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신논현초밥맛집]가격대비 훌륭한 초밥 점심세트로 든든한 강남 호우초밥

by 필리핀푸우짱 2015. 3. 11.
728x90

 

 

12000원으로 즐기는 맛의향연 호우초밥

<신논현초밥맛집,강남초밥맛집,스시맛집,맛있는스시>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이른 점심시간 지인이 초밥을 먹자는 연락이 오네요

제가 일하는 강남역에서는 가성대비 좋은 초밥을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임대료가 있다보니 가성비좋은 식당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랍니다.

가성비좋은 태원스시도좋으나 사무실에서 거리가 있고.....

고민하다가 며칠전 눈여겨봐둔 강남 호우초밥을 방문해보기로 합니다

이면도로에 있는 건물이라 전화로 위치를 확인하며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서울 서초구 서초4동 디오빌오피스텔 2층입니다

호우초밥은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신논현초밥맛집으로 ㅎ

맛있는 점심식사를 기대하며 고고씽!

 

 

 

살짝 이른 점심시간이라서 내부는 한가했습니다

11시 30분인가 방문한듯합니다

일본분위기도 솔솔 나는 강남호우초밥입니다.

 

 

 

구석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봅니다

저희는 12000원짜리 호우초밥을 주문해봅니다. 11피스의 초밥이 나오니 양도 좋을꺼 같더군요

이렇게 먹다가 부족하면 단품스시를 주문할 계획이었습니다.

 

 

 

따뜻한 녹차도 나와주십니다

우선 입안을 개운하게~

 

 

 

미소장국도 나와주시고~

한모금 마시니 따스하고 좋습니다

 

 

 

호우초밥 실내를 한번 살펴봅니다 아담한 사이즈네요

초밥만화캐릭터도 있고 싱싱한 스시재료들도 보입니다

초밥을 만드는 실장님과 캐릭터가 좀 비슷한가요?

 

 

 

초밥을 찍을 간장을 접시에 담아봅니다

어라? 간장의 점성이 일반간장과는 다릅니다 . 점성이 더 있는 간장이네요.

왠지 초밥 맛이 더 기대가 됩니다

 

 

 

와사비도 이렇게 따로 주십니다

음.....와사비부터 다른 초밥집과는 다른 느낌이 듭니다

이거 와사비맛집이라고 해야하나 ㅋ

 

 

 

초생강과 락교는 먹을만큼 답아봅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듯하네요.해파리냉체인듯합니다

맛은 그냥냥 ㅎ

 

 

 

자 먼저 신논현맛집 호우초밥의 첫번째 스시가 나왔습니다

광어,연어,참치,생새우,새우초밥이 나왔네요~

이건 1차로 나온 초밥이구요 2차로 또 나온답니다 ㅎ 아 행복해 ㅎ

우선 첫인상이 상당히 좋습니다. 아 내가 오늘 신논현초밥맛집을 찾은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광어초밥 살이 저렇게 길게 늘어진 초밥을 만나기가 사실 쉽지 않쵸?ㅎ

그리고 특이하게 간장을 스시에 발라먹는 붓을 줍니다! 신기신기!

보통 초밥을 밥이 아닌 회에 찍어야하는데 그러면 초밥이 부서지는 경우가 있거나 밥에 간장이 많이 묻는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붓으로 회에다가 살짝 간장을 발라주니 좋더군요^^

손님들의 작은점도 놓치지 않는 마음가짐이 돋보입니다

 

 

 

연어초밥도 아주 실해보입니다

맛있는 초밥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ㅎ

 

 

 

자 우선 흰살생선인 광어초밥부터 맛을 봐야겠죠?

광어회를 돌돌 말아서 와사비를 조금 더 발라봅니다

간장을 살짝 묻혀서 먹어니 쫄깃한 광어회와 톡쏘는 와사비의 조합이 아주 훌륭합니다!

