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여행시 가보면좋은곳 맛있는식사에 야경도 멋진 세부요트클럽 NICE!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26.
728x90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29차출장시에 갔었던 음식점을 소개해드릴께요

사실 이곳은 28차출장때도 방문했던곳인데 분위기가 좋아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그때는 간단하게 차만 마시고 갔었는데 이날은 저녁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세부요트클럽은 막탄마리나몰 앞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요트클럽쪽으로 들어가서 주차를 하면 'NICE' 가 보인답니다

로컬식당이지만 분위기가 좋고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세부여행하면서 가보면 좋은곳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이름도 참 나이스하군요~~ 

 

 

 

세부요트클럽안에 있고 정박해있는 요트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게해준답니다

탁트인 전경이며 오픈된 모습이랍니다

어두운곳에선 조명발이 완전 ㅋ

 

 

 

아직은 손님이 그리 많치는 않치만 다양한 외국인들도 많이 보인답니다

우리나라사람들에게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곳입니다

로컬틱하면서도 로맨틱한곳이랍니다

편안한 이미지가 풍긴답니다

처음에 창가쪽자리가 없어서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가 뷰가좋은곳으로 자리이동을 했답니다

 

 

 

자리릴 옮기니 뷰가 더 좋구요!

저녁이라 산들바람도 제 코를 자극하는군요^^

 

 

 

세부 NICE의 메뉴판입니다

샌드위치,파스타,햄버거,스테이크~~다양한 메뉴들

가격도 참 착합니다!

파스타가 보통 200페소니깐 약 5천원정도랍니다~~

완전 대박 ㅎㅎㅎ

 

 

 

벽에는 개코라고 불리기도하는 작은 도마뱀들이 있네요

처음 필리핀갔을때 도마뱀을 보고 참 신기했었느데 말이죠

도마뱀은 모기를 잡아먹기때문에 우리에겐 이롭답니다

간혹 징그럽다고 생각하시는데

도마뱀 절대 그렇치 않아요~~

기숙사나 호텔벽에서도 많이 보이니 놀라지마시길!

 

 

 

야외이다 보니 모기의 습격이 장난아닙니다

나이스에서는 손님들을 위해 모기방지제도 제공하고 있네요 ㅎ

나름 손님을 위하는 군요^^

 

 

 

시원한 망고쉐이크~~~

필리핀에오면 많이 먹는게 좋습니다

시원한 망고쉐이크를 먹는건 더위를 이기는 방법이기도 하지요^^

 

 

 

먹음직스러운 샐러드가 나옵니다^^

신선한 야채와 산뜻한 드레싱의 조화가 아주 좋네요!

 

 

 

제가 주문한 파스타입니다~~

면이 좀 크고 두껍네요~

진한 크림소스였고 맛은 무난했답니다

 

 

 

요건 다른분이 시킨 소시지~

수제소시지라고 믿고 먹어야겠지요?

맥주안주로 딱 좋을듯한 맛입니다

감자샐러드도 아주 양도 많고 좋네요~~

자꾸 포크를 부른다는!

 

 

요건 스테이크!

아 거꾸로 사진을 찍어서 별로 이뿌진 않치만 이날 메뉴중에 가장 맛있는 음식중 하나였습니다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 ㅎ

요런 스테이크를 만원도 안되게 즐길 수 있다는건 세부여행의 큰 메리트랍니다

 

 

 

스테이크 소시지 샐러드 파스타가 한자리에~~

이제 맛나게 냠냠해야겠지요^^

 

 

 

이날 특히 소시지와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도 좋았구요

제가 고른 파스타만 그냥 아쉬움이 ㅡㅡ

감자는 또 어찌나 많은지~~

식사양은 유럽스타일인듯합니다

푸짐푸짐 ㅎ

 

 

 

세부 NICE에서는 식사,음료,술등을 즐길 수 있답니다

좋은사람과 함께라면 칵테일한잔도 좋겟죠?

 

 

 

자 과연 얼마가 나왔을까요?

스테이크,파스타,소시지,샐러드와 음료와 칵테일을 마셨는데 1370페소!

우리나라돈으로 약 34000원입니다

우리나라 일반레스토랑에서 먹으면 8만원이상은 나왔을꺼 같군요!

이렇게 저렴한가격에 맛있는 음식과 세부야경을 즐길 수있는곳이라 푸우짱이 추천한답니다!

 

 

 

식사후에 요트클럽산책~~

세부야경을 즐기기 딱 좋습니다

고요하고~~간간히 지나가는 배들과~~

저멀리 세부뉴브릿지를 보면 여행온기분을 만끽하기 딱 좋은듯합니다

 

 

 

세부여행시 가보면 좋은곳 세부요트클럽안에 위치한 NICE!

정말 이름처럼 나이스한곳입니다

로컬음식점이라 저렴한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분위기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에어컨이 없다는 점은 살짝 단점일 수 있지만

자연을 느끼는것도 괜찮은 방법같네요

다음에 세부출장가면 또 방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필리핀을 잘아는 푸우짱이 좋아하는곳입니다^^

728x90