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자유여행 발걸음가는대로 즐겨보기

by 필리핀푸우짱 2022. 12. 4.
728x90

 

 

세부 바다 보고 골프 치고 전망대 가고!

 

 

필리핀 세부!

세부는 개인적으로 25번? 30번 정도 다녀온 거 같다

오랜만에 만난 세부~

일도 일이지만 오랜만에 비행기를 탔으니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마음

이게 다 코로나 너 때문이잖아!!!!

세부자유여행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녀봄!

보통 시티투어도 많이 하는데...

난 마젤란크로스, 산토니뇨 처치, 산페드로 요새는 그냥 그렇다 ㅋ

역사적으로는 물론 방문해볼 만하지만!

출장이지만 틈틈이 이곳저곳 다니면서 깨알 재미를 느껴보았다.

세부에 가면 무엇을 할까! 궁금하면 따라오세요~

 

 

세부 여행하면 떠오르는 건 바다!

숙소에 짐을 풀고 다시 막탄으로 넘어왔다

자주 가던 뫼벤픽 리조트를 방문했지만 아쉽게 휴업 중

그래서 옆에 있는 샹그릴라 리조트를 방문!

세부 샹그릴라는 5성 리조트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곳이지

카페에서 바다가 잘 보이지는 않지만 다른 선택이 없었다

차를 마시기보단 바다가 보고 싶어서 비치 쪽으로.....

역시 세부의 바다는 맑고 투명했다

1월 강력한 태풍으로 건물들이 많은 피해를 입었지만

자연은 언제 그랬냐는 듯 멋진 풍경을 선사해주었다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여행객들!

나도 바다에 풍덩하고 싶더라.....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색의 바다. 잔잔한 모래를 가진 비치는 이뻤다.

 

 

필리핀은 더운 나라!

그래서 시원한 음식이 많이 생각나요

맥주가 생각나기도 하고 셰이크가 생각나기도 하고!

이날은 팥빙수가 당기네요!

그래서 망고빙수를 먹었어요

달콤하고 시원하고!

한국 디저트 카페라서 세부지만 가격이 만원 돈이에요 ㅎ

 

 

필리핀에 가면 많이 해야 할 것은 바로 마사지!

예전에는 정말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를 받기도 했어요

세부 여행 가면 정말 많은 마사지 샾들이 있어요

세부 시티보다 막탄섬 마사지 가격이 조금 더 높고 고급스러워요

막탄은 여행객들을 위한 곳이고

시티는 현지인들을 위한 곳이라서 그런 거 같아요

이날 모아마시지를 갔는데 그냥 그랬어요 ㅠㅠ

테라피스트가 압이 너무 약해서 ㅜㅜ

조금 아쉬운 세부 마사지 ㅠㅠ

다음엔 좋은 곳 가야지!

 

 

세부자유여행 이번엔 산으로 갔어요

세부에서 뜬끔없이 산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이곳은 현지에서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탑스 전망대예요

보통 5시가 넘어가면 인기 장소로 바뀐답니다.

세부 탑스 전망대의 종을 치면 영원한 사랑을 이어간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그래서 필리핀 사람들이 데이트하러 많이 온답니다.

여기는 시티뷰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예요

높은 곳에 위치해서 바람도 시원합니다.

세부 야경을 보러 가기에도 좋은 명소예요^^

 

 

요새 세부에 루프탑바들이 많이 생긴 거 같아요

바이호텔 루프탑 바는 수영장도 있어서 좋다고 하던데~

이날은 막탄의 루프탑 바를 갔어요

이름이 뭐였더라 ^^;;

막탄섬과 세부섬을 이어주는 뉴브리지 근처랍니다.

아주 멋진 야경은 아니지만 나름 반짝이는 세부 시티가 괜찮아요

아 근대 여기 칵테일이 맛없네요 ㅠㅠ

그냥 맥주 드세요 ㅎㅎ

맥주에 피자 먹는 것이 더 좋네요

 

 

내 맘대로 세부 자유여행 마지막은 골프예요!

세부 골프는 클락 골프보단 유명하진 않지만 그래도 칠만합니다.

알타비스타 cc를 가장 많이 가는데요 전 이날 클럽 필리피노에서 라운드를 했어요

시티 외곽에 위치하고 아주 한적하답니다

알타비스타는 항상 사람이 많은데 여긴 여유로워요

그래서 진짜 여유로운 황제골프를 칠 수 있답니다.

골프장 퀄리티가 아주 좋은 건 아니지만

나름 코스 설계가 재미있고 그린도 은근 난도가 있더군요!

필리핀의 햇살은 아주 뜨거워요

그래서 얼굴에 선크림을 많이 발랐더니 ^^;;

세부 골프도 한 번씩 즐겨보세요!

 

 

가고 싶은 곳으로 즐겨본 세부 자유여행!

출장이지만 여행처럼 바다도 가고 마사지도 받고 골프도 쳤습니다

물론 이것보다 더 많은 경험을 했지요!

필리핀에 가면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 것이 좋답니다.

2004년부터 49차례 필리핀을 방문한 푸우짱!

언제나 직접 경험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해드립니다.

 

럭셔리 세부여행  호핑투어는 요트에서!

 

폼나는 세부호핑투어 요트로 즐겨요!

필리핀 더마크리조트 세부요트호핑투어 폼생폼사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세부 출장중에 이용한 요트호핑 이야기에요! 15년전쯤 갔던 세부 호핑투어는 정말 멋있었어요~~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