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유학 세인트폴국제학교 우리 학생들 만나러 방문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8. 11. 22.
728x90




필리핀 국제학교 세인트폴미국학교 클락캠퍼스 방문


우리 유학생들 공부잘하고 있어요



필리핀 유학 전문 푸우짱이에요


오늘은 출장중에 방문한 세인트폴국제학교 이야기에요


우리 유학생들이 많이 공부하고 있는 학교지요


중고생의 경우 기숙사가 있는 필리핀국제학교로


인기가 많은 세인트폴미국학교에요


우리 유학생들 공부잘하고 있나 체크하러 방문했답니다.




미리 학교와 약속을 잡고 방문했어요


우리 유학생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물어보고요


특히 새학기에 입학한 학생들이 잘 적응하는지 물어봅니다


약간 요주의 학생들 수업과목도 체크해보구요


삼십분정도 담당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우리 학생들 잘 부탁한다고 하고 학교를 둘러봅니다





필리핀유학 세인트폴국제학교는 정식 학제를 인정받는 학교입니다


정식 허가를 받지 않고 국제학교라고 하는 학교도 있어서 주의를 해야하지요


미국에 본교가 있고 믿을만한 학교랍니다





기숙사생활을 하는 클락국제학교


학교일정이 끈나면 학교안에서 영어공부를 합니다


영어실력에 따라 토플과 SAT 수업을 진행합니다


미국대학을 가거나 한국대학 영어특례전형으로 들어가려면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야합니다


학교 입학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으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야합니다


성공적인 필리핀유학을 위해서 학생들의 노력은 기본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 수업이에요


오전 8시부터 수업을 시작해서


오후 3시에 수업이 끈납니다


4시까지 한시간동안 스쿨액티비티를 진행합니다


체육, 미술, 음악등 원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정적인 교육이 싫은 아이들은 이렇게 해외국제학교가 더 잘 맞을수도 있답니다





학생들이 수업하는 모습을 살짝 살펴보았어요


이번학기에 입학한 푸우짱 학생이 바로 앞에 있네요 ㅋ


수업하는 모습을 살펴보고 쉬는시간 간단하게 담소를 나누었어요





필리핀유학 우리 학생들은 잘 적응하고 있네요


쉬는시간이라 많은 학생들의 얼굴을 직접 보게되었네요


유학간지 5년된 학생들은 저를 아주 편하게 생각하지요^^




복도 곳곳에는 영어로 된 과제물들이 붙어 있어요


필리핀유학 영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답니다





이번에 클락 세인트폴은 바뀐점이 2가지 있구요


그중에 하나가 식당이전입니다


실내체육관옆에 새건물을 완공해서 1층에 식당을 오픈했습니다


기존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한번에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유치원학생들이 식사를 끈나고 교실로 가기 위해 줄서있네요


유치원생 초등학생은 국적비율도 좋아서


외국에서 공부하는 느낌이 팍팍드는 세인트폴국제학교랍니다





우리 유학생들이 먹는 식사랍니다


저는 갈때마다 보면 반찬수도 많고 참 맛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날 돼지보쌈과 치킨류가 나오고 여러가지 야채도 나왔더라구요


나중에 우리 중고등아이들은 오늘은 밥이 맛있는데 매일 먹어서 질린다고 합니다 ^^;;


군대가서 2년정도 먹어봐야 학교밥이 맛있는지 아려나 ㅜㅜ


기숙사생활을 하는 학생들은 그래서 야식배달을 많이 이용한다고 하네요


용돈의 많은 부분을 배달음식 먹는데 쓴다고 합니다.




클락 세인트폴국제학교 운동장에 트랙을 새로 깔았답니다


트랙하나 생겼는데 무언가 더 깨끗하고 좋아진 느낌이 나네요


학교운동장에 이런 트랙이 있는 건 마닐라 브렌트 다음 두번째랍니다


항상 지속적인 투자를 해서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실내체육관 건물은 예체능 교실이 있습니다


음악 미술등 여러가지 과목 수업도 즐겁게 듣습니다


자유로운 모습으로 수업하고 있는 학생들이네요




필리핀유학 세인트폴국제학교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처음 학교를 가본지 6년정도 지난거 같아요


올해에도 1월 4월 10월 방문을 했어요


현재 클락캠퍼스에는 20여의 우리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답니다


기숙사생활을 하는 중학생 고등학생들도 잘 적응하고 있네요


사립학교를 다니다가 온 학생도 있고


다른 지역 국제학교에서 온 학생도 있답니다


새로운 학교에서 노력하는 우리 학생들을 체크하고 왔어요


우리 학생들은 저희를 만나면 밥을 외칩니다 ㅎㅎ


이번에도 같이 저녁을 먹고 싶었는데 제가 두아들과 함께 온 관계로


저녁시간에 모여서 야식먹으라고 5000페소를 투척하고 왔습니다


우리 학생들 치킨과 도시락으로 아주 배부르게 먹었다고 하더군요 ㅋ


정기적인 학교 방문과 학생들과의 소통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우리 자녀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4년간 다닌 학생이 말하는 세인트폴 학교생활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