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세부 골프 클럽필리피노 라운드

by 필리핀푸우짱 2022. 10. 12.
728x90

CLUB FILIPINO GOLF CLUB 골린이 추천 세부 골프장!

 

 

필리핀 세부에서 골프를 즐기려면?

세부의 경우 시티에 세부컨트리클럽. 알타비스타가 있고

막탄에어베이스 그리고 외곽에 클럽필리피노골프장이 있답니다

세부컨트리클럽은 한국인 라운드는 거의 힘들고

막탄에어베이스는 골프장 상태 대비 비용이 별로고요

알타비스타 골프장이나 클럽 필리피노를 이용하는 것이 괜찮습니다

세부 엘사 어학원에서 골프 프로그램을 진행해서

골프장 상태도 확인할 겸 라운드를 하게 되었어요

에어베이스에서 골프 치고 얼마 만에 세부 골프인지!

나의 클럽은 마닐라에 있어서 지인의 채를 빌려서 라운드 ㅎㅎ

 

 

엘사어학원에서 세부골프장까지는 20분 정도 걸린 듯!

학원 차량으로 골프장 픽 드롭을 해주니 편합니다.

카니발 편하군^^

가는 길에 오른쪽으로 세부 바다도 보이고~~

 

 

처음 만난 CLUB FILIPINO GOLF CLUB

이곳이 나에게는 필리핀 12번째 골프장이다

팔로스, 사우스퍼시픽 다바오 골프장

선밸리, 미모사, 코리아 CC, 에어포스시티. 비버리 클락 골프장

아얄라 그린필드. 말라라얏, 써밋 포인트 마닐라 골프장

막탄 에어베이스에 이어 세부 골프장으론 2번째!

이렇게 보니 필리핀 골프장도 은근 가본 푸우짱입니다 ㅎㅎ

 

 

필리핀 세부골프장 클럽필리피노의 첫 느낌은 조금 로컬틱하다

선크림으로 얼굴 무장하고~~~

얼굴로 먹고사는 직업은 아니지만 나는 소중하니깐 ^^;;

이날 나를 보좌해줄 캐디와 찰칵!

1인 1 카트 1인 1 캐디!

라운드를 더 여유롭고 편하게 할 수 있다

 

 

1번 홀!

327야드의 파 4다

평지이고 조금씩 오르막!

페어웨이의 상태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닌 느낌.

 

 

세부에 사는 지인이 여기 그린의 상태가 별로라고 했었는데

다행히 그린의 상태도 무난했다

홀마다 그린의 난이도도 좀 다르고!

이날 어학원 원장, 필리핀 골프연수 온 여자분

나와 세부에 거주하는 지인

이렇게 4명이 라운드를 했답니다.

 

 

파 4의 2번 홀

369야드의 무난한 홀

 

 

필리핀 세부 골프 클럽필리피노

산악형 골프장이라고 봐야 하는데

언둘레이션은 적은 편

페어웨이가 좀 평평해서 골린이가 볼치기 좋은 듯!

페어웨이 업다운이 심하면 어려움 ㅠㅠ

 

 

파란 하늘.....

세부 골프도 거의 황제골프급이더군요

앞에 사람도 없고

뒤에 사람도 없고

여기 여유롭게 라운드 하기 참 괜찮네요

필리핀 골프연수를 온 분은 티샷이 안 좋으면

다른 볼로 한번 더!

우리나라에선 이러기 너무 힘들잖아요

뒷조나 캐디 눈치 봐야 하는데..

여긴 그런 거 없어요^^

이런 것이 필리핀 골프의 장점이죠!

 

 

벙커의 모래는 잔잔한 편!

벙커에 턱이 없어서 그리 어렵지는 않아요

그린 벙커에서 퍼터로 탈출 가능한 곳

이런 벙커가 그래도 편하던데 ㅎ

 

 

322야드의 비교적 짧은 도그렉 3번 홀

거리상으로는 투온이 쉬울듯한 홀

버디 가즈아~~~

 

 

내리막 심함

이홀에 오니 아 여기가 산악형 골프장이구나 이런 느낌이 팍팍!

드라이버 정확한 거리로 처야 합니다

너무 길어도 안되고 짧아도 안되고!

 

 

여기 카트 타고 구불구불 내려가는 것 재미나네요

필리핀 골프장 오면 생각나는 카트라이더!

1인 1 카트니깐 달리는 재미 ㅋㅋ

클럽 필리피노 카트는 나름 소음이 있어서 더 카트라이더 느낌 ㅎ

 

 

티샷은 내리막

세컨샷은 오르막

그린 주변엔 벙커!

은근 묘미가 있었던 홀^^

 

 

1시쯤 시작을 해서 좀 더운....

그늘 찾아가기 ㅎㅎ

각 홀마다 나름 재미가 있는 필리핀 세부 골프장!

 

 

오늘 고생한 세부 엘사어학원 앤디 원장!

나의 친한 후배이기도 한대

볼을 참 잘 친다!

스크린골프 입문은 내가 시켜주었는데

골프 실력은 나보다 훨씬 더 잘 치더군요

완전 부럽~~

중간에 그늘집

더우니 맥주 한잔으로 수분 보충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

 

 

와.... 이놈 뻥인지 알았는데

정말 잘 치더라 ㅜㅜ 

이글 찬스만 3번?

전반전 버디 3개를 해서 1 언더

후반전에 버디 3개 하고 총 1 오버

73타 실화냐 ㅎㅎㅎ

프로도 아니고 완전 왕싱글이....ㅎ

이날 같이간 세부사는 지인누나도 앤디가 달라보인다며...

필드에선 공 잘치는 사람이 멋져보임 ㅋ

 

 

필리핀 세부골프장 클럽필리피노라운드 재미있었어요

가장 좋은 점은 너무 여유로운 라운드였어요

클락골프장은 언제나 한국인이 많은데....

이날 다른 사람 거의 못 봤어요 ㅎㅎ

이런 여유로운 라운드가  진정한 황제골프!

아무래도 골프 여행객이 적은 세부 골프의 장점이죠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골린이 라운드 하긴 정말 좋더군요

필리핀 골프연수 오면 주 2회, 4주간 8회의 라운드 기본 포함이에요

영어 공부하고 골프 라운드하고 연습도 많이 많이!

추가 라운드를 원하면 100달러!

픽업 드롭, 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포함

나중에 캐디팁 300페소만 별도로 주면 됩니다

세부 골프여행을 원하는 분들은 1회 라운드 100달러

1일 식사 포함 1500페소를 받고 있어요

단기 골프여행으로도 이 정도면 THANK YOU!

세부 골프연수로 깨백하고 싶다면 여기가 완전 굿이야!

필리핀 골프연수 문의는 푸우짱!

 

영어 공부하고 골프 라운드 하는 세부 엘사어학원

 

유아와 필리핀가족연수 세부 엘사어학원 방문후기

 세부 유치원과정 + 맨투맨수업 + 엄마 골프 = ELSA어학원 오랜만에 세부 엘사어학원을 방문했어요 엘사는 세부에서도 오래된 어학원에 속합니다 예전에는 다운타운쪽에서 어학원을 시작했고 지

gooduhak.tistory.com

 

여자들이 좋아할 마닐라골프장!

 

필리핀 마닐라골프 써밋포인트골프장 길다길어!

필리핀 골프연수 마닐라 써밋포인트골프장 라운드 필리핀 좋아하는 푸우짱이에요 오늘은 마닐라 골프 이야기에요 이틀간 마닐라 명문 아얄라그린필드에서 라운드를 하고 3째날은 새로운 골프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