아......같이 온 지인도 맛있다고 ㅋㅋㅋ

강남역에서 여기까지 걸어왔는데 보람이 있군요 ^^

 

 

 

이번엔 연어초밥입니다

연어먹고 눈밑에 다크서클이 없어져야할텐데.....

호우초밥 연어회가 나름 두툼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연어회는 역시 부드러워야 제맛같네요

연어초밥도 아주 굿입니다

와사비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초밥맛을 더 돋보이게 해주네요

 

 

 

1차에 이어서 2차로 나온 호우초밥세트입니다

1차보단 구성면에서 살짝 떨어지는듯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각각 초밥재료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을듯한 느낌이네요

 

 

 

처음에 나온 초밥과 2번째 접시를 한번에~

제가 이미 먹어버린 광어초밥과 연어초밥까지 총 11피스가 나오는 호우초밥세트랍니다

 

 

 

참치를 살짝 토치로 불을 ㅎ

두툼해서 씹는맛이 좋습니다^^ 아 맛있는 초밥 완전 조아!

신논현초밥맛집 찾으시는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ㅋ

 

 

 

생새우초밥입니다

붓으로 간장을 살짝 뿌리고 생와사비를 조금 더 올려서 한입!

새우의 살짝 찐득한 느낌과 단맛을 주는 맛있는 스시군요!

 

 

 

초밥만으로 행복한대 우동도 나옵니다 ㅎ

저희가 주문할때 세트메뉴에 호우초밥이라고 있었는에 우동도 나옵니다

국물이 완전 진하지는 않치만 오동통한 면발에 국물을 마시면 개운하고 은근 든든하네요 ㅋ

 

 

 

정갈한 생선구이 한토막!

왠지 술을 부르는 안주가 나와주십니다~

상당히 잘구우셨더라구요 ㅋ 내가 호우초밥을 신논현초밥맛집이라 안할 수가 없다는!

 

 

 

새우튀김도 나옵니다

요건 그리 감흥은 없어요 ㅋ

 

 

 

은근 푸짐하죠?

호우초밥세트 2인분으로 상이 나름 푸짐하더라구요

요것이 다 24000원이니 완전 땡규지요!

초밥 점심세트로 강남권에서 이정도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맛있는 초밥에 집중해봅니다

참치초밥~~~

 

 

 

광어초밥은 2개가 있어서 ㅎ

한개는 처음에 먹고 나머지는 아껴서 이제 먹네요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많이 먹는 광어 초밥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양파가 올라간 연어초밥도!

여성분들 요거 먹으면 쓰러지실껍니다 ㅋ

 

 

 

초밥을 먹고 우동으로 점심식사를 마무리할때쯤 서비스라고 주신 마끼!

안에 참치가 들어가있어서 맛이 좋습니다~

이렇게 무언가를 주면 호감은 더 상승하지요 ㅋ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치고 계산대~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왠지 저녁에 사시미에 한번 도전해보고 싶군요!

 

 

 

신논현초밥맛집 호우초밥 명함도 한장! 왠지 느낌이 좋은 스시집입니다.

명함뒤편에는 찾아오는법이 ㅎㅎ

 

 

 

가격대비 훌륭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신논현초밥맛집 호우초밥!

호우초밥세트는 우동과,생선,튀김,초밥 11피스가 나오니 점심세트로도 아주 든든합니다

간장과 와사비도 좋더라구요 ㅎ

밥알이 많은 그런 초밥이 아니라 생선회가 투실하고 밥은 적은 아주 가격대비 맛있는 스시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강남에 여러 초밥집중에서 전 태원스시나 호우초밥을 초밥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맛도 좋고 양도 괜찮은 초밥이 생각난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ㅋ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의 리얼한 음식점 후기였습니다.

 

위치 : 서울시 서초구 서초4동 1309-1 디오빌오피스텔 2층

 

 

강남 맛있는 초밥 태원스시 - http://blog.daum.net/gophil/13379994

강남 회전초밥 스시마이우 - http://blog.daum.net/gophil/1337967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