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새로오픈한 노원구 중계동 초밥집 어전 실망하고 왔네요

by 필리핀푸우짱 2015. 3. 25.
728x90

 

 

안녕하세요 ~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며칠전 노원구 중계동 주공아파트 6단지와 7단지 주변에 초밥 생선회전문점이 생겼습니다

'어전'이라는 초밥집입니다.규모가 작은곳이고 동네에 새로 오픈한곳이라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일요일저녁 중계동 파파존스 피자를 배달시켜 먹으려했으나 주문이 밀려 한시간반을 기다려야한다는 마음에 여기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답니다

사실 노원구 공릉동에 괜찮은 초밥집과 상계역에 부부회집옆에 회전초밥집 봐두었는데 가기가 귀찮아서 ^^;;

낮에 지나가면서 보니 손님들도 있고해서 볼때 괜찮겠지 하는마음에 방문을 해봅니다.

노원구 중계동 초밥집 어전에서 저녁을 먹기로~

 

 

 

어전일식 안에들어가니 홀은 좁군요

주방을 보고 앉는 닷찌형식과 작은 테이블이 2개정도 있었습니다

이벤트초밥이 7900원, 오늘의 초밥이 10000원,특초밥이 13000원이군요

제가 메뉴판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이벤트초밥은 7피스였던거 같구 오늘의 초밥이 10피스,특초밥이 12피스였던거 같네요

저희는 특초밥 하나와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수저가 세팅되구요

 

 

 

 

주문을 받은 주방장님이 바로 앞에서 초밥을 바로 만드십니다

뭐 여기까진 다른 초밥집과 크게 다를바 없습니다

 

 

 

 

큼지막한 접시에 어전 특초밥 12피스가 나왔습니다

 

 

 

 

첫느낌은 비주얼이 나뿌지 않습니다

총 12피스중에서 7피스는 활어와 참치,연어등으로 이루어져있지만 초밥의 5피스는 좀 싼티가 나는 초밥입니다

문어,새우,한치초밥 ㅠㅠ

이런종류의 초밥이 특초밥에 나온다는거 자체가 사실 좀 실망이군요

 

 

 

 

초밥에 우동도 같이 나왔습니다

세트로 같이 나온듯하네요

 

 

 

 

초밥에 같이 나온 우동은 아주 평범한 맛입니다

저희가 아들과 함께 갔는데 매콤한 맛이 나는 가루를 뿌리신듯하네요

면은 오동통해서 괜찮았으니 국물은 진하지도 않은 약간 흐리멍텅한 국물이었습니다

우동맛은 65점정도?

 

 

 

 

특초밥에 광어초밥 3피스가 있습니다

광어초밥은 이 자체만으론 괜찮습니다.그냥 무난한 초밥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락교에서 살짝 비린맛이 좀 납니다 ㅠㅠ

이날 어전초밥에 실망할수밖에 없더라구요

 

 

 

 

조금 투박한모양의 연어초밥입니다

사실 참치초밥,광어초밥은 무난하거나 괜찮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한치,문어,새우,장어초밥은 정말 마트초밥을 먹는듯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6000원내고 주문한 돈까스는 정말 암울하네요

일반분식집 돈까스도 이거보단 나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돈까스 한덩이에 락교만 10개정도 나왔더군요 정말 보자마자 짜증이.......

무신 샐러드도 없고 이런지 모르겠네요 ㅠㅠ

그리고 일식돈까스는 원래 두께가 두툼해야하는데 이건 뭐 그냥 냉동돈까스 딱 그수준이네요

아들 먹이기도 좀 그래서 몇개 먹이다가 저희가 대충 먹었습니다

저희 옆테이블도 저희처럼 드시다가 돈까스는 반도 안드시고 가시더라구요~

저흰 돈 아까워서 꾸역꾸역 먹었습니다 ㅠㅠ

 

노원구 중계동 주공아파트6단지앞에 새로 생겨서 가본 초밥집 어전!

전체적으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실망입니다

13000원내고 저 특초밥을 먹은것도 좀 아쉽구요

6000원짜리 돈까스는 정말 가고싶지 않은 생각이 들더군요 !

최근 별로 안좋은 식당이 별로 없었던거 같은데...전체적으로 아쉽네요

강남의 12000원짜리 호우초밥이나 압구정 태원스시랑 비교하면 정말 ㅠㅠ

오픈을 해서 손님들이 궁금증에 방문할 수는 있지만 저처럼 실망하는 사람들이 많을꺼라 생각합니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제공하는 가게로 변하길 바랍니다.

 

노원역 초밥집 스시박사 - http://blog.daum.net/gophil/13379497

가성비대비 맛있는 초밥 - http://blog.daum.net/gophil/13380217

 

주소 :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8길 29,102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