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다바오 파라다이스비치리조트 좋아

by 필리핀푸우짱 2019. 2. 1.
728x90





아빠와 아들의 다바오여행 바다를 만나요


필리핀 다바오 파라다이스비치리조트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이에요


1월 24일 한국을 떠나 필리핀에서 생활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다바오부터 일정을 시작했어요


저는 바다가 가깝고 조용해서 필리핀 다바오가 좋습니다


여러 도시를 가봤지만 매력이 아주 큰 곳이라고 느껴져서


시간이 날때마 방문하고 싶어요


도대체 왜  다바오를 위험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누군지


참 궁금하네요 ㅎ


여길 와보고 그런말을 하는건지....


이번에도 약 10일간 우리가족이 아주 잘 지내고 있답니다


요새 필리핀 날씨가 많이 좋치 않아요


매일 구름이 많고 비가 오기도 하고


햇살이 쨍쨍한날이 많치 않더라구요


목요일 아침 오랜만에 해가 쨍쨍하네요


수업하는 윤후와 와이프는 놓고


선후랑 둘이 바다보러 파라다이스비치리조트를 다녀왔어요





사말섬에는 여러리조트가 있는데요


각 리조트마다 선착장이 다르답니다


파라다이스비치리조트 선착장까지는 택시로 이동


선착장에는 작은 배가 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평일 오전이라 사람이 안오면 어떻하지 했는데


금새 정원이 차서 출발하더군요


리조트가지가는 배이용요금은 1인당 20페소


선후는 2살이라 무료!





우린 맨 앞자리에 앉았어요


시원한 바다바람이 좋네요~~


오랜만에 파란 하늘도 좋고^^


출발해서 약 10분이면 리조트에 도착합니다





저멀리 i love paradise!


예전에 없던건대 새로 생겼나봅니다 ㅎ


점점 필리핀 다바오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선후 때문에 흔들렸네요 ㅠㅠ


선착장 앞 바다에는 열대어가 보일만큼 물이 맑아요


필리핀 다바오 바다 이정도는 기본이지요 ㅎ





선착장을 걸어가면 오른편으로 파라다이스비치리조트가 ~~


반갑다 파라다이스


일년반만에 다시 만났구나


그땐 우리가족 4명이 다왔었는데 ㅎ





아빠와 아들 둘만의 바다 나들이~~


우리 선후 표정이 왜그러지 ㅎ





다바오 파라다이스비치리조트 입장료는 220페소입니다


약 8년전쯤 입장료가 75페소였네요


거의 3배로 오른 ㅎㅎ


그래도 이용해보면 바다도 이뿌고  상당히 좋습니다


베이비도 똑같이 220페소네요


총 440페소 약 9000원 납부.





리조트에서는 테이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음식을 싸와서 먹는 자리와 시켜서 먹는 자리가 다릅니다


필리핀은 아직 음식을 바리바리 싸들고오는 문화가 많답니다


바다건너편으로 이앤지어학원 뒤에 두짓(dusit)호텔이 보이네요





우리 선후 오늘 수영복 입기를 거부하네요


나체로 모래놀이 ^^;;


필리핀 사람들이 귀여워죽을라해요 ㅋ





비치 뒤편으로는 룸들이 있습니다


가든형식이고 독채로 된 방들이 많이 보여요


조용하고 나무가 많아서 휴식하기 좋은 느낌이에요


여행가면 이렇게 여유로운것이 참 좋아요


그래서 제가 필리핀 다바오를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선후는 산책이 좋은지 자꾸 걸어가는 ㅋ





파라다이스리조트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네요


플레이그라운드에는 그네 시소 미끄럼틀등이 있어요


오늘같은 날씨에 30분이면 비타민D 완전 많이 생길듯합니다


날씨가 좋으니 파란 하늘이 너무 이뿌네요





새들의 파라다이스~~


공작새와 여러가지 새들도 있어요


공작이 꼬리를 한번 펴주면 좋으련만!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우리 선후는 왜 바다에 안들어갈까 ㅠㅠ


오늘은 눈으로만 바다를 담아봅니다.





하늘도 바다도 푸른색이 너무 좋네요~~


모래사장의 경사도 완만해서 아이들과 해수욕하기 너무 좋치요


그리고 신기한게 다바오 바다물이 세부 바다물보다 덜짜요 ㅋ


기분탓인가??


아들과 단둘이 떠난 파라다이스비치리조트~


필리핀 다바오 여행오거나 가족연수로 온분들은


한번쯤 방문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꺼 같아요




택시비


배값


리조트 입장료


다해서 700페소정도 썼네요


만오천원으로 자연을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다양한 매력을 가진 필리핀다바오!


바다를 즐기기도 너무 좋아요!


즐거운 필리핀가족연수 다바오에서 충분합니다.



바다가 멋진 사말섬 체마스리조트 수영하기 좋은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