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노원구 중계동 노블레스 골프연습장 즐겁게 운동해!

by 필리핀푸우짱 2016. 4. 9.
728x90




노원구 중계동 노블레스 골프연습장 즐겁게 운동해!


블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 일상을 쓰네요 ㅎ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노원구 중계동 골프연습장 이야기입니다

한동안 멀리했던 골프!

레슨을 좀 받아야할꺼 같아서 집근처에서 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바빠도 매일매일 운동을 하는것이 참 중요한거 같습니다.

제 다음 블로그가 네이버에서 자꾸 노출이 안되다보니 네이버와 2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샌 일상을 주로 네이버에 아무래도 더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필받은 푸우짱 다음블로그는 질좋은 어학연수와 유학 정보를 꾸준하게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푸우짱의 네이버 블로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http://blog.naver.com/hoojang12/





푸우짱이 골프레슨 받는 곳은 노원구 중계동 노블레스 골프연습장입니다

삼성아파트 지하상가에 위치합니다

저희집에선 걸어서 5분거리에요 ㅎ




우선 제가 다니는 노블레스 골프연습장은 프로가 직접 운영합니다

제가 골프레슨을 받아야해서 집 근처 몇곳을 방문했는데요

사장님 따로 가르치는 코치님 따로인곳이 많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규모를 좀 좋아하는 편이라 ㅎ





저도 골프레슨을 받으면서 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전프로님은 30대 후반의 나이라 감각도 있고 매의 눈으로 자세교정이나 잘못된 점을 잘 잡아줍니다

운동을 하면서 잘못된 부분을 보면 바로 코칭을 해주니 참 좋더라구요

제가 전에는 강남역 골프존아카데미에서 레슨을 받은 적이 있는데

레슨받는 시간외에 잘못된 부분 그대로 연습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ㅠㅠ

전프로 굿!




레슨받는 분들에게 항상 여러가지 방식으로 잘못된 부분을 시범을 보이면서 고쳐줍니다

아무래도 본인이 사장이다 보니 더 사명감을 가지고 회원들에게 레슨을 하는거 같아요^^

친절하고 재미있어서 좋아요!



전프로는 레슨할때는 나름 진지합니다!

첫단추가 중요해서 자세부터 기본을 잘 잡아야하는것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중계동 노블레스 골프연습장은 총 10타석정도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GDR 기기는 2개가 있답니다




가끔은 드라이버나 아이언 시범을 보이기도 합니다

전프로가 드라이버를 치는거 보면 정말 부럽습니다

부드럽게 치는데 250은 기본이고 280미터도 나가더라구요

완전 부러워 ㅠㅠ  전 언제 저렇게 치려나 ^^;;




제가 다니는 노블레스 골프연습장에는 2개의 스크린골프장이 있습니다

하나는 골프존 리얼이구요 하나는 티업입니다

가끔은 같이 운동하는 회원님들과 함께 스크린골프를 즐기기도 합니다

구력이 오래된 분들이 많아서 스크린치면서도 이것저것 많이 배운답니다

스크린골프 이용료도 엄청 좋답니다

회원분들은 1게임에 12000원입니다~ 완전 저렴하고 좋아요!





즐거운 스크린골프!

굿샷하는 그날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가끔은 스크린으로 공의 방향과 거리등을 익히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노원구 중계동 노블레스 골프연습장

이용료와 레슨시간등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ㅎ

이용시간은 밤에는 늦게까지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구력이 오래된 분들도 많아서 이것저것 배우는 점도 많구요

제가 제일 어린편인거 같은 ㅎㅎ

집근처라 저는 매일매일 출근부를 찍고 싶네요

즐겁게 골프 레슨받고 운동하기 좋답니다

굿샷하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서울 노원구 중계동 593 삼성상가 지하 1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