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필리핀 plc어학원 추석 음식이 맛있다

by 필리핀푸우짱 2017. 10. 4.
728x90




필리핀 plc어학원 추석음식이 맛있어요!

필리핀어학원 밥도 중요해~


가족과 함께 필리핀에 와있는 푸우짱입니다

이번 추석은 필리핀에서 보내고 있네요

다바오에서 어제 마닐라 근교 라구나로 왔답니다

제가 필리핀 조기유학과 가족연수로 추천하는 plc어학원이지요

오늘은 한국의 추석이지요

필리핀은 공휴일은 아니지만 한국학생들을 위해

어학원에서 추석 음식을 준비했답니다

음식을 준비하는 정성과 마음을 연수중인 학생들도

식사하면서 느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밥이 맛있는 필리핀어학원 plc 명절음식 만나보세요.




아침부터 실장님과 매니저들이 음식을 준비하더군요

추석에 빠지면 섭섭한 전입니다

동그랑땡 꼬치산적 호박전 김치전

4종류의 전을 골고루 준비하셨군요

학생들이 골고루 먹도록 일정하게 미리 접시에 담았답니다

먼 타지에서도 한국의 명절 느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불고기도 준비하셨네요~~

명절엔 고기를 먹어야 또 든든하지요!





명절음식에 잡채가 빠지면 섭섭하죠?

버섯과 야채가 들어간 당면으로 맛을 냈답니다





한국의 맛 김치!

필리핀 plc어학원은 김치도 맛있답니다^^

아삭의 배추의 식감이 시원하고 좋아요~





명절에 자주먹던 소고기 무국도 있고요

김치부침개도 있군요

필리핀어학연수하면서 이런 음식 먹으면 감동해야합니다 ㅎㅎ

plc어학원 선택한 학생들 오늘 저녁식사 대박!




손이 많이 가는 꼬치산적도 있고요

호박전도 준비하셨네요

지글지글 전음식에 막걸리를 부르짖는 학생들도 있네요

그러나 어학원 안에서는 금주이기에 밥만 먹어야합니다





송편과 꿀떡!

와...정말 필리핀 plc어학원 추석 명절음식 제대로 준비했네요

필리핀 선생님들도 라이스케이크 맛에 홀딱 반하더군요

맛있는 떡

해외에서 먹으면 더더더 맛있다!





준비한 음식을 조금씩 담으니 접시가 넘칠꺼 같네요

추석이니 이런날 배부르게 먹어야겠지요?

푸우짱이 좋아하는 동그랑땡 먹어서 기분이 업업!




필리핀 조기유학중인 학생들~~

필리핀에서 오래 지내서 이런 한국 음식을 더더 좋아합니다

plc어학원 2년 가까이 지낸 크리스탈은 밥이 맛있어서 다이어트를 포기한지는 이미 오래전!

맛있는 음식 먹고 건강하게 자라라~~





우리 시원이도 밥과 반찬을 가득가득!

많이 먹고 공부 열심히 하거라^^




먹성 좋은 20대 대학생들은 정말 밥을 한가득 담네요....

저렇게 먹고 한번 두번 더 리필해서 먹는 모습에 정말 놀랐어요

밥이 맛있는 필리핀어학원 plc!

추석 명절 음식으로 한국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음식을 준비한 스텝들의 정성과 마음에

왠지 더 뿌듯한 하루였네요

푸우짱 가족도 맛있는 식사를 해서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필리핀 가족연수 필리핀 조기유학으로 추천하는 plc어학원

수업도 좋치만 밥도 맛있고 스텝 마인드가 좋답니다

피드백이 좋은 필리핀어학원을 찾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FEEDBACK IS VERY IMPORTANT!


필리핀가족연수 추천 plc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