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유아와 필리핀가족연수 세부 엘사어학원 방문후기

by 필리핀푸우짱 2022. 9. 11.
728x90

 세부 유치원과정 + 맨투맨수업 + 엄마 골프 = ELSA어학원

 

 

오랜만에 세부 엘사어학원을 방문했어요

엘사는 세부에서도 오래된 어학원에 속합니다

예전에는 다운타운쪽에서 어학원을 시작했고

지금은 자리로 이전을 하였답니다

세부시티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이고 콤보스텔라에 자리를 잡았어요

COMPOSTELA 는 스페인 도시이름과 같아요

릴로안이라는 지역을 지나서 도착하게 됩니다

세부공항에선 50분정도 시티쪽에서는 1시간정도 거리에요

이날 세부어학원 원장님들과 저녁식사를 하다가 시간이 늦어졌네요

 

 

 

 

늦은 시간 도착....

제가 이용한 기숙사 방이에요

세부 엘사어학원은 3곳의 기숙사동이 있어요

가장 최근에 신축한 기숙사로 내부가 깔끔하네요

옷장과 화장실 문이 무엇보다 눈길이 가네요

 

 

 

 

3인실 또는 2인실로 이용하는 기숙사에요

에어컨이 조용합니다

무엇보다 리모컨에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편해요

에어컨을 계속 키고 자면 추운데

타이머로 꺼짐예약하니 편하네요

 

 

 

 

침대에 백조(?) 2마리....

신혼여행객도 아니고 나에게 이건 뭐지?

나름 내가 온다고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

냉장고와 선풍기도 있어요

 

 

 

 

기숙사 욕실~

큼지막한 거울이 있는 세면대

아주 큰 필터가 들어간 샤워헤드!

필리핀은 물에 석회질이 많아서 ....

요새 샤워기 필터를 장착한 어학원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샤워기 옆에 변기~

 

 

 

 

실제로 이용해보니

\기숙사가 아주 고급스럽지는 않치만 크게 불편한 사항은 없어요

이정도면 시설이 준수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조용하고 시원한 에어컨

깨끗한 벽과 타일이 맘에 듭니다

 

 

 

 

전날 백원장과 맥주를 마시며 이야기 꽃을 피우고....

아침 5시쯤 눈이 떠집니다

밝은 빛과 닭소리의 영향이죠~

필리핀에서 닭은 왜 이렇게 일찍 우는지....ㅡㅡ

신관기숙사의 외관도 한장!

 

 

 

 

강의동쪽으로 걸어가봅니다

예전 강의실은 사립학교 강의실로 이용하고 있어요

중앙에 ELSA 마크가 보이네요

 

 

 

 

세부 엘사어학원의 전체적인 모습을 그려놓았네요

엘사는 땅 크기로만 보면 필리핀에서 아주 큰 편에 속합니다

중앙에 유치원과 카페테리아가 있고

수영장과 마당

그리고 주변을 4인실 본관기숙사가 있구요

새로 신축한 강의동이 있어요

 

 

 

 

엘사어학원 주변 정보~~

쇼핑몰, 리조트, 마사지, 커피숍등 정보에요

세부 액티비티로 유명한 파파키츠도 리스트에 있군요

 

 

 

 

엘사에서는 학원내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오.... 이건 정말 제가 좋아하는데!

부황도 있네요 ㅎ

필리핀 가면 망고 많이 먹고 마사지 많이 받는게

가장 기본이지요!

아 전날 마사지를 받았어야 했는데 아쉽 ㅠㅠ

 

 

 

 

학원안에 매점~~

공간시간

쉬는시간

수업이 끈나고 과자도 먹고 컵라면도 먹고~

 

 

 

 

엘사는 건물 곳곳에 벽화를 그려놓았어요

유치원생 아이들이 친금감을 가질 수 있을꺼 같아요

필리핀 가족연수 전문 어학원으로 하나하나 노력중이에요

조금 못생긴 뽀로로와 패티 ㅋ

크롱과 포비는 어디갔을까?

곳곳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있어요

 

 

 

 

엘사 뒤쪽으로는 바다가 있어요~~

세부 막탄과 같은 바다에요

이곳은 원래 리조트로 이용하던 곳이에요

왠지 자연과 더 가까운 느낌?

 

 

 

 

염소~~~

요새 필리핀 어학원에 염소가 많이 보이네요

이유는 풀 관리!

염소들이 풀을 뜯어 먹어서 좋대요~~

 

 

 

 

세부 엘사어학원 아침식사~~

미역국과 밥. 

계란후라이, 필리핀식 장조림, 김치가 나왔어요

토마토와 구운 바나나, 음료수가 있구요

미역국과 장조림이 은근 맛있네요

어릴때 장조림 캔을 종종 먹었던거 같은데..

맛이 비슷합니다^^

 

 

 

 

식당 카페테리아...

