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필리핀 마닐라어학원에 오신걸 환영해요 plc 바베큐파티

by 필리핀푸우짱 2018. 1. 5.
728x90




필리핀 마닐라어학원에 오신걸 환영해요

plc 바베큐파티!



필리핀 전문 유학원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머물고 있는 마닐라 plc어학원 바베큐파티편입니다

이번 겨울에plc으로 영어공부를 하러 오고 있답니다

가족연수 방학캠프 대학단체 학생들이 새로 입학을 하고 있지요

며칠전 새로 입학한 학생들을 위한 바베큐파티가 열렸답니다

숯불위에서 지글지글 고기를 굽고

여러가지 야채와 함께 아주 맛있는 저녁식사를 만나보세요

밥이 맛있는 필리핀 마닐라어학원!






숯불위에서 고기를 맛있게 굽습니다

이렇게 직화구이라 더더더 맛있지요

plc 스텝인 레오와 다닐로가 아주 수고가 많았답니다

덕분에 연수생들은 아주 맛있는 bbq를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는 돼지고기 바베큐~

꼬치구이 바베큐~

직화구이라 꿀맛!






맛잇는 bbq~

고기의 인기가 어찌나 많던지 ㅎㅎ

우리나라 맛의 김치

그리고 새콤한 부추김치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를 한거 같아요






맛있는 고기와 함께하는 메뉴들~

아삭한 맛의 배추

쌈장과 함게 먹으면 레알 엄지척!

소화를 돕는 새콤한 맛의 파인애플

달콤한 맛의 수박

이날은 2가지 과일이 나와서 더 맛있는 저녁이었어요

밥이 맛있는 필리핀어학원 plc 인정할 수 밖에 없어요







양껏 먹을 수 있도록 충분히 준비를 했어요

맛좋은 bbq

한국의 맛 김치와 부추김치

고기와 먹으면 좋은 배추와 쌈장

후식과일로 파인애플과 수박

된장국 마늘 고추

그리고 망고주스와 파인애플주스

정말 레알 맛있는 필리핀디너랍니다.






필리핀 마닐라어학원 plc 바베큐파티!

방학캠프와 대학단체 조기유학 가족연수

영어공부하는 학생들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정말 한국에서 사 먹는 고기집 저리가라할 정도로 즐거운 디너랍니다

다음에 또 이런 식사가 나오면 좋겠네요

맛있게 먹고 건강해야 열심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원 선택에서 식사도 중요한 포인트랍니다

밥이 맛있는 plc어학원 bbq파티라 더더더 좋았답니다.

언제나 현지소식을 리얼하게 전하는 푸우짱

유학상담 010-9988-3321


만족도 좋은 plc어학원 가족연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