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안전제일 빅트리

클락어학원 깔끔한 기숙사 빅트리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8. 6. 7.
728x90




클락어학원 깔끔한 기숙사 빅트리어학원


클락특구 안전하고 편리한위치




유학전문가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2018년 4월 새로운 클락어학원을 만나고 왔습니다


클락은 직항노선이 있고


특구의 안정성덕에 가족연수로 인기가 많습니다


치안과 안전을 생각하는 분들에겐 클락이 가장 좋을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하는 빅트리어학원은


위치가 좋고 편리하며 기숙사가 깔끔합니다


제가 4일간 머물렀던 기숙사 1인실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클락어학원 빅트리 기숙사입니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집니다


각층에는 정수기가 있습니다


보통 어학원들이 생수기를 이용하는데


정수기를 이용한다는 점이 색다르네요





기숙사를 이용하면 식사,세탁,청소가 해결됩니다


세탁에 대한 공지사항도 한장 올려봅니다





제가 이용한 클락 빅트리어학원 1인실의 모습입니다


방문을 열고 찰칵





왼쪽에는 욕실이 있습니다


세면대, 변기, 샤워기가 있습니다


온수기가 없어서 수압이 참 좋네요


물이 찔끔찔끔 나오지 않아서 좋습니다





기숙사룸은 이런모습입니다


내부는 아주 깔끔깔끔하네요




작은 냉장고와 공부할 수 있는 책상도 있구요





싱글침대도 편안하네요


침구류에도 신경을 쓴 듯합니다


깔끔한 기숙사 맘에 듭니다





무엇보다 에어컨이 맘에 듭니다


다른 필리핀어학원 기숙사에는 에어컨 소음이 심한 경우도 많은대요


아주 조용하고 냉방성능이 좋네요


실제로 이렇게 어학원 기숙사를 이용해봐야


무엇이 좋고 불편한지 느낄 수 있답니다


필리핀 푸우짱이 출장을 자주가는 이유는 바로 이런 이유이지요!




제가 이용한 기숙사에서 본 빅트리어학원 주변환경이에요


바로앞에는 골프연습장이 있답니다


어프로치 연습하기 좋아요!





클락어학원 깔끔한 기숙사 빅트리어학원!


제가 이용한 1인실 기숙사를 보여드렸습니다


실제로 주변 소음도 없고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클락특구안이라 안전하고


도보 5분거리에 푸어골드슈퍼마켓


24시간 한인마켓, 24시간 마사지샵


은행과 atm 기기를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클락공항에서 5분거리로 아주 가깝고 편하더라구요


빅트리는 성수기에는 일본단체로 마감이 빨리 됩니다


2018년 12월도 올해 1월달에 마감이 되었습니다


빅트리어학원 필리핀가족연수나 어학연수는 비수기를 권장합니다


조용하게 대우받으면서 생활할 수 있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필리핀 클락특구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