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마닐라여행 라구나 블루리조트 Blue Resort

by 필리핀푸우짱 2017. 12. 25.
728x90




마닐라여행 라구나 블루리조트

Blue Resort daytour



필리핀을 자주다니는 유학 전문가 푸우짱입니다

저희 가족은 마닐라근교 라구나에 도착했습니다

저희는 plc어학원에서 지내고 있구요

이 지역은 온천지대랍니다

필리핀스타 산다라박이 칼람바 온천풀빌라를

kbs 배틀트립 다라투어에서 소개하기도 했지요

필리핀 마닐라여행으로 유명한 팍상한폭포도 있고

근교에는 88온천이라는 유명한 리조트도 있습니다

오늘은 새로 오픈한 라구나 블루리조트를 잠시 다녀왔어요

한국인이 오너같은데

우리 가족이 하루 데이투어 하기 괜찮은지

내부시설을 한번 보러 답사다녀왔어요

plc어학원에서 차로 10분거리에요

필리핀 가족연수 온 분들도 이용하면 좋을듯

Laguna Blue Resort 만나보아요~






마닐라여행 88온천을 지나서 1분정도 가다보면

왼쪽으로 블루리조트란 간판과 한국식당간판이 보입니다

한국 간판으로 블루리조트 그리고 송강이 눈에 잘 띄네요

칼람바에는 한국식당이 없어서

이런간판이 참 반갑답니다





Blue Resort 내부를 한번 살펴보기로 합니다

이날 오랜만에 날씨가 좋아서

라구나 블루리조트 전경이 나름 이뻐보입니다

푸른 하늘과 나무의 녹색이 상쾌해 보이네요





라구나 깔람바는 온천지대입니다

그래서 필리핀 사람들도 마닐라 여행으로 많이 오는 곳이지요

온천이 있어서 인기가 높은 곳이랍니다.

Blue Resort 에도 따뜻한 탕이 3개가 있네요

더운 필리핀이지만 온천 기분이 좋아지고 피로도 풀린답니다

힐링 마닐라여행을 원한다면 온천이 딱!






중앙에 메인 수영장입니다

블루리조트 수영장물이 더 파랗게 느껴집니다

양쪽에는 햇빛을 가려주는 칸틴이 있고

아이들을 위한 미니풀이 같이 있네요

슬라이드 미끄럼틀이 없는건 살짝 아쉽네요





중이염 때문에 아픈 윤후

수영장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나봐요~~

내일은 컨디션 좋으면 여기로 놀러오자고 하네요






Blue Resort 는 호텔도 같이 운영하고 있답니다

옆에는 방들인거 같구

공용 샤워시설도 나름 잘 갖추어놓았네요

한국인이 오너라서 그런지

내부시설을 잘 갖추어놓아서

마닐라여행 데이투어로 좋을듯하고

하루 푹 쉬는것도 괜찮을듯하네요





안쪽에는 동그란 수영장풀과 무대가 있네요

유수풀은 아니고 동그란 수영장~





필리핀 마닐라여행 라구나 블루리조트

데이투어 비용입니다

성인이 380페소

아이는 300페소

로컬리조트치곤 입장료가 제법 나가네요

1인당 약 만원정도

내부시설을 생각하면 괜찮다는 생각이듭니다

주변 88온천리조트 입장료가 800페소

세부리조트들은 보통 데이투어가 2500~3000페소니깐

이런 곳과 비교하면 정말 저렴한거지요

가족과 함께 시원한 수영장과

따뜻한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Laguna Blue Resort

칼람바 plc어학원에서 필리핀 가족연수하는 분들도

이용하기 편리할꺼 같아요

라구나 천연온천수와 함께 건강한 하루를 만드세요


자연풍경이 좋은 88온천 리조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