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 셀라어학원 헨리호텔 캠퍼스 방문

by 필리핀푸우짱 2022. 11. 23.
728x90

필리핀을 자주 가는 유학원 푸우짱이에요

8월에 이어서 10월에도 필리핀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멈추었던 필리핀어학원들이 새단장이 한참인 곳들이 많네요

특히 시설로 전쟁 중인 세부어학원은 계속해서 시설에 대한 순위가 바뀌고 있답니다

cpi와 블루오션에 이어 아이브리즈. 그리고 EV어학원이 최고의 자리를 지키다가

올해는 CIA어학원이 왕좌를 탈환하였답니다

아무래도 시설적인 부분을 무시하기는 쉽지 않은데요

세부 셀라어학원은 헨리 호텔을 리모델링하여 뉴캠퍼스를 오픈합니다

제가 방문 시 한창 공사 중이었어요

우선 세팅이 되어있는 기숙사를 둘러보았답니다

 

 

헨리 호텔은 바닐라드에 위치해요!

세부 바닐라드는 위치적으로 상당히 좋은 동네랍니다

이곳에 세부어학원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IMS어학원, CG어학원, 더위너 아카데미, 그리고 셀라어학원까지

세부 ESL이 문을 닫지 않았으면 새로 오픈하는 외국계 학원까지 더하면

세부 동네에선 가장 많은 학원이 있답니다

헨리 호텔의 수영장이에요

저 뒤로 인기 많은 알리시아 아파텔이 보이네요

 

 

1층은 공사 먼지로 자욱하고 위쪽에 준비된 쇼룸으로 가봅니다

입구 쪽에 욕실이 있고 옷걸이가 보이네요

 

 

셀라어학원 헨리 호텔 기숙사 룸 크기는 널찍한 편이에요

방 사이즈가 2인실부터 4인실까지 크게 차이가 안 난다고 합니다

조용해 보이는 에어컨이 달려있고

창문으로는 수영장이 보이네요

 

 

큼직한 사이즈의 침대!

매트리스에 하얀 시트는 호텔의 상징이죠

내부는 유니크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작은 TV와 책상. 냉장고 그리고 의자!

2인실로는 공간이 쾌 큼직합니다

가족연수라면 3인 4인이 이용해도 큰 문제없을 거 같네요

 

 

그레이톤의 욕실이에요

호텔이니 수압도 적당하다고 하네요

세면대 앞에 큰 거울은 여자분들이 좋아하겠어요

 

 

12월 완료를 목표로 열심히 공사 중이라고 하시네요

이번 겨울 셀라는 30팀의 필리핀 가족연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원장님도 살짝 걱정하시는 거 같던데 ㅎ

이번 겨울 가족팀으로는 가장 많은 편에 속할 거라 생각이 드네요

세부 셀라 헨리 호텔 캠퍼스 기숙사는 새로 공사를 하니 깨끗하고 괜찮을 거 같군요

위치적으로 바닐라드는 에이에스포추나와도 가깝고 라훅으로 가기도 쉽고요

주변에 바닐라드타운센터, 가이사노 몰, 스트릿 스케이프 등의 쇼핑몰이 있고

한국식당들도 많아서 편리한 위치랍니다.

이번 겨울 가족연수 피드백이 많이 궁금하네요!

 

세부의 청담동 스트릿스케이프?

 

세부 스트릿스케이프 UCC카페테라스

CEBU STREETSCAPE 세부 청담동 커피한잔의 여유! 세부 시티가 점점 발전하고 있어요~ 바닐라드에는 마리아루이사 빌리지가 있는데요! 요 앞이 계속 발전하고 있어요! 예전에 바닐라드타운센터 BTC가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