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편안한 연수생활이 가능한 PLC어학원 기숙사 여학생분에게 딱조아!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19.
728x90

온천수가 펑펑 편안한 연수생활하는 PLC어학원 기숙사 여학생들에게 GOOD!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필받은 푸우짱입니다

이번에 제가 9월달 출장다녀온 PLC어학원 기숙사를 오늘 소개해드릴께요

요새 워낙 어학원이 많아지고 컨셉도 비슷해지고 있는데요

온천수가 팡팡나오며 온천수수영장이 있는 어학원이랍니다

피부가 민감하신분들이나 휴양과 함께 영어공부를 하기 원하는 학생들에겐 큰 희소식입니다

기숙사시설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제가 며칠 생활해보니 참 괜찮더라구요!

가족연수나 여학생들이 주로 사용할 기숙사랍니다

 

 

 

PLC어학원에는 3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중앙에 2곳이 있구요 끝쪽에 작은 미끄럼틀과 함께 수영장이 있답니다

3곳 모두 온천수가 펑펑 나온답니다

여기는 주로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수영장에요~

 

 

 

밑에 사진에서 왼쪽이 오티장소로 이용될공간이구요

오른쪽이 가족기숙사와 여학생기숙사로 이용될곳이에요

 

 

 

제가 며칠간 사용한 PLC어학원 기숙사!

지금은 퀸사이즈침대가 들어가있었답니다

가족연수의 경우 여기에 싱글베드가 더 추가될 예정이구요

기존에 호텔리조트로 이용되던 곳을 리모델링하여 은근 깔끔한 방으로 생각이 되네요

한쪽 벽면에는 수납하기 편리한 공간이 있고 냉장고도 비치되어있네요

 

 

 

욕실문과 세면대가 보이구요

중앙에 벽걸이형 TV가 있답니다

문입구에 원형테이블이 있답니다

나름 안락한 분위기를 느껴지죠?

 

 

 

방에서 문쪽을 본 모습이에요

제가 7호에 머물렀었고 가장 끝방이었답니다

창문과 커텐,에어컨도 보이네요

쇼파가 있는데 침대형쇼파더라구요

에어컨은 예약기능이 있어서 잠잘때 편리하더라구요

에어컨키고 자면 감기들어요^^;;

 

 

 

방안에 있는 욕실이에요

세면대,변기,샤워기가 있습니다

PLC는 온수기가 따로 있지 않습니다

기숙사방에서도 미지근한 온도의 온천수가 팡팡 나옵니다

보통 수압이 약해서 짜증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여기서는 온수샤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저녁에 온천수영장에서 야간 수영을 즐겨보았답니다

일반물과는 역시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ㅎ

미지근한 물에 몸을 담그고 수영하는 느낌이 참 좋아요

낮에 받았던 영어공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듯합니다^^

 

 

 

제가 사용했던 기숙사방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더 리얼하죠??ㅎ

 

 

 

푸우짱이 직접 생활해본 기숙사

이것저것 꼼꼼히 체크를 해보았답니다

온천수가 팡팡나와서 편안한 연수생활이 가능한 PLC어학원 기숙사!

여성분이나 가족연수생들에겐 아주 좋은 기숙사라고 생각이 됩니다

깔끔해서 좋고!물잘나와서 좋고!

숙소가 편안하면 공부도 잘됩니다 ㅎ

이젠 힐링연수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