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마닐라호텔 오카다마닐라 5성호텔 수영장도 굿!

by 필리핀푸우짱 2019. 4. 12.
728x90

 

 

 

5성급 마닐라호텔 오카다마닐라

 

수영장에서 즐거운시간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입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다보면 호텔이용할때가 많치요

 

저는 마닐라호텔은 주로 좋은곳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마닐라공항근처에는 좋은 호텔들이 많아요

 

솔레어리조트

 

COD 누와, 노부, 하얏트호텔

 

오카다마닐라호텔

 

룸 컨디션만 보면 전 오카다마닐라가 가장 맘에 들었답니다

 

방안에 아주 큰 욕조가 있기 때문이죠^^

 

두아들이 욕조에서 물놀이만해도 어찌나 좋던지!

 

방안에서 보는 분수쇼도 좋구요~

 

수영장도 한적하고 넓어서 아주 좋았답니다

 

오늘은 자랑질 포스팅이네요^^;;

 

 

 

 

오카다마닐라 수영장은 3층에 위치합니다

 

골프카트를 타고 이동합니다

 

펄윙이라 그랬을수도~~

 

입구 안내데스크에서 룸키를 보여주고

 

서명을 하면 타월을 줍니다

 

그리고 원하는 칸틴을 잡고 자리를 잡습니다

 

5성 마닐라호텔이라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이 호텔이 2조원이라나 뭐라나....

 

 

 

 

우리는 조금 뒷편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날 날씨가 아주 쨍쨍하더군요~

 

여행온 외국인은 선탠으로 비타민D 섭취중이고~~

 

끝에 있는곳이 키즈풀이라 깊이가 낮아요

 

 

 

 

오카다마닐라호텔 수영장 은근히 뷰가 좋습니다

 

바로 앞에 마닐라베이가 보이기 때문이죠

 

유리가 없으면 더 좋을듯한....

 

싱가폴 마리나베이 샌즈스카이뷰 수영장 못가봤지만

 

여기서도 충분히 멋진 인생사진 찍을 수 있을듯합니다

 

 

 

 

7살 윤후 허벅지 정도 깊이~

 

물이 얕아서 인지 햇살에 물이 미지근한 느낌이에요!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도 즐겁게 물놀이 가능하네요

 

 

 


중앙의 메인풀~정말 한적합니다 ㅎㅎ

 

깊이는 어른 가슴정도에요

 

필리핀 마닐라호텔 수영장 여유로워서 너무 좋아요

 

여름에 우리나라 수영장은 어딜가도 사람이 바글바글인데~

 

이렇게 멋진 수영장 거의 우리가족만 쓰는 느낌이네요 ㅋ

 

아주 근사한 호텔을 렌트한 느낌^^

 

 

 

 

두아들과 물놀이~~

 

수질도 깨끗해서 더 좋습니다

 

5성호텔 오카다마닐라 뭐가 달라도 다르네요!

 

우리가족 해피타임^^

 

 

 

 

물놀이하면서 시원한 맥주한잔~~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여기선 편하게 한캔!

 

아들은 엄마에게 보내고 잠시 혼자만의 시간!

 

아빠는 가끔 고독을 느끼고싶다나 뭐라나!!!

 

 

 

 

오카다마닐라 수영장 이용이 좋은점

 

바로 요 칸틴덕분이에요

 

보통 선베드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수영장 라인을 따라 이런 칸틴이 있어서

 

가족끼리 보내기에 너무 좋습니다

 

필리핀가족여행하신다면 마닐라호텔로 추천^^

 

쇼파도 큼직해서 우리선후 낮잠 자기에도 충분했답니다

 

바람이 잘풀어서 시원시원~~

 

햇살은 따끈따근~

 

정말 하루종일 놀아도 좋은 호텔수영장이에요 ㅎ

 

 

 

 

입구쪽에 샤워실도 깨끗하고 좋아요

 

실내 샤워실과 탈의장은 에어컨이 너무 빵빵해서 춥다는 ㅡㅡ

 

신나게 놀고 옷갈아입히고....

 

두아들에게 핸드폰 주니 둘다 조용해졌어요

 

 

 

 

점심시간에 들어왔는데....

 

어느덧 해가 점점 지고 있어요~

 

석양을 볼 수 있을듯한!

 

 

 

 

6시면 해가 뉘엿뉘엿....

 

붉은해가 바다 수평선에 걸렸네요

 

수영장에서 본 필리핀의 석양도 멋지네요

 

나중에 보라카이 석양보고 비교해봐야겠어요 ㅎ

 

 

마닐라호텔 오카다마닐라!

 

5성호텔이라 수영장도 참 좋습니다

 

물이 깨끗하고 4개정도의 풀이 있어서

 

온가족이 물놀이하기 좋네요

 

칸틴이 넓직해서 아이들이 있는집은 이용이 편리하네요

 

우리가족 한국돌아오느날

 

아주 신나게 시간을 잘 보냈습니다.

 

또 가고싶네요....

 

 

오카다 마닐라호텔 더 지내고 싶은룸컨디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