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탐방기 9 - 필인터 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05. 7. 7.
728x90


세부에 도착해서 필인터 어학원에 도착하니 원장님이 안계시더군요 ㅠㅠ
대충 온다는 소리만 하고 ㅋㅋ
그 전에 필인터 원장님을 뵌 적이 없어서 .....
오피스에서 기달리고 있는데 헤드튜터가 막 말을 붙이네요
제가 학생처럼 보였는지 ㅋㅋㅋ
학생이 아니라고 하니 기대가 깨졌는지 ~~~ㅋ
한20분후 심원장님이 오시더군요
반갑게 인사를 하고 기숙사로 이동을 했습니다.
어학원에서 스쿨버스(?) 멀티캡을 타고 2분정도 가니 기숙사에 도착했습니다.
기숙사가 3월말에 완공되서 상당히 깔끔하더군요 얼 ~~~
외관치장에도 신경을 많이쓴것 같고 암튼 좋더군요

기숙사를 딱 들어서면 기숙사 오피스가 있구요 뭐 이런저런 공자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가방을 풀고 반바지와 간편한 옷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역시 반바지가 시원~~~
기숙사 바로 앞이 식당입니다.
밥은 제때제때 먹어야하니깐 식당으로 가서 밥을 먹었지요

반찬은 깍두기 ,돈까스,바나나튀김,국이 나왔습니다.
다른 어학원과 달리 플라스틱 식판이 깔끔하구요
밥도 조선족 아줌마가 하셔서 맛나더라구요 ^^
식당에 에어콘이 없어서 좀 덥더라구요 이게 좀 단점이에요 ㅋㅋ
식사를 하고 필인터 어학원을 다시가서 어학원을 둘러 보았습니다.
어학원 시설은 상당히 깔끔했구요
제가 본 어학원중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분위기 ㅋㅋ
큐비클은 60개구요 그룹강의실이 8개인가였구요
학원이 화이트 칼라여서 밝은 분위기~~~
여학생들이 좋아할 것 같은 인테리어라고 할까요
ㅋㅋ
암튼 너무 깔끔하고 좋더군요

전 개인적으로 큐비클에 유리가 있는 곳이 좋습니다.
공간이 막혀있으면 답답하단 생각도 들구요
안에서 뭐하는지 밖에서 보여야 하지 않을까요?ㅋㅋ
흔히 어학원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거의 제일 좋은 곳 사진만 찍고
포토샵 작업을 하니지 무지 이쁘게 보여서 실제로 학생들이 실망을 좀 하는데요
그런건 없을 것 같네요 ㅋ~~

매점에는 한국 음식 라면 ,새우깡,양파링등을 사서 드실 수 있구요 ㅋㅋ
외국나가면 한국 음식들이 왜이리 그리운지 ㅠㅠ
필인터 어학원은 학원 옆에 한국인 게임방이 있어서
한국 속도의 인터넷을 즐길 수있습니다.
1시간에 50페소구요 30분에 25페소씩 추가 ㅋㅋ
카트라이더 하시는 분도 있었으니깐 속도는 알아서 생각하세요 ㅋ

이번여름에 필인터 가시는 분들 엄청 많을 것 같아요
저희 클럽에서도 많이 가구 ㅋㅋ
아~~ 다음 이야기는 세부 시내 이야기입니당.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