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일산가구단지 쇼파와 식탁 멋진 다소니디자인가구!

by 필리핀푸우짱 2015. 7. 15.
728x90

 

 

일산가구단지 쇼파와 식탁 멋진 다소니디자인가구!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저희집에 쇼파를 하나 구입할까 생각중이었는데요

며칠전 지인이 좋은 가구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온곳이랍니다

일산가구단지 쇼파와 식탁이 멋지다고 소문난 다소니디자인가구였답니다

비가오는 일요일 서울에서 외곽순환고속도로를 달려서 도착했네요

톨게이트에서 가까워서 편하게 왔군요

일산은 은근 깨끗한거 같아요^^

 

 

 

 

일산가구단지....

바로앞엔 BMW 매장이 있고...옆에는 까사미아매장이~~

다소니디자인가구 건물앞에 편리하게 주차를 해봅니다

 

 

 

 

일산가구단지 다소니디자인가구는 총 3층이었습니다

저희는 3층부터 내려오면서 구경하기로 했지요!

매장에 쇼파,식탁,침대가 가득하군요 ㅎ

자 뭐가 이뿔까 천천히 둘러볼까요?

 

 

 

 

브라운계열의 부드러운 느낌의 쇼파~

요샌 이렇게 낮은계통이 유행인가봐요?

왠지 발리브랜드가 생각나더라구요!

 

 

 

 

조금더 푹신한 느낌이 듭니다~

요런거 딱 내스타일인데 ㅎㅎ

밝은 계열이라 실내가 조금 넓어보일꺼 같군요

푹신하니 누워서 자고싶은 쇼파에요 ㅋㅋ

 

 

 

 

눈에 들어오는 침대도 몇개 있네요

킹사이즈인지 크기도 크고!

두툼한 매트리스가 완전 대박 ㅎㅎ

갑자기 누워서 낮잠자고 싶게 만드는 일산가구단지 다소니디자인가구군요 ㅋ

 

 

 

 

멋진 쇼파들

디자인이 같은듯하면서도 다르고 ~

무언가 다른데  뭐가 다르지?

그냥 느낌오는걸로 골라야하나~~~

궁금할땐 전문가와 상담하면 되고 ㅋㅋ

 

 

 

 

울아들 윤후는 이 그레이쇼파가 좋은지 철푸덕 앉네요!

점핑도 하려고 하고 ~

손님~ 여기서 이러면 안돼요 ㅋㅋ

 

 

 

 

일산가구단지 다소니디자인가구는 인테리어에도 특이한것들이 많더라구요

벽에 붙은 화려한 소품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오호...... 왠지 분위기있는 실내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듯하네요

나 분위기있는 사람이야 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은 소품들이 많아서 눈에 들어오는군요

우리방에 하나 가져다 놓을까?ㅎㅎ

 

 

 

 

요거도 좀 맘에드네요 ㅎ

전 이렇게 푹신해보이는 쇼파가 좋더라구요 ^^

피부에 닿는 느낌도 좋아서 오래 앉아있고 싶을꺼 같아요

 

 

 

 

일산가구단지 다소니디자인가구 3층 전시장을 둘러보고 이제 2층으로 내려왔습니다

2층은 3층보다 조금 더 밝은 이미지군요

원목가구들이 더 많이 눈에 들어옵니다!

 

 

 

 

아주 심플해보이는 식탁과 의자

나무결을 느낄 수 있어서 좋군요^^

 

 

 

 

요건 대리석식탁?

전 식탁보단 의자가 맘에드네요 ㅎ

여기서 식사하면 분위기좀 나려나???

 

 

 

 

벽에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시계들이 참 많답니다

귀여운 노란색 무당벌레 참 귀엽네요

우리아들 시선이 팍! ㅋㅋㅋ

 

 

 

 

나중에 우리방 이렇게 꾸미면 참 좋을꺼 같기도 해요

북유럽원목스타일이야 ㅋㅋㅋ

 

 

 

 

방이나 주방 분위기를 바꾸어줄 조명들도 몇개가 눈에 들어옵니다 ㅎ

아...일산가구단지로 쇼파보러 왔는데 갑자기 사고싶은것들이 자꾸 생기니 어쩔까요.....

참아야하느니라!!!

 

 

 

 

넌 책상이니?

 

 

 

 

낮은 침대와 밝은 톤이 깔끔해보이네요

나중에 이사가면 이런식으로 가구배치를 해보면 좋을꺼 같아요

 

 

 

 

깔끔한 식탁!

4인가족용으로 딱 좋네 ㅋ

 

 

 

 

모던한 쇼파.......

심플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요런 스타일 고르시나???

 

 

 

 

다소니디자인가구에는 올빼미소품들이 은근 많군요

귀엽기도 하고~

조금 고급스럽기도하구요^^

 

 

 

 

아이들방 컨셉인듯!

벽에 붙은 시계가 다 맘에든다는 ㅋㅋ

 

 

 

 

우리거실에 제일 잘어울릴꺼 같은 쇼파는 바로 요놈!

원목에 그린색계열이  참 맘에들더군요

가격은 70만원대 ㅎㅎ

근대 가죽으로 바꾸면 가격은 조금 더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1층에도 참 쇼파많은거 같아요 ㅎㅎ

리클라이너의자도 보이고 ^^

여러가지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보고 앉아보고 결정하면 좋을듯하네요

 

 

 

 

1층도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밝더라구요^^

저희처럼 오셔서 보러요오셔서 상담받은 분들도 있으시구~~

 

 

 

 

요기도 귀여운 올빼미시계

희한하게 부엉이가 많아요 ㅋㅋㅋ

부엉이인지 올빼미인지는 모르겠지만 시선을 자꾸 사로잡는군요^^

아 귀여워 ㅋㅋㅋ

 

 

 

 

원목스타일의 깔끔한 식탁도 괜찮아보이구..... ㅎ

식탁도 이뿌지만 접시도 이뿌네요 !

 

 

 

 

붉은색 리클라이너쇼파 ㅎㅎㅎ

입구에 강렬한 색감을 자랑하는군요

울아들 이쇼파도 맘에드는지 앉아서 잘 노는군요^^

노래가 나와서 그런가 ㅋㅋㅋ

 

 

 

 

사장님 명함도 한장 ㅎㅎ

3층부터 1층까지 전체적으로 가구나 쇼파들이 잘 전시되어있네요~

벽에 붙은 소품이나 시계들이 참 눈길이 가더라구요!

젊어보이는 사장님이 맞춤형으로 상담도 잘해주시는거 같아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예비부부같은경우에는 직접 집으로 찾아가서 알맞는 가구를 골라주고 배치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만족도도 좋고 소개고객이 엄청 많다고 하시더군요~~

우린 신혼부부는 아니라 ^^;;

합리적인 비용으로 독특한 쇼파와 식탁등 다양한 가구을 만날 수 있었던 일산가구단지 다소니디자인가구!

잠시 눈이 호강한 시간 같았습니다

그나저나 우린 어떤 쇼파를 사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