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오션뷰짱 E&G

필리핀 물가 슈퍼마켓 저렴해 - 다바오 초이스마트

by 필리핀푸우짱 2019. 3. 20.
728x90





필리핀 물가 저렴해서 좋아요!


다바오 슈퍼마켓 초이스마트




오늘도 서울의 하늘이 뿌옇네요..


이런 날이면 파란 필리핀하늘이 자꾸 생각납니다


필리핀은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저렴한 편입니다


슈퍼마켓에 가서 장을 봐도


우리나라 마트에서 장을 보는거보다 많이 저렴하지요


그래서 자꾸 무언가를 더 담게 되기도 해요


저희가 지낸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주변에 초이스마트는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요


보통 sm몰까지 택시타고 가서 장을 보기도 하고


간단한건 초이스마트가서 구입하기도 해요


두아들과 지내다보면 은근 과자나 음료수를 많이 구입하게 되어요





필리핀 다바오 초이스마트는 지역에 분점들이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고 해요


이번에 가서 발견한 초코바!


초코무초가 하나에 7페소정도인데요


150원에 아주 맛있어요


저는 보라색을 많이 사서 먹었답니다


가격대비 완전 좋아요 ㅎ


실제로 선물로 사오는 분들도 많답니다





코카콜라 2리터 ~~


62페소면 약 1300원 1400원?


우리나라 마트에서 보통 2500원 3000원정도니


콜라도 필리핀이 저렴해요





저 어릴적에 마일로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초코우유로 변신시키는 ㅎㅎ


추억의 마일로도 있고


아이들 초코우유종류도 보이네요





요새 필리핀 마트에 가면 한국라면은 쉽게 만날 수 있어요


필리핀 다바오 초이스마트에도 한국라면을 구입할 수 있어요


김치라면 신라면 진라면 컵라면도 있구~


라면은 수입품이라 저렴하진 않아요


라면 한봉에 1000원정도니 우리나라 편의점 가격정도인듯하네요





우리나라 당면도 보이고


김과 된장도 보이네요


신라면이 필리핀에서도 인기인가봐요 ^^


한국라면은 우리나라랑 비슷한 가격이라고 보면 됩니다


여행가거나 어학연수갈때 바리바리 싸들고 가지마세요!





필리핀 물가 기저귀도 저렴해요


우리 둘째 선후가 쓸 기저귀!


기저귀도 종류가 여러가지 인데요


우리나라보단 역시 저렴한 필리핀물가입니다


우리가족은 필리핀갈때 기저귀는 현지에서 다 삽니다


무겁게 안가지고 가는게 유리합니다





필리핀에서는 이런 봉지 물품들도 있어요


이건 식용유같네요


여유롭지 않은 사람들이 많아서 이렇게 소량으로 파는 물건들이 상당히 많아요


실제로 샴푸나 치약도 작게 포장한 물품들이 많답니다


가끔 콜라도 이렇게 봉지에 파는 경우도 있어요 ㅋㅋ





필리핀 다바오 초이스마트 장보기~


아이들이 먹을 과자와 음료수등을 구입했어요


물가가 저렴하다보니 슈퍼마켓가면 이것저것 더 많이 담게 되는거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음료수도 구입했답니다


뽀로로는 우리나라 가격이에요


이앤지어학원에서 도보 5분정도거리라서 편하게 이용가능해요


가족연수 어학연수 오신분들 아마 자주 이용하게 될꺼에요


초이스마트의 단점은 냉장고에 시원한 음료수가 별로 없어요


그래서 시원한 음료수는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가서 구입하기도 합니다


편의점은 슈퍼보단 비싸지만 시원한 음료수가 많아요


언제나 많은 경험을 하고 리얼한 정보를 드리는 푸우짱입니다^^




다바오 쇼핑몰 SM라낭 우리나라의 이마트같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