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여행 다바오 가성비짱 블루재즈리조트!

by 필리핀푸우짱 2019. 3. 9.
728x90




필리핀 다바오여행 블루재즈리조트!


10분이면 만나는 사말섬



필리핀 전문 유학원 푸우짱이에요


이번 겨울에 우리가족은 따뜻한 필리핀에서 3주를 지내고 왔어요


다바오에서는 매일 바다를 보며 하루하루를 보냈어요


1월 2월 필리핀날씨가 참 변화무쌍하더라구요


매년 겨울 필리핀을 갔었는데 이렇게 매일매일 다르다니...


비가 내리면 바다를 가기가 힘들어요


날씨가 은근 쌀쌀하게 느껴져서


수영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죠


일요일 아침 해가 쨍쨍하기에 바다로 출발해봅니다





필리핀여행은 가성비가 짱입니다


특히 다바오 로컬리조트는 비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우리 4인가족 왕복 배값과 리조트 입장료가 340페소


약 7천원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오리배 하나만 타도 만원이 훌쩍넘어가는데 ㅎ





우리가족이 머문 이앤지어학원 앞이 블루재즈 선착장이에요


시원한 바다바람 맞으면서 걸어갑니다


햇살이 좋아서 비타민D 충분히 생길꺼 같아요





배타고 10분만에 도착한 블루재즈리조트


다바오 사말섬은 시티에서 10분이면 만날 수 있으며 여러리조트들이 있습니다


체마스, 블루재즈, 파라다이스, 클럽사말


앞으로도 리조트가 더 생길듯하네요





날씨가 좋으니 파란하늘이 멋지네요~~


필리핀 다바오 블루재즈리조트는 해변이 막 멋지지는 않아요


비치만 보면 파라다이스리조트나 체마스가 훨씬 더 좋은 느낌이에요


그래도 바다물이 깨끗해서 놀기에 괜찮습니다


배타고 건너온 다바오 시티도 한눈에 들어오네요^^





화창한 햇살에 비친 깨끗한바다~~


필리핀여행은 기본적으로 날씨가 받쳐줘야 좋습니다


한적한 바다는 바라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네요





바다보면서 맥주한잔!


필리핀 다바오 병맥주는 다른도시에서 마시는것보다 더 맛있습니다!


이유는 다바오가 물이 더 좋기 때문이지요


필리핀여행 다바오에서는 캔맥주보단 병맥이 진리입니다


이유는 산미구엘 캔맥주는 마닐라에서 만들고


병맥주는 다바오에서 만들기 때문이에요^^


우리나라에서도 소주선전에 물의 중요성이 종종 나오지요 ㅋ





다바오 블루재즈리조트의 장점은 대형 슬라이드가 있다는 점이에요


비치에서 안쪽으로 조금 걸어가면 수영장이 나옵니다


이 슬라이드는 키가 120인가 130이상일때 이용가능하답니다


초등학생 중학생들이 아주 좋아한답니다





우리 두아들은 수영삼매경~~~


이날 아주 바짝 탄듯 ㅋㅋ


두아들은 신나게 수영하고 엄마는 미끄럼틀 타면서 신나게 물놀이 했어요^^





필리핀여행 다바오에서 우리가족 인증샷!


수영하던 필리핀 사람들이 찍어준 사진이네요





수영장에서 약 2시간 놀고 점심으로 간단히 식사를 하고


갑자기 날씨가 안좋아지네요


하늘에 먹구름이 점점 많아져서 귀가하기로 ㅎ


즐거웠더 블루재즈리조트야!





배타고 복귀중 ㅎ


블루재즈에서 만난 필리핀 친구들과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즐겁게 복귀했네요


다바오는 아직 한국인이 많치 않아서


관심이 상당히 많답니다


다바오여행하면서 현지 친구들을 만들어보세요!





필리핀여행 다바오 가성비짱 블루재즈리조트!


저렴한 비용으로 반나절 정도 시간보내기 좋습니다


바다가 엄청 이뿌지는 않치만


대형슬라이드가 있어서 초등학생들이 수영장 이용하기 좋습니다


주변에 체마스리조트나 파라다이스리조트가 더 좋습니다


더울때 물놀이는 진리입니다


우리가족 즐거운 시간 보낸 다바오여행이야기였습니다.




필리핀 다바오여행 가보면 좋은 곳은?


바다가 이쁜 다바오 파라다이스리조트 이용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