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유학원 42번째만나는 필리핀

by 필리핀푸우짱 2019. 1. 28.
728x90




필리핀유학원 42번째 필리핀출장!



안녕하세요~


필리핀을 자주가는 전문유학원 푸우짱입니다


2019년 1월 24일 필리핀행 비행기로 출발했습니다


이번에는 다바오, 클락, 마닐라에서 3주간 체류할 예정입니다


작년에 방문하지 못했던 다바오


국제학교학생과 조기유학생이 많은 클락


캠프와 조기유학생들이 있는 마닐라


이렇게 3개의 도시에서 3주간 지낼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생생하고 리얼한 현지소식 많이 전해드릴께요





이번에는 우리 4인가족이 모두 함께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겨울은 미세먼지도 너무 많고


춥기도 하고....


한파걱정없고 미세먼지걱적없는 필리핀이 겨울에 딱 좋습니다


필리핀가족연수나 영어캠프 겨울에 인기가 더 많답니다.





우리 윤후는 이번이 6번째 필리핀인거 같아요


아빠따라 비행기도 참 많이 타는군요^^


필리핀유학원이라고 하면서 우리아들보다 필리핀 더 안가본 사람들도 많을듯!





필리핀유학원 이번 첫 목적지는 다바오입니다


다바오는 와본사람들은 그 매력에 빠지는 곳이지요


새벽 4시쯤 마닐라를 출발해서 새벽 6시전에 다바오에 도착했어요


하늘에서 본 필리핀다바오~~~


반가워 Davao!!!





새벽 비행기에 비몽사몽 푸우짱가족~~


마닐라공항에서 대기시간이 좀 길어서 피곤하네요


그래도 무사히 다바오공항에 도착했어요!


이제 알차게 시간을 보내야지요 ㅎ





필리핀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에 도착했어요


아침 6시 30분......


이미 해는 하늘 높이!


뷰가 가장 좋은 기숙사방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매일 바다를 볼 수 있는 필리핀어학원이에요


뷰는 정말 여행온느낌 100%지요


기숙사에서 외부 풍경을 바라만봐도 좋습니다^^


2월 15일까지 필리핀에서 약 3주간 지낼예정입니다


필리핀유학원 가장 자주 현지를 방문하고


정확하고 현실적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조기유학 전문 푸우짱


15년간 필리핀만 42차례!


오랫동안 그리고 자주 현지를 찾는 유학원이 알차고 좋은정보를 제공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