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오션뷰짱 E&G

필리핀 영어연수 회화 교재 초급자편

by 필리핀푸우짱 2019. 2. 8.
728x90





Everyday Conversations - Learning American English


영어초보자 필리핀 영어연수 회화교재



필리핀 전문 유학 푸우짱입니다.


직장인분이나 연령층이 높으신 분들이 영어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됩니다


특히 퇴직하신 분들이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대일수업이 있는 필리핀영어연수가 그래서 인기랍니다.


간혹 상담을 하다보면 영어초보자인데 수업을 따라갈 수 있는지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에 있으면서


학생들이 놓고 다니는 교재중에서


조금 쉬워보이는 회화책이 있어서


내용을 한번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Everyday Conversations이름이니 회화교재겠지요?





how is it going? 이라는 표현이 나오네요


어떻게 지내니라는 말로 북미쪽에서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보통은 how are you? 라고 많이 하죠


where are you off to? 는 어디가니라는 말이죠


우리가 책에서 배운 영어와 실제로 사용하는 언어가 조금 다르기도 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실제 회화훈련이 가능하지요!





1-6 편에서는 전화통화에 대한 예문이네요


앨리스와 존이 영화를 보러가자는 통화내용이군요


i was wondering?


i was think?


나는 생각하다 궁금하다 이런뜻이 연달아 나오는군요


학창시절 배우던 문구들도 나오니 반갑네요


영어초보자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회화책같아요





회화교재를 보면 구문에서 알아야하는 내용이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I'd like = I would like = I want 이런 내용도 있구요


Just 시제에 대한 내용도 나와있네요


필리핀영어연수하면 영어로 된 설명을 이해하면


영어실력은 점점 높아질꺼 같네요





Everyday Conversations 이번에도 전화통화군요


cutting out 은 멈추다 정지하도 오려내다라는 뜻인데요


문맥상 전화가 안들리다 멈추다 이런 뜻으로 해석하면 되겠네요


Talk to you later 는 나중에 이야기하자인데


see you later 라고 우리는 많이 사용하지요


reception 수신이란 단어지요


전화가 안들리다를 bad reception으로 사용을 하네요






필리핀영어연수 회화교재 Learning American English


책이름처럼 미국영어를 배울 수 있는 회화교재입니다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예문이 있고


실제로 이용하는 구문과


알아야하는 요점을 잘 정리해놓은거 같아요


이런 교재는 보통 4주정도면 한권을 끈낼 수 있답니다


선생님과 단둘이 학습하여 효과좋은 맨투맨수업입니다


현지 출장을 가면 60대이상분들이 공부하는 모습이 종종 보입니다


영어 공부에 도전하세요!



수업시작전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진행할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