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시니어연수 추천 세부 IMS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22. 10. 25.
728x90

◈ 재등록이 많은 필리핀어학원 세부 IMS ◈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푸우짱입니다

어학원이 점점 많아지면서 학원 간의 특색을 찾기가 쉽지 않네요

최근에는 시설을 강조하는 어학원들이 인기를 끄는데요

물론 시설도 중요하지만 저는 내면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겉만 뻔지르한것보다 실속이 있는 것이 좋으니깐요

세부 IMS어학원은 매니지먼트가 좋고 주변 환경이 좋은 곳이에요

매니저들은 어학연수생들을 돕고 현지에서 가디언의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매니저들의 마인드에 따라서도 만족도가 정말 많이 차이가 납니다

IMS어학원 스텝들은 대부분 여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당히 친절함이 느껴집니다

친한 누나와 이모들이 챙겨주는 느낌을 받는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연령대가 높은 시니어분들의 재등록이 많다고 생각이 되네요

주변 환경도 좋지만 더 좋은 건 스텝들의 마인드예요!

그럼 푸우짱이 며칠 동안 머물렀던 필리핀어학원 소개해봅니다.

 

 

세부 IMS어학원!

우선 위치가 참 좋아요

세부 바닐라드이고 마리아루이사 바로 앞에 위치해요

이곳은 예전에 대학부설UC어학원 기숙사 2로 이용되던 곳이에요

제가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면서 UC에 매달 20명씩 학생을 보내던 곳이었죠

아 갑자기 라테는 말이야가....^^;;

IMS어학원이 그 건물을 임대하여 리모델링해서 이용 중이에요

바닐라드에는 어학원이 많습니다

CG어학원과 주니어 전문 MJ어학원도 있고

최근 셀라어학원도 이 앞에 호텔을 임대하여 공사 중이고

새로 외국계 어학원도 오픈 준비 중이에요

기존에 세부 ESL이 있다가 문을 닫았고요

석세스와 글렌트도 이 근처고요

학원 자리로 인기가 많은 중심지입니다.

 

 

어학원에 도착하여 옥상으로~~

옥상에서 세부의 청담동이라 부르는 스트릿스케이프가 보이네요

이곳에는 카페, 식당, 스크린골프, 슈퍼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답니다.

여기서 왼쪽이 세부 최고의 부자 빌리지 마리아루이사에요

 

 

저는 세부 IMS어학원에 도착해서 깜놀했답니다

시니어어학연수 오신 분들이 이렇게 많지???

필리핀 시니어 연수의 성지 같은 느낌

아무래도 주변 환경도 좋고 매니저들의 마인드가 좋아서라고 생각이 됩니다.

제가 8월에도 가고 10월에도 갔는데

8월에 본 분들이 다시 온분도 있더라고요!

 

 

도착해서 먹은 아침식사!

밥과 빵이 같이 나오네요~~

정성 가득한 계란말이 실화냐!

와.... 정말 집밥 느낌 계란말이 감동입니다

여름방학 IMS영어캠프 사진으로 보던 망고!

이곳은 정말 과일이 잘 나오는 필리핀어학원이에요

밥이 한국인이 한 거 같은 맛이더군요~~

 

 

제가 며칠간 이용한 기숙사예요

내부는 베이직하고 깨끗합니다.

천장에 선풍기가 있어서 에어컨과 같이 이용하니 시원하고요

요새 이 브랜드의 냉장고가 많군요 친숙한 브랜드 ㅋ

햇살을 잘 막아주는 블라인드도 좋고요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이용하면서 큰 불편함이 없었어요

아... 단점이 콘센트 ㅎㅎ

콘센트가 침대 옆에 숨어있더군요 ㅋㅋㅋ

 

 

욕실!

샤워기 수압은 무난했어요

욕실도 타일 공사를 하고 수납공간이 있어서 괜찮네요

 

 

1층에 있는 도서관!

오전에 여기서 단어 테스트를 하기도 합니다

밤에 보면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는 만학도들도 계시더군요

 

 

옥상에 있는 카페!

여기가 망고쉐이크 맛집이라고 해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음.... 망고쉐이크 맛있네~

웬만한 카페보다 진하고 맛있어요!

필리핀에선 역시 망고가 짱~~~

 

 

아침식사를 하고 강의동~~

강의동에서는 수업 시작 전 강사들의 조회가 진행 중이네요

나름 높은 티처가 선생님들에게 지시사항을 전달 중!

 

 

열심히 수업 중인 학생들의 모습

세부 IMS는 맨투맨 6시간 또는 맨투맨 4시간  + 그룹 4시간

기본코스는 저렇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티칭 경력 5년 정도의 강사들이 많이 있었고요

원어민인 도미닉선생님의 역동적인 수업이 무엇보다 기억에 남습니다!

오....

저 네이티브 티처의 수업시간에 졸음이란 없다군요

어찌나 열심히 열정적인 수업을 하던지

저는 이끌려 수업에 참여할뻔했답니다.

시니어분들이 참 열심히 공부하시네요!

 

 

필리핀 어학연수 오면 이렇게 하루 스케줄표를 받습니다

영어과목, 교재, 강의실, 선생님 이름

필리핀어학원 세부 IMS 수업 1타임은 45분씩이랍니다.

 

 

강의동에 있는 쉼터!

왠지 영어책을 읽어야 할 거 같은 분위기예요~

 

 

탁구대와 책들이 있어요~

여긴 필리핀 가족연수 온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공간이라고 해요

아이들을 위해 매트도 깔고 하면 더 좋을듯하네요

 

 

여기는 오피스예요~

CCTV가 아주 그냥 ㅎㅎㅎ

 

 

교재들~~

다양한 교재들이 필리핀 어학연수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10월에 가보니 옥상에 평상존을 ㅎㅎㅎ

시니어분들 여기서 휴식을 취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장기랑 바둑도 가져다 놓으라고 했답니다

 

 

친절하신 스텝분들과 찰칵!

이날 저도 그렇고 다 네이비로 깔맞춤 했군요 ㅎㅎ

IMS의 매니저분들이 아주 친절하고 좋으십니다

왠지 대우받는 느낌!

여성분들로 이루어져서 섬세하고 꼼꼼함도 많이 느껴지고요~~

주변 환경이 좋은 필리핀 세부 IMS어학원!

매니저들이 잘 챙겨주어서 편안하게 연수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시니어연수 온분들도 많고 재등록도 많고요

연륜 있으신 분들이 다시 오는 건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아마 식사 부분과 환경적인 부분, 스텝들 때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당연히 공부면에서도 좋고요!

세부 어학연수 대우받고 싶다면 여기에서 공부하세요!

누군가 나를 좀 챙겨주길 바란다면 여기가 딱!

2004년부터 필리핀만 49차례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푸우짱!

외면보단 내면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세부 IMS어학원 선생님이 궁금해?

 

필리핀 세부IMS어학원 강사진 동영상!

필리핀어학연수 세부 IMS어학원 강사진 궁금해? 필리핀 유학원 18년차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출장중에 찍어온 영상을 업데이트합니다. 제가 이번에 세부에서 지냈던 곳은 IMS어학원이에요! 사실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