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PLC어학원 강의실 새로만들었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27.
728x90

 

 

필리핀 온천지대에 위치한 조용한 PLC어학원!

 

오늘은 현지에서 소식이 날라왔습니다

제가 9월달 방문시 공사중이던 강의실이 새로 만들어졌다는 소식입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강의실이 어떤지 사진으로 만나봐야겠죠?

가족기숙사와 함게 주황색에 파란지붕이군요~

컬러가 눈에 확들어오네요!

입구에는 녹색문이~~

원색을 많이 사용해서 밝은 이미지가 느껴지네요

 

 

 

 

맨투맨강의실 복도랍니다

창문이 좀 크게 만들어졌으면 더 괜찮았을꺼같은 생각이 듭니다

 

 

 

plc어학원 선생님들!

학생들 강의준비로 한창이군요

경력많은 선생님들로 처음 셋팅했답니다^^

 

 

 

선생님경력 10년차의 cezy 선생님!

제가 plc어학원가서 만난 선생님이기도 합니다

학생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꼼꼼한 수업진행을~~

오랜 경험의 선생님이니 수업만족도도 최고!

경력많은 선생님들은 수업중 학생들의 포인트를 쏙쏙 뽑아냅니다

 

 

 

가족연수와 주니어연수도 ok!

아이들에겐 영어수업도 얼마나 즐거운지 모른답니다~~

선생님과 함께 그림그리고 노래부르고!

몸으로배우는 즐거운 주니어연수 ㅎㅎ

간혹 주니어상담을 할때 어머님들이 책상에서 책으로 수업만하는거 아니냐고 질문하시는데

연령과 영어실력에 맞게 놀이식수업도 준비되어있답니다

 

 

 

깔끔하게 세팅이 된 그룹수업실입니다

큰 화이트보드가 제일 맘에드네요

 

 

 

 

 

푸른하늘이 너무 멋지군요

plc어학원은 주변환경이 자연친화적이네요^^

 

 

 

오랜 필리핀어학원을 운영했던 노하우에

물좋은 온천수기숙사를 더해서 만족도 높은 plc어학원이 탄생했답니다!

 

 

 

이제까지 없던 필리핀어학원 컨셉~

조용하게 공부하고싶다면 깔람바 plc어학원으로 고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