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별난토크

필리핀 유학원 케어가 남달라?

by 필리핀푸우짱 2021. 4. 13.
728x90

 

필리핀 전문 유학원 학생 케어가 그뤠잇!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 업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유학원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보통은 어학연수와 유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업무를 하는 곳이지요

사실 무엇을 하던 진짜 전문가를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나 블로그나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유학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실제로 무엇이 진실인 정보임을 구별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인스타나 카페등 유명 한인들의 광고글을 보고 선택 후 후회하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항상 올바른 정보를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보통 1년에 3~4회 정도 출장을 가는 편입니다

방학기간에도 비싼 비행기표 끊고 학생들을 만나러 갑니다

우리 학생들 잘 지내는지 확인하고 소통하기 위해서지요!

 

 

 

저는 소개로 등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대형유학원이 아닌 소형 유학원의 장점이지요

대신 그만큼 더 많이 신경을 써야 합니다

학원 선택을 하는 상담부터 연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많은 정보를 드리고 있으며

방학기간에는 현지에서 직접 학생을 만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 학생의 맨투맨 수업 모습!

 

 

 

필리핀어학원에 출장을 가면 원장님이나 매니저를 만나고요

우리 학생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래도 항상 제 학생들이 장점과 단점을 잘 숙지하고 와서

현지에서 적응도 잘하고 열심히 생활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항상 뿌듯하답니다

 

 

 

학생들과도 직접 만나서 다양한 이야기를 합니다

제가 한국에서 했던 이야기가 현지 적응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고요

너무 좋은 이야기만 하는것이 아니라

현실적인 이야기를 하는것이 그래서 중요합니다.

혹시 학원생활이 불편한 부분이 있으면 최대한 수정하도록 배려하고 있답니다

수업 변경이나 현지 여행정보 등도 더 자세히 알려드린답니다

소개로 오신 어머니도 저의 리얼한 설명이 현지 생활에 너무 도움이 되었다고 하시네요

 

 

 

이 어머니의 경우 필리핀 가족 연수중에 국제학교와 필리핀 유학에도 관심이 있으셨답니다

그래서 제가 스쿨투어를 해드렸습니다

클락의 세인트폴미국학교가 이때만 해도 그리 유명하진 않았었지요

희한하게 제가 마케팅을 하고 학생을 보내면 몇 년 안에 유명해지는 곳들이 많네요

오랜 경험으로 학교와 어학원을 보는 안목이 생긴 거 같습니다.

 

 

 

학교 담당자에게 듣는 안내!

직접 들으니 더 확실하고 정확한 정보랍니다.

경청하는 제 학생들!

 

 

 

학교도 둘러봐야겠지요?

많은 분들이 학교의 교육시설과 부대시설 등을 궁금해하십니다

미국인 선생님과 다국적 학생들이 영어로 말하는 것을 보면

유학시키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시더군요

영어는 많이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중요합니다

 

 

 

푸른 잔디와 파란 하늘!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가진 필리핀 국제학교입니다

클락 세인트폴미국학교는 점점 발전하고 있답니다.

 

 

 

이날은 시간을 맞추어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가족연수 오신 분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답니다

한국에서는 보통 전화나 카카오톡으로만 만나게 되는데요

이렇게 현지 출장을 오면 얼굴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니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삼겹살~

무한리필 삼겹살을 맛있게 먹으며 담소를 나눈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학생 케어를 잘하는 필리핀유학원 이야기 어떠셨나요?

저는 현지 출장을 자주 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지스텝들이 주는 정보와 인터넷상의 정보보단

직접 방문하고 보고 듣고 느끼고

우리 학생들이 느낀 점에 대해서 귀를 기울입니다

그래야 다양한 시선으로 어학원과 학교를 볼 수 있으며

다음에 상담 오는 학생에게 더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줄 수 있지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인해 잠시 멈추어버린 필리핀 어학연수와 유학!

그러나 다시 힘차게 시작하는 때를 기다려봅니다

언제나 솔직하게 정확한 정보를 드립니다^^

 

 

안전한 도시 클락에 위치한 미국식 국제학교는?

 

필리핀국제학교 기숙사가있는 세인트폴국제학교?

아이혼자 필리핀유학 선택하면 좋은 필리핀국제학교 * 기숙사가 있는 클락 세인트폴국제학교 * 경력 16년차 필리핀유학 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최근 필리핀 클락의 인기가 점점 뜨거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