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다바오 공항 도착하니 좋네~

by 필리핀푸우짱 2017. 11. 8.
728x90




필리핀 다바오 공항 도착

프란시스코방고이국제공항



우리가족

드디어 목적지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서울

인천공항

마닐라공항

다바오공항

낮 4시에 출발해서 아침 6시에 도착했네요

참 기나긴 여정~~

혼자 갈때와 가족과 갈때랑은 역시 다른듯

그래도 우리 아들둘 모두 찡찡거리지 않아서 멋진~

여행을 벌써 아는건지~

왠지 뿌듯하네요!

필리핀 다바오 국제공항

Francisco Bangoy International Airport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직항노선과

필리핀 주요도시 국내선을 이용하는 곳입니다.




다바오행 세부퍼시픽 비행기에서 인증샷!

새벽 4시에 비행기를 타다니 ㅎ




우리 둘째는 비행기 타면서 떡실신~~

코자야할 시간이니^^





우리 첫째는 밝은 빛이 싫어서 뒤집어쓰고 수면요청 ㅎㅎ





필리핀 다바오공항에 무사히 도착했어요~

아침 6시?6시 30분이었나 ㅎㅎ

이미 필리핀 아침은 밝더군요





우리 윤후 다바오가 3번째인가?

갈때마다 공항에서 사진을 찍고 얼마나 컸는지 봐야할듯!





다바오 공항에 새로 생긴~~

9월달에 축제가 있었다고 하네요

카다야완이란 축제였답니다

못봐서 아쉽 ^^;;





필리핀 다바오공항 우리 수화물도 하나하나 나오는중~

국내선 청사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ㅎ




공항 출구쪽은 축제 분위기?

우리나라에서는 필리핀 계엄령으로 위험하다고 알려진 다바오~

공항만 봐도 전혀 계엄령뉴스와는 다른 느낌을 알 수 있지요

무엇이던 직접 가보고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죠





공항안에서 기념사진 찍는 필리핀 사람들~

최근 다바오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카다야완축제 다음엔 한번 보고싶네요





필리핀 다바오공항 국내선 청사 도착하니 좋네요

공항도 나름 깔끔하고 수속절차도 간단하답니다

다른 공항처럼 북적이지 않은건 참 좋은듯하네요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픽업나온 사람들을 만나거나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푸우짱이 좋아하는 다바오에서 우리가족 즐거운 시간이 시작됩니다^^


우리가족 다바오 여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