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필리핀 망고와 인도 애플망고 맛의 차이!

by 필리핀푸우짱 2018. 6. 12.
728x90




필리핀망고 vs 인도 애플망고 뭐가 더 맛있을까?



필리핀을 자주다니다보니


우리 아이들은 망고를 참 좋아합니다


필리핀에선 망고가 참 저렴하지만


한국에선 구입해서 먹으려면 가격이 좀 나가요


항상 필리핀망고를 시켜먹다가


추천받아서 애플망고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요샌 주문하면 하루만에도 오고


3일만에도 오네요




이번에 주문한 애플망고는 인도산이네요


내가 생각한 푸릇한 망고가 아니군요


주문한곳에서는 인도망고는 원래 후숙이 좀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8만원의 높은 몸값이에요






앗 이게 뭐야 ㅠㅠ


애플망고가 거의 푸딩 수준이네요 .....


홍시도 아니고...


실패 ㅠㅠ


해외직배송인데 아쉽




그나마 상태가 나은 애플망고!


그래도 좀 모양이 나오는군요


색깔은 참 이쁜데.....


인도 애플망고 맛은 달달합니다


조금 맛있는 파파야?


그런 맛이에요


일반 망고와는 좀 다르긴 합니다





원래 주문해서 먹는 필리핀망고!


보통 16과짜리를 많이 먹지만


10과짜리도 먹습니다


망고는 가운데 씨앗이 있어서 튼실한게 맛있지요


한박스에 5만원~


비싸도 아이들이 좋아하니 ^^;;


그래도 망고가 아주 실해서


16과짜리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역시 과일은 큰게 맛있다는 ㅎㅎ




잘 후숙되어서 노란색 망고에요


망고는 푸른빛일때는 조금 시큼한 맛이 나고


노란색이 될수록 달콤한 맛이 납니다





우리 선후도 필리핀 망고 엄청 좋아합니다 ㅎ


멀리서 망고 보면 달려오지요~~


잘먹어서 이뻐요!





우리 윤후는 망고씨앗도 쪽쪽 빨아먹어요~~


확실히 필리핀망고가 맛있는거 같아요


전에 마트에서 태국망고 사서 먹었는데 맛이 덜하더군요


이번에 인도애플망고도 먹어봤는데


망고가 훨씬 더 맘에 들어요


살짝 시면서도 달콤한 망고 맛이 짱이에요 ㅎ


다음에 필리핀가면 아주 많이 먹어야겠어요



과일천국 필리핀 다양한 과일을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