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영상정보/수업중 유괘상쾌

필리핀 세부IMS어학원 강사진 동영상!

by 필리핀푸우짱 2022. 9. 23.
728x90

 

 

 

필리핀어학연수 세부 IMS어학원 강사진 궁금해?

 

 

필리핀 유학원 18년차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출장중에 찍어온 영상을 업데이트합니다.

제가 이번에 세부에서 지냈던 곳은 IMS어학원이에요!

사실 제가 원래 좋아하는 어학원은 아니었지만

여름방학에 보낸 영어캠프 학생의 피드백이 생각보다 좋았답니다!

그래서 어학원이 궁금해서 직접 체류를 해보았어요

유학원을 하면서 제가 관심을 가지는 어학원에서는 며칠 체류를 합니다

식사도 계속 먹어보고!

기숙사에서 생활도 해보고!

학생들의 생활모습도 보고 대화도 하고!

선생님들과 이야기도 하고!

이렇게 며칠 지내다보면 어느정도 감이옵니다

특히 학생들과의 대화에서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만족도를 느낄 수 있지요~

미리 준비한 영상이 아니라

저는 비어있는 강의실에 들어가서 선생님에게 요청을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수업을 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짧게 담기도 하지요

편집으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실제 모습을 순수하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포장된 모습이 아닌 리얼한 모습이 중요하니깐요!

 

 

 

 

 필리핀 세부IMS어학원 JEMELYN TEACHER  ♣ 

 

스쿨투어를 하기로 한 시간보다 일찍 강의동으로 가봅니다

학생들이 오기전 수업을 준비하는 티처들을 보기 위해서죠!

강의실을 살펴보던중 교실에 있던 교사가 눈에 들어오네요

JEMELYN TEACHER!

보통 T. JEM 이라 부른다고 하네요

IMS어학원에서 근무한지 5년정도 되었답니다

코로나 이후 다시 복귀를 했다고 하네요

어느정도 경력도 있고 실제로 어학원에서 인기도 많다고 하더군요

 TEACHER JEM 의 소개 영상 한번 들어보세요!

 

 

 

  필리핀 세부 IMS어학원 샘플수업  

 

강의실을 돌아보던중!

학생이 오지 않은 강사가 보입니다

그래서 제가 들어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마침 영어실력 초보학생의 수업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데모티칭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교재의 사진을 보고 상황을 설명하기도 하고

질문에 대답을 하기도 하구요!

비기너의 수업은 이렇게 진행된다고 생각을 해도 좋을꺼 같아요~

이 선생님의 경우 악센트가 많이 강합니다

악센트가 강한것이 발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생입장에선 안좋을 수 있지만

이런 발음은 신기하게 귀에 속속 들어오지요

액센트가 강한것이 다 나뿐것은 아니에요

강사마다 잘 가르치는 전공 과목이 있답니다

발음이 좋은 선생님은 스피킹이나 발음교정수업에 많이 배정이 되구요

 

 

 

  필리핀 세부IMS어학원 네이티브티처 DOMINIC  

 

그룹수업을 진행하는 원어민 도미닉선생님입니다

이분은 상당히 액티브하고 열정이 넘처보이더군요

복도를 지나가면 큰 목소리와

와일드한 액션이 자꾸 눈에 들어옵니다

DOMINIC 강사도 실제로 인기가 많다고 하더군요

예전에 초창기시절 MTM어학원이 칼이란 네이티브티처가 정말 유명했는데

도미닉선생님도 좋은 명성을 얻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에너지넘치는 선생님은 학생에게도 열정을 가지게 해줄꺼에요

이 동영상은 강의실 밖 복도에서 찍어서 소음이 좀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세부 IMS어학원의 경우

맨투맨 수업 4타임 + 그룹수업 4타임

또는 맨투맨수업 6타임으로 진행합니다

학생은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서 과목과 교재가 배정이 됩니다

밑에 사진은 비기너레벨의 외국학생 시간표입니다.

SPEAKG

READING

SPEAKING BEGINNER

LISTENING

WRITING

GRAMMER

CONVERSATION

VOCABULARY

4시간의 맨투맨수업과 4시간의 그룹수업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언어의 4대영역에

문법, 회화, 어휘 파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타임은 45분이고 쉬는시간 10분이구요

시간표를 보고 각자 선생님 교실로 찾아가면 됩니다

 

 

 

출장가서 푸우짱이 직접 찍은 세부IMS어학원 강사진의 영상!

필리핀의 강한 발음이 느껴지는 선생님도 있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선생님도 있고

원어민 선생님과 그룹수업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원어민 도미닉선생님 수업이 열정적으로 보여서 좋았답니다

이런 수업들으면 왠지 머리속에 팍팍 들어올듯한 느낌!

필리핀어학연수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2004년부터 필리핀만 48차례!

언제나 발로 직접 뛰는 유학원 푸우짱입니다^^

 

세부에서 가장 좋은 동네 바닐라드에 위치한 IMS어학원

 

세부 청담동에서 영어공부 통학가능 IMS어학원

편리한 위치에서 필리핀어학연수 하자! 필리핀만 18년째 윤후아빠 푸우짱이에요 하늘길이 열리고 오랜만에 필리핀 출장을 다녀왔어요 10일간의 시간중 4일간 세부에 머물렀답니다 세부어학원은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