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안전제일 빅트리

필리핀 클락가족연수 빅트리어학원 학생들이 입학했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8. 7. 11.
728x90





클락 가족연수 빅트리어학원 학생들이 입학했어요!



필리핀가족연수 전문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올해 4월 직접 탐방했던 클락 빅트리어학원!


클락필드안에 위치하여 안전하고


기숙사 시설이 깔끔하더라구요


원장님 마인드가 좋고


학생관리를 잘할꺼 같아서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7월 푸우짱 2가족팀이 연수를 시작했어요


이분들은 단기가족연수 였는데요


처도 학생들의 첫반응이 많이 궁금했습니다.


필리핀 클락가족연수 반응을 만나볼께요!





클락가족연수팀 잘 도착했다고 빅트리어학원에서 사진이 왔네요


3자매와 2살짜리 아기와 함께 5인가족이 출발하셨구요


처음에 아버님이 동행하셨습니다


아버님은 클락에 골프치러 자주 다니셔서 특구안 어학원을 찾으셨었답니다


4시간의 비행으로 약간 지쳐보이네요 ^^;;







클락 가족연수 다양한 액티비티를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빅트리어학원


월요일 오전부터 세자매는 골프 레슨을 하네요


역시 아이들 체력은 좋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골프, 승마, 악기수업등을 체험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답니다.


도착하고 다음날 첫느낌을 물어보니


' 빅트리어학원 좋아요 '


아이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꺼 같네요!









아들과 함께 2인 가족연수를 떠나신 어머니와의 톡입니다


해외로 떠날때는 많은 걱정이 있으시죠


푸우짱은 처음에 잘 적응하도록 도와드립니다


학원에서 문제가 있으면 바꾸어드리려고 하구요


그래서 마인드 좋은 원장님들이 있는 어학원을 추천하구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 만족스러운 필리핀 가족연수를 할 수 있답니다


연수시작부터 끈날때까지!


유학원 어학원의 케어가 중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서 2~3팀이 좋다고 하는 어학원?


소수팀들이 가서 대부분이 좋다고 하는 어학원?


만족도는 당연히 다릅니다!


실패하지않는 필리핀가족연수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유치부부터 영어공부 가능한 클락가족연수 빅트리어학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