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클락 미모사골프장 비수기 카트비 무료 라운딩 MIMOSA CC

by 필리핀푸우짱 2018. 10. 5.
728x90




* 필리핀 클락 미모사골프장 비수기 카트 무료 라운딩 *


MIMOSA CC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이에요


오늘은 골프이야기입니다


제가 지금 머물고 있는 도시는 클락이에요


필리핀 클락은 골프장이 많아서 골프투어로 인기가 많은 곳이지요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 바로 미모사골프장이랍니다


타이거우즈가 극찬한 CC로 많이 알려진 곳이지요


한국의 추석날 저희는 라운딩을 했답니다


해피골프 이야기 시작합니다 ㅎ




필리핀 클락 골프의 장점중 하나는 비용이죠


미모사골프장 그린피입니다


피크시즌 주중은 3105페소 주말은 4255페소


비수기 주중 2890 페소 주말은 3550페소


비수기 주중에 약 6만원 주말은 7만원정도의 그린피에요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면 조금 더 비용이 저렴해집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 MIMOSA CC 워크인 손님에겐 카트피가 무료였어요


온라인으로 하고 카트비를 내나 워크인으로와서 카트를 무료로하나


비용에선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미모사골프장 캐디피에요


18홀 기준 625페소


약 13000원이에요


다른 골프장보다 캐디피가 살짝 높네요


온니 캐쉬로 현금만 가능해요




계산을 마치고 라운딩을 위해 이동~~


MIMOSA CC 클럽 하우스의 모습도 사진으로 남겨보고~





필리핀 클락 미모사골프장 카트는 2인이 이용합니다


2인용이고 캐디는 걸어가더라구요


카트는 페어웨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편해요


비가오면 카트길로만 운행해야한다는 군요 ㅎ





오늘 우리는 MIMOSA CC 아카시아코스 라운딩이에요


스코어카드에 언제 안정적인 두자리가 되려나 ㅋ





첫홀 파4 380 야드


이날 첫홀부터 대기가 많더라구요


한국추석을 맞아 해외로 골프치러 온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필리핀에서 비수기에 골프칠때 밀리는 경우가 별로 없는데....


우리나라 골프장 온거 같은 느낌 ㅋ




한홀치기 대기 ㅎㅎ


필리핀 클락 골프치면서 비수기에 이렇기 밀리기는 첨이에요


현지분들도 한국의 추석 때문이라고 이야기를 하네요

시간남으니 사진이나 찍으면서 기다려요 ㅎ







필리핀 클락 미모사골프장 비수기인데 사람이 많아요 ㅎㅎ


홀마다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이....


무조건 인기가 많다고 다 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물론 뷰나 코스 이런건 참 좋치만


여유롭게 라운딩을 즐기는 것이 필리핀 골프의 장점중 하나인데~~~




미모사 CC 3홀은 짧은 파3 아일랜드홀~


원온에 성공했으나 4미터 정도 버디퍼트 기회....


그러나 파 ㅎㅎ


파만해도 다행임





4홀인가 5홀지나서 그늘집


이미 우리앞에 카트가 밀려밀려 ㅎㅎ


아 정말 이날 기다리는 시간이 ㅠㅠ


카트비 무료 라운딩이라 좋은데


기다림이 장난 아니에요






필리핀 클락 미모사골프장


우리가 날짜를 잘못 잡은듯하네요 ㅎㅎ


클락에서 오래 있으신분들도 이런적은 처음이라며


다음에 한국 연휴에는 라운딩 오지 말자고 ㅋㅋㅋ


미모사는 그린이 제가 느끼기엔 좀 빠른편인거 같아요


오기전에 에어포스시티에서 라운딩을 해서 더 그럴수도 ㅎ







8홀쯤 라운딩을 하는데 화창하던 하늘이 갑자기 어두워집니다


먹구름이 몰려오더니 갑자기 소나기가 ㅎㅎ


폭우가 쏟아져서 비를 피해봅니다


지나가는 비였으면 했으나 비가 점점 굵어지네요


오늘 라운딩 완전 ^^;;






비를 피해서 MIMOSA CC 클럽하우스로 피신합니다 ㅎㅎ


필리핀 클락 미모사골프장 라운딩 전반은 이렇게 마무리를 했어요


점심식사를 하는데 다행히 비가 그쳐서 후반홀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미모사CC는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런지 골프장이 이뿌네요


나이드신분들은 미모사를 좋아하고


젋은 사람들은 썬밸리를 더 좋아한다고 하네요


비수기 시즌이라 카트비 무료는 좋았지만


이날 너무 밀려서 라운딩은 그닥이었답니다


필리핀 클락 무제한 라운딩 가능한 비벌리골프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