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부 요트호핑투어 만족스러운 필리핀 커플여행 만들기

by 필리핀푸우짱 2023. 4. 11.
728x90

필리핀 여행 와이프에게 점수따기 세부요트 호핑투어 최고!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

이번에는 부부가 커플여행을 다녀왔어요

세부여행의 가장 기본은 호핑투어!

예전에는 방카라는 필리핀 배를 탔는데요

요새는 럭셔리한 세부요트호핑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요

조금 더 특별한 여행을 만들고 싶다면 방카호핑보단 요트호핑을 추천해요

이번에 부부여행 요트를 타고 세부 바다를 즐기러 나갔답니다.

요샌 MZ세대는 플렉스를 또 그렇게 따진다고 하더군요 ㅋ

세부여행 플렉스하게 즐겨보자구요 ㅎ

 

 

필리핀 커플여행 세부요트호핑!

우리는 더마크크루즈 요트를 선택했답니다.

요트가 상당히 커요!

여행객을 위한 첫만남 포퍼먼스~

신나는 음악에 점프다이빙으로 가볍게 흥을 돋구어주네요

 

 

요트에서 바라본 세부 막탄섬!

왼쪽에 샹그릴라리조트. 오른쪽에 뫼벤픽리조트

그리고 우리가 배를탄 하얀색 더마크리조트가 보이네요

이날 날씨가 참 좋았네요^^

 

 

더마크크루즈 요트탑승하고 영상으로~~

날씨좋고 바다 이쁘고!

 

 

요트가 상당히 큽니다

손님이 많을때는 60명 70명도 탄다고 하네요

우리는 예약이 여유로운 날 이용했어요^^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바다를 즐길 준비끝!

승선하면 한국인 매니저분이 주의할 사항등 간단한 오티를 해주십니다.

 

 

세부 요트호핑 시작은 사진찍기!

요트의 곳곳에서 다양한 사진을 찍습니다

필리핀 스텝들이 이런저런 포즈를 요구하구요 

멋진 사진을 찍어줘요

누가 이렇게 내사진을 많이 찍어주나 ㅎㅎ

 

 

와이프는 칵테일 들고~~ 엣지있게

요새 인스타 많이 하죠?

여러장중에 세부여행 인스타 올릴 사진 많이 나옵니다 ㅎㅎ

 

 

웰컴푸드는 망고와 수박!

달콤한 망고에 맥주한잔~~~

요트에서 먹는 망고는 더더더 맛있다^^

 

 

한 30분정도 이동하니 국립공원에 도착하던군요

요트호핑투어가 좋은건 주변 방카에서의 시선 ㅋㅋ

방카가 참 아담사이즈처럼 보여요

남들의 부러운 시선을 느껴보세요!

수심에 따라 바다색이 달라요~~

에메랄드빛 바다는 이럴때 씁니다

너무나 이쁜 세부 바다!!!!!

 

 

자 이젠 호핑투어 스노쿨링타임~~~

구명조끼와 오리발 착용하고 풍덩풍덩!

더마크크루즈 요트호핑이 좋은건 전문 사진기사들의 수중 사진~~~

스마트폰 방수팩 필요없어요

우린 그냥 즐기면되고

필리핀 스텝들이 알아서 사진찍어줍니다.

 

 

세부 바다속의 수많은 열대어!

손에 쥔 빵을 서서히 부수기 때문에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어요

이날 정말 열대어를 너무 많이 봤어요

오랜만에 부부가 커플여행왔는데 우리 두 아들이 생각나요

호핑왔으면 얼마나 좋아했을까!

 

 

와이프 단독사진~~

사진이 많이도 찍어서 잘 고르면 됩니다

이건 그냥 고른사진 ㅋㅋㅋ

 

 

구명조끼 벗고 잠수!

오유야.... 내 종아리 알통이 저렇게???ㅎㅎ

물속에서 이런 사진 멋지죠?

세부여행와서 저런 인생사진 몇장 골라야죠

물속에서 저렇게 사진찍기 힘들잖아요 

우린 그냥 신나게 놀아요

사진은 스텝들이 알아서 찍어줍니다.

