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마닐라맛집 BANZAI]골라먹는 재미가있다 필리핀 일식뷔페 반자이

by 필리핀푸우짱 2015. 3. 6.
728x90

 

<필리핀 마닐라맛집 일식뷔페 BANZAI>

고급스러운 반자이뷔페에서 일식요리와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31차 필리핀출장 수빅과 클락에서 연휴를 보내고 마닐라로 이동을 하였답니다

2시간 넘게 클락에서 마닐라로 이동하다보니 상당히 배가고프네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있는 뷔페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답니다.

마닐라는 사실 생각보다 좋은곳들이 상당히 많답니다

그리고 다른 필리핀지역보다 조금 더 비싼곳도 많이 있구요

마닐라베이 몰오브아시아근처에 새로생긴 일식뷔페 반자이라는 곳을 방문해보았습니다

필리핀에서 10년정도 사신 분이 추천해준 곳이랍니다

MALL OF ASIA 주변은 더 많은 곳들이 생겼네요

사람들도 많고 상점도 많고...필리핀 마닐라는 서울못지않은듯합니다

건설붐으로 대형건물이 늘어가고 도로에 차들로 꽉차있군요

 

 

 

무제한으로 즐기는 일식뷔페 반자이!

필리핀에는 많은 일본사람들이 살고 있고 여행을 온답니다

점점 일본인을 위한음식점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특히 수도인 마닐라는 더 그런거 같네요

BANZAI는 만세 또는 무모한 뭐 이런뜻이던데...음식을 먹고 만세를 부른다는 의미일지 궁금하네요

 

 

 

자 그럼 일식뷔페 반자이는 식사가격이 얼마일까요?

평일 점심은 699페소 약 18000원정도군요

평일 저녁은 899페소 약 약 23000원구요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1088페소로 더 비싸집니다약 27000원정도지요

아이들은 키로 4.5피트는 499페소 3.5피트는 무료입니다

필리핀은 신기하게 나이로 무료를 하는곳보다 이렇게 아이키를 가지고 음식가격을 무료로하거나 내는경우가 있더군요

필리핀의 물가를 고려하면 음식가격이 좀 하는편입니다

 

 

 

마닐라맛집 반자이 입구에 BEST JAPANESE BUFFET 가 눈에 들어옵니다

왠지 음식맛에 조금 더 기대가 되더군요

 

 

 

반자이내부로 들어가면 일본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제가 일본은 많이 가보지는 못했지만요 ㅎ

 

 

 

오픈된 주방~

우리나라의 뷔페와도 좀 비슷한듯하네요

 

 

 

직원이 안내해준곳에 자리를 잡고~

규모도 상당히 크고 손님들로 가득차있네요

 

 

 

우선 윤후가 먹을 음식이 무엇이 있나하고 돌아봅니다

소시지와 햄버거스테이크가 처음 눈에 들어옵니다^^

 

 

 

윤후를 위해 가지고 온 첫 접시랍니다

빵,햄버거스테이크,소시지,새우,한가지는 뭐였더라 ^^;;

 

 

 

제가 먹을 음식입니다

일식뷔페니깐 초밥과 회도 당연히 맛을 봐야겠죠?

어떤음식이 맛이 좋을지 모르니 조금씩만 처음에 가져와봅니다

연어회와 참치회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뷔페니깐 당연히 음료도 무한리필!

탄산음료와 다양한 음료, 그리고 맥주도 제공하는듯하네요

 

 

 

일본식 요리로 데판야끼도 보입니다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들을 철판에서 바로바로 볶아주네요~

 

 

 

샐러드도 있고 은근 음식 종류가 많은듯하네요

 

 

 

반자이는 일식뷔페랍니다

일식하면 뭐니뭐니해도 스시와 사시미죠?

한곳에 초밥코너가 있더군요

여러가지 롤과 김밥,초밥등이 있더군요~

필리핀에서 먹는 초밥은 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지 ㅋ

수준급 초밥은 아니지만 투박하면서도 베이직한 초밥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이곳은 필리핀전통음식같네요

필리핀의 전통음식인 레천입니다.

보통 통돼지바베큐같은 음식인데 바짝튀긴듯한 레천이 이곳에 있네요

 

 

 

 

손님들 눈앞에서 음식을 바로바로 만드는 마닐라맛집 반자이랍니다.

 

 

 

디저트류도 많네요

뷔페가면 사진찍기가 가장 힘든거 같아요 ㅠㅠ

 

 

 

갓구운 피자를 자르는 모습입니다

 

 

 

피자도 맛있어죠?

치즈가 쫙쫙 늘어나서 몇조각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식뷔페이다 보니 다양한 일본요리들이 있답니다

타코야끼도 보이고 대표적인 메뉴인 돈까스와 튀김류,꼬치류들이 저를 유혹하네요

 

 

 

데라야끼소스 닭요리와 두툼한 돈까스,피자,새우튀김~

씹는맛이 좋은 돈까스가 아주 맛있었네요

저렇게 두툼한 돈까스고기 만나기 쉽지않쵸 ㅋ

새우튀김은 새우가 작아서 살짝 아쉽더라구요

 

 

 

훈제고기류만도 한번 가져와서 먹어봅니다

비주얼이 그닥 ^^;;

 

 

 

스테이크,피자,꼬치류~~

뷔페이니 다양한 음식을 맛봐야합니다

우리윤후가 절 도와주지 않아서 마음껏 식사를 하지는 못했답니다 ㅠㅠ

 

 

 

필리핀 마닐라맛집 반자이

마닐라베이와 몰오브아시아주변인데 이런 놀이기구가 상당히 많더군요 분위기가 흡사 월미도같은 느낌이네요

우리 윤후는 반짝이며 돌아가는 놀이기구에 관심이 가나봅니다

바이킹도 있고 트위스터도 있고 대관람차도 ㅎ

필리핀 마닐라를 즐기는 또다른 방법일 수 있을꺼 같네요

 

 

 

필리핀 마닐라맛집 일식뷔페 BANZAI

상당히 규모도 크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사람들도 많았구요 요리종류도 다양하더군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이 있어서 자꾸 먹고싶은 생각이 들던 반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필리핀에선 조금 비싼편이지만 나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뷔페이니 마닐라방문하신분들은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꺼 같네요

저는 윤후가 조금 칭얼거려서 마음껏 먹지 못해서 조금 아쉬움이 남았답니다

다음에가면 더 많이 먹어볼랍니다!

 

 

필리핀 시푸드뷔페 바이킹 - http://blog.daum.net/gophil/13379849

세부 마르코폴로호텔 뷔페 - http://blog.daum.net/gophil/1337772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