오픈형이에요^^

 

 

 

 

이제 수업하는 모습을 살펴봅니다

엘사어학원은 이번 여름에도 가족연수 학생으로 마감이었구요

2023년 1월 겨울방학도 이미 마감이 되었어요

상당히 인기가 많아졌어요~

엘사 주니어프로그램은

맨투맨 5시간 + 그룹 3시간

하루 8시간 수업입니다

다른 어학원 6시간에 비해서 수업이 조금 더 많답니다

영어에 노출되는 시간이 더 많은 장점이 있지요

나이가 어린 경우라면

한두시간 정도는 숙제나 복습시간으로 활용해도 좋을듯해요

 

 

 

 

세부 엘사어학원이 인기가 많은 이유중 하나는 바로 요 유치원 프로그램!

엘사는 현지에서 정식 사립학교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필리핀 아이들이 공부를 하러 가는 학교랍니다

유치원의 경우 연수간 한국학생들과 필리핀 아이들이 같이 수업을 받아요

아이들을 위한 교구와 장난감도 잘 갖추고 있어요

페인트 색을 좀 밝고 화사하게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유치원 과정이 있는 필리핀 가족연수 세부 엘사어학원

수업 시간과 과목도 확인할 수 있어요

 

 

 

 

사립학교 학생들의 수업모습~~

야외에서 진행하고 있네요!

학교에서 진행하는 스쿨링을 물어보시는 분도 많은데요

조기유학으로 처음 적응하기에도 좋을듯합니다

 

 

 

 

오후에 골프장으로~~

엘사가 필리핀 가족연수로 좋은점!

바로 부모님은 골프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지요

영어공부코스를 선택해도 되고

라운드를 하는 골프를 선택해도 됩니다

클럽필리피노 골프장으로 고고씽

오른쪽으로 세부바다가 보이네요!

학원에서 25분정도 걸리는듯

 

 

 

 

얼굴을 보호하려고...

선크림으로 완전무장 ^^;;

세부골프장 클럽필리피노는 처음 방문이에요

1인 1캐디, 1인 1카트

평일 오후인데 정말 한가합니다.

와.... 이렇게 또 황제골프를 경험하네요

엘사어학원 골프코스는 18홀씩 주 2회 라운드가 가능해요

특히 백돌이 깨박하기 아주 좋을듯해요

백원장이 필드 레슨도 틈틈히 해주더군요

이날 같이 라운드한 필리핀 골프연수 엘사 학생은 처음으로 깨백 성공~

라베를 달성했어요!

완전 축하해요~~

 

 

 

 

무엇보다 백원장이 골프를 진짜 잘치더군요 ㅜㅜ

버디도 잘하고

드라이버, 아이언, 어프로치, 퍼팅

특히 어프로치는 엄지척!

9홀 전반 1언더.....

골프 스코어가 후덜덜입니다

이날 후배를 다시 보게되었어요!!!!

 

 

 

 

라운드를 마치고 다시 어학원으로....

저녁시간에 아이들이 식사를 끈내고 공놀이중!

8월 24일이었느데

은근 가족연수생들이 많쵸?

넓은 마당에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필리핀 가족연수 전문 엘사어학원 원장이 생각하는 특징이에요

장점은
1. 오랜기간동안 많은 주니어들을 지도해 본 경험이 잇는 강사가 많다. 주니어 수업노하우 보유
2. 유치원은 피드백이 워낙 좋으니 패스
3. 관리자 4명 학원에서 상주(응급상황 시 신속한 대처 가능)
4. 바다 옆 자연친화적인 곳에 위치하고 잇어 공기좋고 덜 덥고
5. 주중에 열심히 공부하고 주말에 즐거운 여행하는 컨셉의 학원
6. 매주 토요일 오전에 정규학교 학생들과의 문화교류 프로그램 잇어서 현지친구 사귈 수 잇는 기회가 많다
7. 주중 야간 엑티비티(줌바,요가, 수영) 진행  

단점은
1. 시티에서 먼 위치

 

 

 

 

세부 유치원 과정이 있고

정규 사립학교 과정이 있는

필리핀 가족연수 전문 엘사어학원!

세부가족연수로 인기가 많습니다

젋은 공간을 가진 자연친화적인 리조트에서

어린 아이들이 많이 뛰어 놀면서 영어공부가 가능합니다

아이들은 공부하고 부모님은 골프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일반 학생도 하루 100달러를 추가하면 필드라운드가 가능합니다

이점이 아주 맘에 드네요!

신축기숙사는 방도 깨끗하구요

그리고 밥은 예전부터 맛이 좋았답니다

백원장이 현지로 들어가서 관리부분이 더 좋아진 느낌

새로운 마틴 원장과 매니저도 열심히 하더군요

예전보다 점점 발전하는 느낌을 받아서 뿌듯하더라구요

2023년 1월 겨울 가족연수는 이미 마감!

비수기와 내년 여름 연수 생각하는 분도 빨리빨리 등록하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