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클락맛집 삼겹살 최고 코리안BBQ!

by 필리핀푸우짱 2018. 11. 9.
728x90





필리핀 클락맛집 코리아BBQ 삼겹살 끈내줘~


KOREAN BBQ!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이야기를 해볼께요


클락한달살기.....


마지막날 저녁은 거하기 먹기로


클락와서 아이들때문에 놀이방이 있는


홍천화로구이나 강강술래만 갔었는데


삼겹살과 고기가 맛있는 KOREAN BBQ를 가기로~


클락센터쪽이고 솔트앤크랩이랑 마주보고 있어요





내부는 모던하구 손님도 많은 편이에요


손님이 없는 자리를 사진으로 한번~




이날 많은 인원이라 두테이블~~


아이들은 안쪽에 자리잡고!


엄마 아빠들 편하게 먹게 잘 도와주면 좋겠다


어쩔수 없이 와이파이 잡고 핸드폰 하나씩!





필리핀 클락맛집 코리안BBQ 통삼겹살 1인분 300페소


200그램에 6000원이니 가격은 아주 착하답니다


항정살은 50페소 더 비싼 몸값이군요


치즈볶음밥도 있고 ㅎ


한국과 거의 비슷하네요





돼지갈비와 목살구이도 있네요


메뉴상으로 우리나라 갈비집 옮겨논 느낌





필리핀 클락 마지막날이라 마음이 흔들린?


김치 무김치 등등






상추무침이 상추대신 나오더군요~~


살짝 매콤함이 삼겹살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네요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오....찌개가 맛있네요


구수함이 좋아좋아!


된장찌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반찬 세팅완료!


반찬도 먹음직스러운 코리안BBQ에요


김치도 오 맛있어요


내 입맛 중국산김치에 길들여진?ㅋ


한국김치인가 ㅋ



숯불도 등장~~


고기는 직화구이가 짱!




초벌구이한 코리아BBQ 통삼겹의 등장이에요~~


더 빨리 익겠지?ㅋㅋㅋ





담당 서버가 옆테이블에서 맛있게 삼겹살을 구워요


아...필리핀은 이런건 참 좋은거 같아요 ㅎ


물론 우리나라도 구워주는 삼겹살집이 있긴하지만요





필리핀클락맛집 서울BBQ 잘 익어가는 삼겹살!


냄새가 아주 작살이라는 ㅋ


먹고싶다 먹고싶다!!!


직원이 고기 잘굽네요 ^^




필리핀에선 깔라만시를 먹어줘야해요


비타민C 섭취갑!


깔라만시는 무조건 많이 먹는게 좋아요




깔라만시 즙을 짜서 소주와 함게먹으면 굿샷~~~


깔라만시소주는 인생소주에요 ㅋ


한번 먹어보면 빠져든다 빠져들어!


삼겹살 안주에 깔라만시소주는 레알 찰떡궁합!





지글지글 잘익은 고기....^^


삼겹살이 아주 맛있게 구워졌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네요


육즙머문 돼지고기가 역시 굿~~


필리핀에서 먹은 삼겹살중 최고수준!


소주 안주로도 레알 좋다는^^





필리핀 클락맛집 KOREAN BBQ~


삼겹살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김치나 무김치는 한국의 맛이었어요


된장찌개도 구수하구요


필리핀에서 한국으로 오는날


맛집을 잘 선택한거 같아요


실내도 깨끗하고


고기도 구워주어서 편하게 잘 먹었어요


골프여행오거나


클락가족연수로 오신분들


꼭 먹어봐야하는 클락맛집이에요!


필리핀 좋아하는 푸우짱


맛있게 먹은 고기였어요^^


더위를 날려준 시원한 막국수 클락 홍천화로구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