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클락 we아카데미 어학원 방문후기

by 필리핀푸우짱 2018. 10. 4.
728x90




* 클락 we아카데미어학원 *




필리핀가족연수 전문 푸우짱 장성우실장이에요


가족과 함께 9월 18일 필리핀에와서 2주가 좀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클락 출장중에 we어학원을 다시 방문해봤어요


we아카데미는 앙헬레스에 위치합니다


바로 앞에 노블레스국제학교를 마주보고 있답니다


외부에서는 아직 간판이 없어서


어학원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we아카데미는 새로 부임했던 원장님 마인드가 괜찮아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볼라고 합니다




we아카데미 오피스입니다


4월달에 방문을 해서 나름 시설이 익숙합니다


we어학원은 리조트스타일로 조용한 분위기를 찾는 분들에게 좋을꺼 같아요


이민우원장님과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여름방학 필리핀가족연수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겨울방학에 대한 내용도~


비수기라서 지금은 학생이 10명정도 있다고 합니다


선생님과 학생수가 동일하네요



학원에서 사용하는 교재들입니다


캠브리지 교재들을 이번에 많이 공수했다고 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새로운 최신 버전의 교재로 공부하는것이


아무래도 더 도움이 될 수도 있답니다




클락 we아카데미 기숙사를 살펴봅니다


기숙사는 한 유닛에 공용공간이 있고 방은 가족별로 이용하는 타입입니다


공용 거실이구요 냉장고가 보이네요







기숙사 2인실입니다


약간 올드한 분위기지만 나름 방이 깨끗합니다


에어컨이 조용하고 냉방성능도 좋을꺼 같아요


작은 책상과 큰 옷장이 있답니다


2인실로는 방이 살짝 좁은 느낌은 나네요




욕실은 나름 타일 덕분인지 깨끗한 느낌이 더 많이 납니다


온수샤워를 위한 온수기도 보이구요


제가 물을 틀어보고 수압 체크하는것을 깜빡했네요


이런 실수를 ㅠㅠ





클락 we어학원 4인실입니다


2인실과 크기는 동일하구요


3인실에는 이층침대하나


4인실은 이층침대 2개가 들어갑니다


조금 좁게 이용해야할꺼 같아요





요새 필리핀어학원들 한타임 수업이 50분에서 45분으로 바뀌는 추세네요


we어학원도 한타임이 45분수업입니다


시간표를 보면 오전 8시 1교시 시작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이 점심시간


5시 50분이 마지막 수업이네요


비수기라서 그런지 몰라도 한선생님에게 최대 6타임 수업을 배정했네요


선생님이 하루 수업을 너무 많이해도 좋치는 않습니다





클락 we아카데미 어학원 강의실의 모습입니다


강의실 문마다 얼굴만한 구멍이 있어


유리가 없어서 안에서 수업하는 소리를 잘 들을 수 있답니다


100명이 넘는 학생 수용이 가능합니다


방학시즌에는 꽉차고


비수기에는 많이 비어있습니다


최근 중국학생들 등록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요새 필리핀 가족연수가 인기지요?


중국주니어학생인거 같아요


열심히 열공중이네요


맨투맨강의실 규모는 너무 크지도 좁지도 않아보여요





골프연습을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레슨받고 연습해서 많은 클락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하면 좋치요




필리핀 클락 we아카데미 어학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비수기시즌에 제가 방문을 해서 조금 조용한 느낌이네요


넓은 캠퍼스를 가지고 있어서 아이들이 뛸 수 있는 공간은 넉넉하네요


가운데 수영장도 있어서 가족연수 어학원으로 시설은 괜찮은 편입니다


성수기 비수기 인원차이가 아직은 커서 성수기보단 비수기에 이용하는것이


수업부분에서 만족도는 더 좋을꺼 같구요


이원장님의 마인드가 괜찮은 점도 맘에 듭니다


운영진과 스텝 마인드에 따라서 연수 만족도가 많이 차이나기 때문이죠


내년에는 학생을 보내서 반응을 살펴보는것도 괜찮을꺼란 생각을 해봅니다


언제나 학생을 보내기전에 언제나 꼼꼼하게 체크합니다


필리핀 클락 2주째 생활중인 푸우짱!




필리핀가족연수 엄마들의 카톡후기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