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 주니어전문 아이잼어학원 방문

by 필리핀푸우짱 2022. 9. 26.
728x90

통학형 주니어 전문 필리핀 세부 아이잼어학원 직접 방문해보니!


필리핀 전문 유학원 푸우짱이에요!
이번 출장 중에 새롭게 방문한 세부어학원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잼!
저도 광고를 보고 알았는데요
흥미가 생기더라고요~
세부 통학형 어학원으로 기존 거래하던 미르필어학원
그리고 더위너아카데미가 있었는데
두학원 다 코로나의 여파로 재오픈을 하지 않은 상태였어요
그래서 새로운 주니어 전문 어학원이 필요해서
직접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아직 유학원과의 거래는 없었고 자체 등록을 하는 세부어학원이었어요
위치는
4F, Shirson Residence, Mayon st., Subangdaku, Mandaue city
WAZE 웹을 켜고 출발해봅니다
바닐라드에서 25분 정도 걸린다고 나왔는데....
차가 막히기도 하고 기사가 길을 착각해서 50분이나 걸렸네요 ㅡㅡ


위치가 상가 건물은 아니고
일반 레지던스 4층에 위치합니다
건물 자체가 도로변이랑 조금 떨어져 있어요
굳게 닫힌 철물을 가드에게 이야기하고 들어가 봅니다.


4층까지 걸어서 올라갑니다
첫 모습의 세부아이잼어학원
화이트톤이라 실내가 밝아 보이네요


세부 통학형 주니어 전문 아이잼어학원!
아이들을 위한 영어교재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오.... 이런 느낌 처음이야!
왠지 영유 출신 엄마들이 보면 좋아할 듯한 느낌!
다양한 영어책 구비 저도 좋아해요~
아이들이 쉬는 시간에 이런 책을 많이 활용하면 좋겠네요


방문해서 원장님과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막탄에서 5년 정도 유치원을 운영한 경험이 있으시더군요
통학형 필리핀 가족연수를 원하는 분들이 여름에 많이 왔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학생 등록이 많아서 바쁘셨다고 하네요!
아이티파크 쪽의 콘도 쪽을 주로 연결해주신다고 합니다
몇 가지 궁금한 사항을 체크하고 학원 둘러보기!
여름방학에도 인기가 많았다던 세부 아이잼!
신입 선생님들 테스트 중~


나름 고학년들의 수업 모습!
열심히 공부중~~


다른 강의실~~
맨투맨 강의실이 따로 있지 않고
통합형 교실의 책상에서 수업을 하고 있어요
책상과 의자도 아이들에게 맞춤형인 듯!


다른 교실에서도 열심히 맨투맨 수업 중~
교실에서 들려오는 영어 소리 ㅎ


다른 교실~~
여긴 피아노도 있네요
피아노 수업도 진행하시나 봅니다
세부 바닐라드 더 위너아카데미와도 비슷한 느낌!


필리핀 주니어전문 통학형 세부 아이잼 어학원 비용이에요
수업료는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이 되어 있어요
수업은 하루 4시간 기준이었고요
미리 등록하면 비용적으로 혜택이 많아요!
10월달에 비용이 한번 인상될 예정이라고 하시더군요~
확실히 연수를 간다면 비용적으로 논리펀더블로 예약하는 것이 유리할 듯합니다


푸우짱이 직접 방문한 세부 아이잼어학원!
깔끔한 시설과 다양한 영어책 구비가 맘에 들었답니다.
원장님이 막탄 유치원 경험도 오래 하셔서 운영 노하우도 있어 보이고요
필리핀 가족연수 통학형 어학원을 찾는 분들에겐  또 하나의선택지!
요새 자료를 보니 예전에 미르필어학원이 사용하던 건물을 숙소로도 이용하더군요
페르자 빌리지 집 괜찮았는데 ~~
이번 겨울 세부 아이잼 상담이 무척 많다고 하는데요
아이티파크 쪽 콘도에서 생활하면서
아이만 수업을 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이선택한다고하네오
세부 통학형 어학원!
기존 보다 더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지는 거 같아요.
실제 피드백이궁금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