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수요미식회 치킨 네키드윙즈 이태원치맥 맛집

by 필리핀푸우짱 2018. 5. 16.
728x90




** 수요미식회 치킨 네키드윙즈 이태원치맥 맛집 **

NEKKID WINGS



요샌 참 많은 맛집 프로그램이 있는거 같아요


수요일 밤 침색을 자극하는 방송 수요미식회


이번주에는 야식메뉴 치킨이랍니다


오늘 밤에 방송보면 많은 분들 치킨배달 주문할꺼 같네요


며칠전 이태원 치맥맛집 네키드윙즈를 찾았습니다


이곳이 수요미식회 치킨에 방송될꺼 같아서지요^^






네키드윙즈는 대로변이 아닌 골목안에 위치합니다


시장같은 곳으로 들어가야하구요


이날 외부공사도 하고 있어서 약간 어수선했어요


골목길에 테라스(?)좌석이 있어서


저희는 이곳에 앉았답니다





내부는 아담한 편이고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저희가 앉은 외부테이블이에요


요새 날씨가 더워지니 이렇게 밖에 앉는것도 좋네요


날씨야 좋아져라~~





수요미식회 치킨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네키드윙즈에요


메뉴판을 보면 주문하는 법이 자세히나옵니다


사이즈는 싱글, 더블, 파티 3가지구요


윙5개당 한가지맛 선택가능하구요


사이드메뉴와 디핑소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희는 2인이라 더블사이즈를 선택


더블은 20개 윙 + 사이드 2개 + 소스 2개 + 샐러리와 당근


총 14가지소스의 치킨을 맛볼 수 있답니다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ㅎ


31000원에 여러가지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구성이에요





치킨에는 맥주!


더핸드앤몰트슬로우아이피에어 한잔


저는 체리코크한잔


소다류 3.0


맥주 7.0~8.0






잠시 후 더블사이즈가 세팅이 되어서 나옵니다


4가지 맛의 윙


3가지 소스


2가지 사이드메뉴


깔끔하게 나와서 좋네요






우리가 선택한 윙이에요


어메이징거, 클래식 버팔로, 소이와사비, 코리안글레이즈


이름이 다소 생소하고 4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수요미식회 치킨 네키드윙즈에서는


일반 치킨과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특색있는 특제소스 맛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가네요






먼저 손이간건 사이드메뉴로 나온 대왕양파링크로켓


이제까지 본 양파링과는 크기부터 달라요


따뜻한 고로케를 먹는 느낌이에요


양파가 많이 부드러워서


어린아이들도 거부감이 없을듯하네요


맥주안주로도 괜찮을꺼 같아요


먹다보니 피쉬앤칩스가 생각난다는^^





큰 특징이 없던 감자튀김


맨 마지막에 손이 갔어요





치킨은 먹기위해 전투장비착용


엄지와 검지 손가락만 넣는 비닐장갑이에요


손에 땀 안나고 좋네요


작은 아이디어가 만족감을 줍니다






첫 시작은 제일 덜 자극적인 소이와사비부터


메뉴이름에선 와사비의 톡 쏘는 맛을 기대했으나


깔끔한 간장치킨맛이었답니다


블루치즈소스를 찍어먹으면 풍미가 더 깊어지네요


함께 나온 와사비소스랑 먹으면


느끼함이 없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닭날개를 이용한 윙이라 살은 부드럽더라구요


자꾸 손을 부르는 맛이에요





수요미식회 치킨 2번째는 코리안글레이즈에요


된장과 고추장으로 한국의 맛을 치킨에 담았다고 합니다


한입 깨물면 된장의 묵직한 맛이 올라오구요


먹다보면 고추장의 살짝 매콤함이 올라와요


고추장보다는 된장의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메뉴였구요


제가 종종 먹는 생선구이집 된장고등어구이랑도 비슷하더라구요


된장고유의 맛을 외국인이 편하게 접할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되요






3번째는 네키드윙즈 메뉴 어메이징거에요


달콤한맛과 매운맛이 조화되는 맛이라고 하는데요


달콤한 맛은 거의 안느껴지고


살짝 시큼함과 매콤함이 느껴졌어요


랜치소스와 궁합이 잘맞는 메뉴구요


와사비소스랑도 먹어도 나름 맛이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았던 메뉴에요






마지막메뉴는 클래식버팔로에요


미국본토의 새콤한 핫소스가 중독성이 강하다고 하는데요


타코소스맛이 아주 강했습니다


살짝 시큼한 소스맛이라


저와는 궁합이 잘 안맞는 메뉴였어요


미국본토에서 가장 베이직한 맛이라고 하던데 ㅎ


일반 치킨에 타코소스 뿌려먹는 맛이에요




맛있는 치킨을 먹은후


손을 깔끔하게~





수요미식회 치킨 네키드윙즈


이태원치맥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우선 다양한 맛이 소스로


색다른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치킨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가 닭개지요?


윙을 메인으로 하다보니 부드러운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14가지 윙에서 4가지만 맛을 봤는데요


취향따라 선택을 잘하면 만족도가 좋을꺼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간다면


레몬페퍼 허니버터 만다린오렌지 맛보고 싶어요


저는 유딩입맛 초딩입맛이라~


맛있는 치킨 야식으로 즐겨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