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마닐라 솔레오호텔 뷔페 학부모와 함께 점심!

by 필리핀푸우짱 2018. 12. 1.
728x90





마닐라 솔레오호텔뷔페 학부모와 함게 점심식사!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이에요


오늘은 출장중에 학부모와 함게 점심식사를 한 이야기에요


출장을 가면 우리 학생들을 만나기도 하고


학부모분들을 만나기도 하지요


클락에서 마닐라여행을 계획하고


어학원 원장님과 학부모님과 함께 점심을 먹기로 했답니다


식사 장소는 우리가족이 머물었던 솔레오호텔


1층의 FRESH 뷔페엿습니다.




마닐라호텔뷔페 점심식사는 1500페소


일인당 3만원 정도랍니다


5성호텔뷔페 비용도 괜찮네요


역시 가성비갑 필리핀이에요





5성호텔인 솔레오호텔뷔페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있고


여유로운 식사를 하기 좋은 공간이네요





필리핀 대표음식 레천도 있구요


우리나라 보쌈과도 비슷하답니다





신선한 야채코너~~


저는 뷔페가면 샐러드 많이 먹어요^^





뷔페가 좋은건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지요


베트남에서 필리핀조기유학을 선택하신 어머니도


식사하는 호텔뷔페가 맘에 드신듯하네요


음식도 괜찮고 분위기가 좋으니 편안한 대화가 오갈 수 있답니다





우리 가족도 맛있게!


윤후는 고기 위주로 먹고


선후는 이것저것 다양한 음식을 먹여봅니다





부드러운 스테이크는 갈때마다 조금씩 가져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샌드위치도^^


우리나라 삼겹살과 비슷한 리엠뽀


레천도 조금씩~




스테이크 맛이 괜찮아서 샐러드와 함께~


필리핀여행할대는 이렇게 샐러드로 비타민섭취가 필수입니다.





크랩도 무한리필이에요~~


우리 학생 어머니 크랩 좋아하시더라구요^^


좋아하는 메뉴가 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필리핀 마닐라 솔레오호텔 뷔페에서의 점심식사!


FRESH뷔페는 여유로운 분위기가 좋았고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베트남에서 오신 어머니도 만족하시구


우리 가족도 맛나게 점심을 먹었답니다


디저트로 커피를 마시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필리핀 마닐라 키즈카페 드림플레이 아이들이 좋아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