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마닐라호텔 시티오브드림 노부호텔 룸컨디션?

by 필리핀푸우짱 2019. 2. 27.
728x90





필리핀 마닐라호텔 시티오브드림 노부호텔


마닐라가족여행 COD NOBU HOTEL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이번에는 마닐라호텔중 2곳의호텔을 이용해보았어요


원래 마닐라오카다호텔을 이용하고 싶었는데


방이 여의치않아서 차차선택으로 노부호텔을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마닐라 시티오브드림에는 3곳의 호텔이 있습니다


4성호텔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5성이라고 부르기도 하더군요


기존의 크라운호텔이었던 누와호텔


하얏트호텔


그리고 제가 머문 노부호텔


3곳에서 다 투숙하셨던 분은


전체적으로 누와가 가장 좋다고 하구요


하얏트나 노부는 비슷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마닐라오카다호텔이 제일 좋다고 하더군요





마닐라 시티오브드림은 COD라고 많이 부릅니다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이며


금색으로 되어있어서 외관은 상당히 멋지지요


작년에 시티오브드림의 드림플레이 놀이방을 이용했던 적도 있구요


외관만 보면..아주 멋지답니다





우리가족이 머문 COD NOBU HOTEL 룸이에요


노부호텔은 일본식이고 깔끔한 편이라는 말이 많은데요


우선 작년에 우리가 머문 솔레어리조트보다 룸은 작습니다


더블침대 2개가 들어간 방이라 조금 더 좁아 보이는 편이구요


침대 쿠션은 괜찮고


침대시트같은 부드러움은 솔레오보다 못한듯하구요


방의 카펫과 벽의 모습이 좋게 말하면 감성적이고


안좋게 말하면 무섭고 ㅎㅎ





작은 테이블과 웰컴과일.....


우린 가족여행이라 이런 좁은 테이블이 별루더라구요 ㅠㅠ


뭐 커플이나 2인이용시는 문제는 없을꺼 같구요


우리방에서 보이는 마닐라 시티뷰는 ㅠㅠ


너무하네 정말 ㅠㅠ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뷰가 갑자기 생각난다는...





TV도 작고 ㅋㅋㅋ


아이들은 영어로 나오는 만화 보여주긴 했어요





TV 밑족에는 미니바가 숨어있어요~~


모던한 블랙인테리어!




미니바에는 음료수가 가득 ㅎㅎ


왠만하면 안먹는것이 좋아요


저희는 체크인하고 0번에 전화해서 모두 빼달라고 했습니다





마닐라호텔 시티오브드림 노부호텔 욕실이에요


우선 욕실 크기가 솔레오보다 많이 작습니다 ㅠㅠ


인터넷에 감성적이다라고 쓰신 분들 있던데 ㅎ


제 취향은 아니에요


수건이나 욕실비품들은 잘 정리되어있구요


타월은 맘에 드네요!





세면대가 커서 우리 선후 씻기기에는 좋더라구요


세면대가 생각보다 깊더라구요


선후는 욕조가 없어서 여기서 씼었네요





마닐라 노부호텔 욕실안의 샤워실이에요


샤워부스가 따로 없습니다


유리가 없어서 조금 조심스럽게 샤워를 해야하구요


샤워기 수압이 좋은 편은 아니에요


생각난다 클락 빅트리어학원의 시원한 샤워가....


시티오브드림 호텔중에서 하얏트호텔이 수압이 제일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암튼...씻기에 편하지 않습니다


욕조가 없어서 우리가족에게는 안좋은 호텔로 기억이 ㅎㅎ





욕실안 변기~


뭐 변기야 큰 불만이 없습니다





시티오브드림 마닐라호텔 노부의 룸컨디션을 보여드렸어요


저희는 하루밤 자고 다음날 바로 오카다마닐라로 이동했습니다


킹사이즈 베드가 아니라 두 아들이 잠자기에 불편하기도 했고


욕조도 없어서 머물기 적당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시티뷰도 너무 없어보이고 ㅠㅠ


또한 셔틀버스타러 가는길도 힘들어요


좋은점은 수영장이 있는 곳에서는 상당히 멋져보인답니다.


마닐라 시티오브드림은 가족과 머물기는 그리 좋치는 않은거 같아요


작년에 머문 솔레오호텔이 훨씬 더 좋다가 생각이 됩니다


물론 다음날 우리가 이용한 오카다마닐라가 더더더 좋긴 하구요


이곳저곳 이용해봐야 무엇이던 장단점을 잘 알 수 있는거 같아요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 가족의 리얼한 호텔이용후기였습니다.




필리핀 6성급 마닐라오카다호텔 조으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