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안전제일 빅트리

필리핀 클락가족연수 식사도 맛있는 빅트리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8. 6. 19.
728x90




필리핀 클락가족연수 식사도 맛있는 빅트리어학원!




필리핀 좋아하는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오늘은 식사에 대한 이야기에요


연수를 하면서 기숙사에서 3식을 먹습니다


특히 자녀들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연수는


어학원 식사 부분을 체크해야합니다


공부도 중요하고 기숙사 시설도 중요하지만


정작 먹는 것이 부실하면 안됩니다


제가 출장가서 4박 5일간 머물렀던


클락 빅트리어학원 식사를 보여드릴게요




필리핀 클락가족연수 빅트리어학원


아침 점심 저녁 식사시간이 나와있네요


아침은 7시반부터 시작이에요 부지런해지는 연수에요


주말은 아침과 점심시간이 조금 다르니 참고하세요





빅트리어학원 식사로 나온 메뉴에요


계란후라이


호박무침


김치볶음이 나왔습니다


필리핀에서 본 김치볶음이 제일 반갑네요




먹을 만큼 잘 담아봅니다


베이컨도 나중에 나와서 같이 담아왔습니다


보통 아침에 빵을 주는 어학원이 많은대


이날 밥이 나와서 좋네요


아침부터 든든하고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에게는 계란후라이나 베이컨이 좋고


어른들에게는 호박무침과 김치볶음이 좋은거 같아요


필리핀 클락 가족연수 밥 맛있습니다^^




다음날 아침 역시 빵이 나왔습니다


계란이 들어간 토스트가 이뿌네요


다양한 야채도 나오고


스파게티도 함께 나왔습니다




계란이 들어간 토스트빵 2개에


여러가지 야채를 먹으니 든든합니다


클락가족연수 빅트리어학원 밥 맛있네요^^


제가 워낙 빵을 좋아해서 ^^


야채가 많아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아침메뉴였습니다




필리핀 클락가족연수 밥이 맛있는 빅트리어학원


아침은 계속 먹었고 점심과 저녁은 먹지 못했지만


아침식사만으로도 상당히 괜찮은 식사가 나온다고 생각이 됩니다


실장님 가족이 같이 식사를 하니


가족이 먹는 것처럼 신경을 쓰신답니다


성장기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연수 식단도 상당히 중요하답니다


안전한 클락에 위치하고


주변환경이 편리하며


깔끔한 기숙사와 좋은 마인드


빅트리어학원에서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필리핀가족연수 빅트리어학원 특징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