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앙헬레스 맛집 쫄면과 비빔밥 먹다

by 필리핀푸우짱 2019. 2. 18.
728x90





필리핀 앙헬레스 맛집 분식이 생각나면?


쫄면과 비빔밥 양이 대박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입니다


노블레스국제학교를 방문했다가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앙헬레스 헬스장으로 유명한 런닝맨앞에


작은 분식집이 있더라구요


나름 맛이 괜찮다고 해서 점심을 먹기로~~


간판이 어디야 ㅎㅎ


이름은 잘 모르겠고


런닝맨 앞에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필리핀 앙헬레스 분식집 한국분이 주인이겠지요?


내부는 이런모습


커피숍이라 해야하나 분식집이라 해야하나....





우리는 구석진곳으로....


이쪽이 쇼파가 있었답니다


잠이든 선후는 한편에 눕히고


밥좀 편하게 먹어보자~~





쫄면과 비빔밥을 주문후 반찬이 나오네요


맛있어보이는 김치와 깍두기


열무김치


단무지


주문한 음식이 매운종류라 은근 단무지가 필요했다는 ㅎ





먼저 비빔밥이 나옵니다


오....그릇크기가 대박!


필리핀 앙헬레스에서 만난 대형그릇입니다


크기가 왕!


인천의 화평동 세숫대야냉면이 생각나네요


여러가지 야채가 고추장과 잘 어울려서 맛이 좋습니다


배가 고파서였을까?


암튼 맛있어요 ㅎㅎ


비빔밥 맛집 앙헬레스 맛집이에요





쫄면그릇도 왕!


새콤달콤 사과가 들어가 있네요^^


쫄면도 탱탱하고 고추장이 맛있어요


오...필리핀에서 맛있는 쫄면을 먹는군요


맛있어맛있어 ㅎㅎ


근대 맵다매워 ㅠㅠ


더운 필리핀에서 매운음식 먹으니


땀이 좀나네요 ㅋ


그래도 맛있는 쫄면이었어요





필리핀 앙헬레스에서 만난 쫄면과 비빔밥!


규모는 작은 분식집이지만


맛을 보면 앙헬레스맛집이라고 말해도 될듯하네요


이날 고파서 그랬는지 맛이 좋더라구요


비빔밥 양도 푸짐하고


한식의 맛이 좋았습니다


탱탱한 쫄면도 좋았어요


조금 덜 매웠으면 더 많이 먹었을듯해요


제가 워낙 매운음식을 못먹어서 ㅎ


필리핀에서 매콤한 고추장을 만나서


맛있는 점심을 먹은 하루였습니다


런닝맨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맛있게 밥먹으면 좋을듯하네요


간단한 한끼로 굿!!!



필리핀 클락 맛집 서울그릴 bbq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