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오션뷰짱 E&G

50대직장인 필리핀연수 유익해

by 필리핀푸우짱 2019. 5. 21.
728x90

 

 

 

 

영어연수와 골프를 한방에 E&G어학원

 

50대 직장인 필리핀연수 상담후기

 

 

필리핀 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이에요

 

필리핀 일주일 다녀오고

 

저번주는 주말끼고 2박3일 강원도여행을 다녀오고 바뿌네요

 

5월은 여행을 많이 하면 참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40대이상 직장인분들이 종종 오십니다

 

아무래도 사회경험이 많은 분들은 저를 선택해서

 

성공적인 연수를 하고 계십니다

 

처음엔 골프연수로 문의를 주셨다가

 

주중엔 공부에 집중하고 주말에만 골프를 즐기기로 하셨어요

 

이번에 제 학생은 5월 5일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에 도착했고

 

저는 6일날 아침에 현지에 도착했습니다

 

다바오 이엔지어학원은 제가 직장인 분들에게 주로 추천하는 어학원이에요

 

많은 학생이 가진 않치만

 

가신분들은 대부분 좋아하시는곳이지요^^

 

 

 

 

5년전에 이앤지로 보낸 학생과 함께 다바오를 찾았어요

 

필리핀유학원 학생과의 오랜 인연을 이어가려고 노력중입니다

 

연수자의 선배로서 이런저런 조언을 해주고 있습니다

 

40대와 50대 직장인들은 연수를 더 효율적으로 이용하셔야합니다

 

저도 40대지만 두 학생분은 저보다 나이가 다 많으시네요^^;;

 

 

 

 

수업부분에서도 상당히 꼼꼼하게 비교를 하셨습니다

 

회사생활에 필요한 비지니스영어와

 

요새 한참 영어시험으로 인기가 많은 IELTS!

 

요청한 교재부분도 현지에 요청해서 안내를 해드렸구요^^

 

학생들이 연수전 정확한 정보를 알고 가는것이 중요합니다

 

사회생활을 오래하신 분들은 질문의 난이도가 높은거 같아요

 

이런 질문 저도 좋아합니다

 

저는 필리핀 전문가 푸우짱이니깐요 ^^

 

 

 

 

꼼꼼하게 준비하고 현지에 잘 도착해서 연락을 주셨네요

 

우선 첫 인상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E&G 어학원은 40대 50대 60대 직장인분이 가면 상당히 좋아합니다

 

자연을 가까이 만나는 느낌이니깐요~

 

경상도분이라 한국에선 전화와 카톡만 하고

 

실제로 현지에서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니 더 반갑더군요

 

다이빙 이야기를 하셔서 현지 명함도 드리고 ㅎㅎ

 

현지에서 필요한 정보도 잘 알려주는 푸우짱이에요!

 

 

 

 

주말에 골프라운딩한 소식도 전해주셨네요

 

필리핀연수 평일엔 영어공부를 집중해서 받고

 

주말에는 필드를 경험하고 필드레슨및 연습에 집중하시더라구요

 

정말 알찬 필리핀연수를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필드레슨을 받는 동영상도 보내주시구요^^

 

아무래도 연령층이 높으신분들은

 

잘해준만큼 현지소식을 잘 전해주시는듯합니다.

 

 

 

 

주말 액티비티등에서도 궁금한점이 있으면

 

언제나 정확한 답변을 드립니다

 

골프도 즐기고 바다도 즐겨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거 같네요

 

제 페북을 보고 클럽사말리조트 문의를 주셔서

 

가는방법과 비용등을 자세히 안내해드렸어요

 

영어공부하고 주말의 생활이 맘에 드셨는지

 

4주 연장하는것도 거의 결정을 하셨더라구요^^

 

직장인분들은 아무래도 이런 여유를 즐기는 것이 좋답니다.

 

 

 

50대 직장인 필리핀연수 생활을 보여드렸습니다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들인만큼 더 열심히 생활을 합니다

 

많은 필리핀어학원이 있지만 연령대가 높으신분들은 다바오가 참 좋은거 같아요

 

평일엔 열심히 공부하고 주말엔 골프라운딩 및 바다를 만나기 좋아서

 

아주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직장인분들은 어학연수와서도 여유를 느끼는것이 중요한거 같아요

 

집중해서 공부하고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참 좋은 E&G어학원입니다

 

 

 

 

휴가온느낌 바다앞 이앤지어학원 평온해?

 

무엇을 어떻게 배울까 이엔지 커리큘럼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