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막국수 맛집 봉평메밀막국수 비빔이냐 물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by 필리핀푸우짱 2015. 4. 21.
728x90

 

노원막국수 맛집 봉평메밀막국수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은근 면을 좋아합니다

특히 냉면,막국수,모밀국수처럼 시원한 국물이 있는 면을 좋아합니다

어릴적에는 모밀국수를 판모밀로 많이 먹었구요 요샌 막국수를 많이 먹는듯하네요

갑자기 백운봉막국수도 생각이 나는군요 ㅎ

서울 종로의 오래된 모밀국수맛집 미진!

생활의 달인에 나온 모밀국수 전문점 분당 그집!

쯔유가 맛난 모빌방이나 편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청실홍실!

모두 제가 괜찮게 생각하는 집이지만 너무 멀기에 ㅠㅠ

집근처 가까운 노원 상계역으로 갑니다

예전에도 몇번 먹어본 봉평메밀막국수는 막국수맛집이라할 수있을정도로 은근 맛이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먹는용만이와 아주 가깝습니다

맛집들은 대로변보다는 살짝 이면도로에 있는 경우가 많은듯하네요

가게 앞에 주차를 하구 안으로 들어갑니다

 

 

 

메밀의 고향 봉평에서 공급되는 순100% 국산메밀로 직접 뽑는다고하는군요!

 

 

 

토요일 저녁시간이라 은근 손님이 많네요

저희는 입구쪽에 자리를 잡습니다

 

 

 

봉평메밀막국수도 방송에 나온 집이군요

유명한 맛집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방송에 나온거면 나름 주목을 받는 이유가 있을껍니다

 

 

 

음식 재료의 원산지표시도 있네요

정직한 원산지표시가 손님에게 믿음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빔막국수를 싸먹을때 좋은 새콤한 무무침^^

전 요게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아삭한 느낌이 좋은 열무김치^^

 

 

 

우리 윤후는 장난감 삼매경 ㅋㅋ

또봇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

 

 

 

제가 주문한 비빔막국수가 나와주십니다!

아흐....보기만해도 나름 군침이 도는군요 ㅎ

 

 

 

요건 물막국수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김가루와 함게 고소한 육수가 맛있는 막국수랍니다

 

 

 

비빔막국수냐 물막국수냐!

항상 고민이지만 저희는 2명이 먹기에 하나씩 주문해서 나누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면도 중요하지만 양념이 중요한 비빔막국수!

요거 자꾸자꾸 먹고싶은 맛이랍니다

살짝 매운맛과 감칠맛이 나는 비빔국수 굿굿~~

 

 

 

비빔막국수에 딸려나오는 육수랍니다

깔끔한맛의 육수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전 이렇게 무김치와 비빔막국수를 함께 먹습니다

약간 매운맛을 새콤한 무가 잡아주고 아삭한 식감도 배가 된답니다~

요렇게 먹으면 더더더 맛있어요 ^^

 

 

 

자꾸 줄어드는 내 막국수 ㅠㅠ

 

 

 

와이프가 주문한 물막국수와 체인지해봅니다

시원하게 육수먼저 들이켜주시고!

아....이 시원함에 속이 뻥 뚫리는거 같네요~

조아조아 ㅎ

 

 

 

이집 면은 사실 좀 탱탱한편입니다

원래 메밀국수는 메밀함량이 높으면 조금 툭툭 끊어지는 편이지요~

함량은 모르겠지만 메밀국수치곤 상당히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의 면이랍니다

전 이부분이 나름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물막국수도 맛있고 비빔막국수도 맛있고!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는건가?ㅎㅎㅎ

 

 

 

그래도 물막국수 면과 육수를 조금씩 먹는 울아들 ㅎ

오늘 메뉴자체가 우리를 위한 거라 살짝 미안하구나!

 

 

 

우리는 메밀막국수하나와 비빔막국수하나!

가격은 1인분에 6000원으로 참 착한편입니다~

 

 

 

건강에 좋은 메밀의 효능도 먹으면서 읽어보면 좋치요!

몸에 좋은 음식을 골고루 먹어주는것이 좋은듯하네요

 

 

 

손님이 쉴새없이 먹고 나가고를 하네요~

우리 옆자리가 어느새 비었군요

맛잇게 식사를 하고 계신 손님들!

 

 

 

강원도 원조 40년전통이라는 노원 막국수맛집 봉평메밀막국수

나름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와 탱탱한면의 조화가 괜찮은 메밀막국수

자극적이지 않치만 살짝 매우면서도 감칠맛나는 메밀비빔막국수까지!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좋아서 전 종종 찾는 식당이랍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지면 아마 막국수를 더 많이 찾지않을까 싶네요

노원구 상계동에서는 나름 괜찮은 메밀국수전문점이랍니다

 

광화문 모밀국수맛집 미진 - http://blog.daum.net/gophil/13379280

수락산 강릉동치미 막국수 - http://blog.daum.net/gophil/1337897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