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클락 썬밸리골프장 성수기 ㅠㅠ

by 필리핀푸우짱 2019. 3. 7.
728x90




필리핀 클락골프장 썬밸리CC 성수기 라운딩!



안녕하세요~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2018년 10월 클락한달살기를 하면서


예약없이 골프 라운딩을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2019년 2월달 필리핀 클락골프장은 성수기더군요


1월달은 정말 장난 아니었다고 하구요


2월초에도 골프장 부킹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1월달에 미모사골프장은 하루에 800명을 받아서


라운딩하다가 중단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정말 성수기골프 너무 합니다 ㅜㅜ


어찌어찌 현지분의 도움을 받아 예약을 하고....


멤버코스는 힘들고 퍼블릭만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그래도 골프치러 출발해봅니다





클락 썬밸리CC 약간 산위에 있어서 아주 시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클락골프장중 썬벨리가 제일 맘에 들어요


바람도 잘 불고 페어웨이 관리도 맘에 들구요


그린이 좀 빠른건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ㅎ





오전 10시쯤 도착....


여전히 많은 카트들...


2월도 필리핀클락은 성수기라 캐디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원래 필리핀 골프가 1인 1캐디인데 이날은 2인 1캐디를 했어요


얼마나 골프 여행객이 많은건지 ㅠㅠ





시작점에서 내려다본 클락 썬밸리CC!


산악코스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느낌이에요


우리나라에선 썬벨리골프장을 가본적이 없네요


필리핀에서만 라운딩 ㅎㅎ





첫홀부터 대기~~


우리나라에서야 뭐 이런것은 흔하지만


클락 골프장 성수기와 비수기 차이는 어마어마하네요


겨울에 클락은 한국여행객 덕분에 대박이었다고 합니다





푸른하늘과 연두색 잔디의 조화!


골프 라운딩은 자연과 가까워서 아주 좋아요


우리 민실장님 파워스윙!


필리핀가족연수와 캠프로 받은 스트레스를 골프로?ㅋㅋㅋ


여자분인데 거리가 대박!





한홀치고 대기 ㅋㅋㅋ


필리핀 클락 골프장 성수기는 뭐 어쩔수 없나봅니다


담엔 비수기에만 오고 싶네요!





보고만 있어도 눈이 힐링되는 느낌.....


요새 우리나라 미세먼저 덕분에 골프치기 좋은 봄이 아닌듯해요


3월이면 이제 비수기라 여유롭게 라운딩하게 좋은 필리핀클락일텐데.....


또 생각나네요 ㅠㅠ





몇차례 홀이 지나가자


밀리는 현상이 좀 덜해졌네요


역시 골프는 여유있는 라운딩이 좋아요!


성수기보단 비수기!




필리핀 클락 썬밸리골프장 성수기 사람이 많네요


비수기 라운딩과는 역시 좀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아요


썬밸리cc는 총 36홀이고


멤버코스와 퍼블릭코스가 있는데요


퍼블릭코스는 약간 등산하는 느낌의 오르막이 좀 있어서


멤버코스가 더 좋은 느낌입니다


성수기 라운딩 비용은 5000페소정도 들은거 같아요


비수기보다 비용도 비싸고 밀려서 그닥이네요 ㅋ


필리핀 클락골프는 역시 비수기가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민원장님과 신실장님 덕분에 라운딩해서 다행입니다.


점점 한국에서 관심이 많아지는 클락입니다



필리핀 클락 골프장 어디가 있을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