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가족연수 식사 맛있는 클락 빅트리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8. 10. 9.
728x90





* 필리핀 가족연수 식사 맛있는 어학원 *


클락 빅트리어학원




가족과 클락 한달살기준인 푸우짱이에요


오늘은 식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기숙사형으로 하루 3식이 제공됩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필리핀가족연수는


식사부분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한국에서는 필리핀어학원 식사가 맛있는지 알기 어렵답니다


사진으로 보면 맛없어 보이는 밥 사진은 거의 없으니간요


음식은 먹어봐야 맛을 합니다.


실제로 밥은 정원이 작은 학원이 맛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인 비율이 좋을수록 한식이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대형어학원이나 국적비율이 좋은곳을 선택한다면


다양한 메뉴를 접한다고 생각하면 좋겠네요


아직 두아들이 어린 우리가족은 항상 작은 학원을 선택합니다


마닐라 plc어학원


다바오 이앤지어학원


클락 빅트리어학원


모두 식사 맛있는 어학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자 그럼 우리가족이 먹은 밥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맛있게 밥을 잘 먹어야 공부도 잘할 수 있어요





필리핀가족연수 식사 아침은 빵이 나오는 곳이 많습니다


이날은 샌드위치와 김밥 야채


그리고 스프가 나왔어요


햄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 스프랑 먹으니 맛잇구요


함께 나온 야채를 넣어서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는 빵돌이라 빵이 좋아요 ㅎㅎ




이날도 아침으로 빵과 밥이 같이 나왔어요


빵에는 딸기잼을 발라서 먹구요


밥과 만두가 나왔네요


계란이 들어간 북어국은 짭짤하니 맛있어요


보통 필리핀 음식은 짠맛이 많이 강한대요


빅트리는 간조절을 나름 잘하는거 같아요


우리 선후는 이번에 국으로 밥을 아주 잘 먹고 있답니다


간이 벤 음식에 이제 맛들인 ^^;;






필리핀가족연수 식사 우리가족이 맛있게 먹은 돈까스입니다


돈까스 고기 두툼한 것이 보이나요?


주방장에게 물어보니 수제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서 튀긴 돈까스와는 차원이 다른 ㅎㅎ


일식집에서 먹는 돈까스 같아요


고기가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우리 아들 참 잘 먹었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맛있게 먹은 식사였어요


이제까지 필리핀어학원 돈까스중에서 맛으로 단연 1등


언제 또 나오려나 ㅋ




치킨이 나오기도 합니다


치킨이 나오면 우리 윤후 아주 잘 먹지요


가지나물고 어묵볶음 그리고 김치가 나왔네요


한국 김치라 맛이 괜찮아요


해외에서 이런 음식을 만나는건 행운이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점심으로 생선튀김이 나왔어요


윤후가 생선튀김을 처음 도전했는데 아주 잘 먹네요


나름 입맛 까다로운 아들이 잘먹으니 좋네요


오랜만에 빨간색 국이 나왔어요


가끔 해외에선 이렇게 고추가루 들어간 음식을 먹어주는 한국인이에요


맛있는 점심 덕분에 학원생들이 즐겁게 식사중입니다

학생들 표정이 살아있네 살아있어 ㅎ






며칠전 저녁으로 나온 삼겹살!


고기킬러 장윤후 역시 잘먹구요


저도 김치랑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살을 기름에 튀긴거 같은데....


한국이던 필리핀이던 맛있는 삼겹살은 진리에요





필리핀 가족연수 식사 맛있는 빅트리어학원


우리가족이 지금 3주째 먹고 있는데 상당히 맛이 좋아요


우리 와이프는 이렇게 삼시세끼를 먹으면 살찌겠다고 ㅎ


메뉴가 항상 맛있거나 내가 좋아하는 음식이 나올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정도면 아주 감사한 수준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 주변에 클락 한국식당에서 먹는것보다


학원밥 먹는게 더 낫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학원에서 먹기 힘든 메뉴는 외식으로 먹어야하지요


빅트리 식사메뉴는 2주 단위로 로테이션 한다고 하네요


실제로 요새는 기존에 먹었던 메뉴들이 나오기도 하네요


가족어학연수와서 우리 아이들이  잘 안먹으면


부모님들 속상할꺼 같아요


종종 가족연수 상담을 하다보면 대형어학원에서 못먹어서


살이 빠져서왔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합니다


클락 빅트리어학원에서는 아이들이 대부분 잘먹을꺼 같아요


우리 윤후 선후 두 아들은 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


수업과 시설도 중요하지만 식사도 어학원 선택의


중요한 포인트랍니다.


언제나 직접 경험하고 리얼한 이야기를 해주는


필리핀 전문 유학원 푸우짱입니다.




우리가족이 생활하는 필리핀가족연수 빅트리어학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