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클락맛집 한식백반 고향집 정식!

by 필리핀푸우짱 2015. 12. 14.
728x90

 

 

필리핀 클락맛집 한식백반 고향집

 

 

안녕하세요^^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클락맛집 한식백반 고향집 이야기입니다

출장을 가면 은근히 한식을 먹고싶을때가 있습니다

김치와 고추장의 매콤함을 찾는 한국인의 피는 어쩔수 없는건가봅니다!

클락에는 한국식당들이 상당히 많이 모여있는 코리아타운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앙헬레스지요

앙헬레스안에 클락특구가 있다고 보시면 되구요

보통은 클락이라 부르기에 ㅎㅎ

저는 요집에서 몇번 식사를 한 경험이 있답니다^^

원어민 선생님이 강점인 cip어학원 원장님이 요집을 좀 좋아하더라구요 ㅋ

 

 

 

 

필리핀에서 만나는 우리나라 간판!

클락 코리아타운은 뭐 거의 우리나라입니다

시골 터미널의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필리핀 클락맛집 고향집의 주메뉴는 정식입니다!

근사하게 말하면 정식이고 쉽게 말하면 백반이지요^^

2인이상 주문가능하고 1인분에 300페소씩입니다.

7500원이니 가격은 살짝 높은~

 

 

 

 

해외에서 먹고싶은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삼겹살도 있고 감자탕도~닭도리탕도 있고 ㅎㅎ

필리핀에서도 왠만한 우리나라음식을 만날 수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안주꺼리도 가득합니다

필리핀 클락이 골프여행을 많이 하는 도시고 교민이 많다보니 이런 메뉴들이 ㅎㅎ

 

 

 

 

손수레에 오는 많은 반찬과 밥들!

은근 가지수가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구수한 된장찌개!

요집 찌개가 은근 맛있어요 ㅎㅎ

맛있는 된장찌개라서 필리핀 클락맛집이라 불러줄께요 ㅋ

 

 

 

 

마늘,김치,두부,잡채,김치,가지~~

한국에서 먹는 반찬들이 쫘악~~

한식백반 기본찬들 괜찮습니다^^

그리고 무한리필!

 

 

 

 

맛잇는 제육볶음이에요 ㅎㅎ

한식백반에 함께 나오는 메뉴^^

푸우짱이 최고 좋아하는 반찬중하나지요!

 

 

 

 

필리핀 클락맛집의 꽁치조림!

아...한국에서 먹는거보다 더 맛있는 ㅎ

짭쪼름한 무우랑 꽁치는 밥도둑!

 

 

 

 

새콤한 샐러드라고 해야할까요?

큼직한 비주얼이 참 맘에듭니다

아삭한 야채 굿!

 

 

 

 

싱싱한 배추!

쌈장과 함께 제육볶음과 먹으면 아주 맛나답니다

필리핀에선 신선한 야채 먹기가 쉽지 않답니다

클락맛집 고향집이라 가능해요 ㅋㅋ

 

 

 

 

백반과 별도로 주문한 뼈다귀 감자탕~~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을 맛보기 위해서 주문했답니다!

은근 한국에서 먹는 맛을 재현한듯 하네요~

 

 

 

 

클락 코리아타운의 모습입니다

필리핀 클락맛집 고향집 주변의 모습이기도 하지요

필리핀인데 참 한국간판이 많치요?ㅎ

약국,병원,미용실,식당,빵집,마트등 없는게 없어요

작은한국이라고 보셔도 ㅎㅎ

이것저것 먹고싶은게 없을때는 이런 한식백반 정식이 은근 괜찮답니다

필리핀가서 한국음식이 생각난다면 한번쯤 들러볼만한 집입니다^^

 

클락맛집 맛있는 라푸라푸회 - http://blog.daum.net/gophil/13380069

클락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산책 - http://blog.daum.net/gophil/1337974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