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클락 코리아타운 한국마트

by 필리핀푸우짱 2015. 9. 1.
728x90

 

 

필리핀 클락 코리아타운 한국마트!

 

 

안녕하세요^^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찾는 필리핀 클락  코리아타운 한국마트이야기입니다

필리핀은 이제 1년에 100만명이상의 여행자들이 찾는 지역이며

많은 교민들과 연수생들이 찾는 나라입니다

특히 경제특구가 있는 클락은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한국가게들이 많이 모여있는 코리아타운에서 식사를 하고 슈퍼를 잠시 찾았답니다

간혹 우리나라 식품점이 있나요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있는데 다 있습니다 ㅋㅋ

 

 

 

가게입구로 들어가니 반가운 초코파이가 한박스에 2500원!

우리나라와도 크게 가격차이가 나진 않는듯하네요

한국마트라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반가운 식료품들이 가득합니다

 

 

 

 

냉장고에도 우리나라 음료수들이 쫘악~~~

이거 내부만 보면 여기가 필리핀클락인지 한국인지 모를꺼 같네요

 

 

 

 

애주가들을 위한 이슬이와 컨디션등도 보이고.....

정말 코리아타운 한국마트는 우리나라같은 느낌!

 

 

 

 

외국에서 먹는 라면은 더 맛있다나 뭐라나......

다양한 라면들이 손짓을 하는군요^^

 

 

 

 

과자도 보이고 국수도보이고~~

우리나라 동네슈퍼와 거의 똑같은!!!

 

 

 

 

국민과자 새우깡도 보입니다 ㅎ

 

 

 

 

울아들은 나이에 맞지않게 박카스를 선택하는 센스 ㅠㅠ

윤후야 카페인은 ㅠㅠ

 

 

 

 

유명한 3분요리들도도 보이구요

물건너왔지만 가격이 비싸보이지는 않네요

 

 

 

 

통조림도 보이고 쌀도 ㅎㅎ

필리핀에서 사실 제일 중요한것 중에하나가 쌀입니다

우리나라 쌀은 정말맛있는거지요 ㅋ

 

 

 

 

담배와 술도 있고~

간단한 약들도 있네요

반갑다 판피린 ㅋㅋ

 

 

 

우리는 박카스와 아이스크림을 몇개 샀답니다

포장해주는 필리핀아가씨!

 

 

 

 

우유와 두유도 보이네요

물건너온 서울우유가 1리터에 2500원!

뭐 가격도 준수한편이네요

 

 

 

울아들은 양파링도 하나 골라주시는 센스 ㅎㅎ

 

 

 

필리핀 사람들은 참 카메라를 좋아합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로 우리를 대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필리핀클락 코리아타운입니다

정말 간판이 다 한국어로.....

가장 한국인 간판이 많은곳이 여기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병원 치과 커피숍 음식점 마사지 헤어샵 여행사 정말 왠만한건 여기다 밀집해있답니다

 

 

 

 

아이스팩에 포장해온 아이스크림을 이제 차에서 ㅎㅎ

클락에서 마닐라까지 이동하려면 차에서 요런 군것질을 좀 해줘야합니다

필리핀 클락 코리아타운에 위치한 한인마트!

우리나라 슈퍼마켓과 거의 비슷합니다

이젠 바리바리 안싸가지고 가도 쉽게 우리나라 식료품을 만날 수 있는 필리핀이랍니다^^

 

 

클락 코리아타운 - http://blog.daum.net/gophil/13379448

클락 중화요리 - http://blog.daum.net/gophil/1338018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