필리핀 커플여행 세부요트호핑투어 그뤠잇~~~~

 

 

스노쿨링을 하다 저는 먼저 나왔어요

요트위에서 내가 찍은 사진!

 

 

물속에서 필리핀 스텝이 찍어준 사진!

뭐가 더 멋져요?

 

 

햇살에 말리기~~~

요트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

필리핀 스텝을 찾으면 알아서 찰칵찰칵!

사진찍기 좋아하는 여자분들!~

세부요트호핑투어로 1년치 사진 찍으세요 ㅋㅋ

 

 

신나는 스노쿨링 시간이 끈나고!

요트가 2차 목적지로 이동할 시간!

 

 

이젠 점심 먹을 시간!

스노쿨링이 은근 체력소모가 많아요 ㅎ

필리핀 전통음식 레천앞에서 찰칵!

아기 통돼지구이^^

 

 

와인으로 짠~~~

세부 커플여행 분위기 ^^

커플이나 부부에게도 멋진 추억을 만들어주는 요트호핑이에요 

 

 

우리가 탄거 요트 맞아?

이렇게 요트 선장도 되어보아요^^

마도로스 푸우짱???

 

 

점심 시간~~

이날 직원이 알아서 세팅해서 가지고 왔네요

아이편해라 ~~~^^

오징어링, 깡콩이 들어간 불고기, 숯불BBQ 꼬치

전 요 3가지가 가장 맛있더군요^^

이쁜 바다를 보고 요트에서 먹는 점심!

이런 경험 어디서 할꺼야~~~

 

 

식사, 과일, 간식, 맥주, 컵라면, 주스, 레촌

우리 부부에게 주어진 식사입니다 ㅋ

더 먹고 싶은 음식은 빨리빨리 리필하세요 ㅎ

 

 

밥먹고 다른 장소로 이동중

필리핀 스텝들이 춤을 춥니다

아 이건 뭐 개콘이야 ㅎㅎ

웃겨요. 웃음이나요 ㅋㅋㅋ

흥이나니 주머니에서 팁을 줍니다

잘하는 사람순서대로 ㅎㅎ

세부요트호핑 많이 웃어서 더 좋네요

 

 

2번째 호핑투어 장소 도착!

이곳에선 점프 다이빙을 해요 ㅎㅎㅎ

처음엔 필리핀 직원들이 시범을 보이구요

그다음엔 여행객들의 차례!

처음엔 무섭지만 풍덩풍덩 도전~~~

지금봐도 아찔한대 ㅎㅎ

 

 

요트위 3층에서 뛰는 사람도 ㅋㅋㅋ

오 브레이브맨~~~

저는 2층에서만 뛰었답니다 ㅋ

 

 

바다만 보고 있어도 해피해피!

진정한 물멍?ㅎ

세부여행 날씨가 다했다? 아니 요트가 다했다 ㅎㅎ

 

 

즐거운 시간이 끈나고 이젠 돌아갈 시간

가위바위보게임도 하고

와인증정 이벤트도 하고!

세부의 손석구님 너무 잼나요

신혼여행(?) 온듯한 분인데 노래도 잘하고 와인도 받고 ㅎㅎ

흥이 넘치는 세부요트호핑투어 좋아좋아!

 

 

필리핀 커플여행 세부요트호핑 완전 대박~~

와이프가 너무 좋아합니다 ㅋㅋ

더마크요트 안뇽.....~~

멋진 바다보고 맛있는 음식먹고 인생사진찍고!

열대어와 스노쿨링하고 먹는 맥주도 너무 좋구요

직원들의 점프다이빙 퍼포먼스와 익살스러운 춤도 재미나고 좋았어요

즐길꺼리, 먹꺼리, 볼꺼리 모두 좋았던 더마크크루즈호핑!!!

다음엔 두아들과 또 와야겠어요^^

넌 아직도 방카타니? 난 럭셔리한 요트탄다 ㅎㅎ

필리핀을 그리 많이 다녔는데 요트호핑은 참 좋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