산페드로 요새를 갔었는데 정말 볼 거 없습니다.ㅠㅠ


마젤란의 십자가 보는데 1분이면 되고

산페드로 요새는 강화도 포대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하구요


여기가 시장지역이기도 한데 좀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

흔히 금팔찌 달고 다니면 짤라간다는 지역 ㅠㅠ

암튼 이런곳은 조심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세부의 sm 은 ㅋㅋ 역시 필리핀은 쇼핑몰이 최고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여자분들은 아마 필리핀에 쇼핑몰이 없으면 견디지 못할꺼란 생각도 들구요 ㅋ

참 세부에서는 차를 타고 다닐 때 꼭 문을 잠가야 한다고 합니다.

택시를 타고 갈 때 갑자기 차 문을 열고 물건사라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헐~~

연수가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사고는 안나면 위험한지 모르지만 나면 엄청 위험하니깐요 ㅋㅋ

저희 클럽 회원님들은 안그러시겠죠?

참 탤런트 송경철님이 운영하는 다이버샾도 갔었습니다.

세부시내 가기전에 갔었는데 다녀온지 1달 조금 넘었는데 치매네요 ㅠㅠ


연애인들이 많이 온다고 하네요

춘자 ,김나운도 왔다가고 ㅋㅋ

회원님들도 한번 가보세요

www.scuba7.com 이 홈피구요

세부 가시는 분들은 한번씩 가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또 알아요 연애인 만날지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